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상대배우 '성희롱' 소송 라이블리에 감독·배우들 지지 잇따라 2024-12-24 12:08:53
이블리에 감독·배우들 지지 잇따라 '우리가 끝이야' 작가 "지치지 말길"…앰버 허드 "SNS는 거짓도 진실되는 곳" (서울=연합뉴스) 서혜림 기자 = 영화 '우리가 끝이야'(It Ends with Us)에 함께 출연한 동료 배우이자 감독을 상대로 성희롱, 명예훼손 소송을 제기한 할리우드 배우 블레이크 라이블리에게...
데이터라이즈, 스토어링크, 자비스앤빌런즈 등 유망 스타트업, 잇달아 직원 채용 나선다 2024-12-23 16:01:38
에이블리도 최근 채용 연계형 개발자 인턴을 모집했다. 모집 분야는 프론트엔드 엔지니어와 백엔드 엔지니어 포지션이었다. 최종 선발된 인턴은 내년 1월부터 3개월간 에이블리에서 근무한다. 선발된 인턴은 에이블리 앱의 커머스 서비스, 입점 셀러 전용 플랫폼 서비스, 에이블리 구성원이 사용하는 백오피스 서비스 등의...
앞다퉈 AI 덧씌우는 K유니콘…"어설픈 포장은 오히려 독" [긱스] 2024-12-17 17:25:05
에이블리, 스픽이지랩스 등은 AI 기업이거나 AI를 강조하는 회사들이다. 에이블리에 1000억원을 투자한 중국 알리바바는 에이블리의 개인화 추천 알고리즘을 높이 평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어학습 앱 스픽이지랩도 포화 시장으로 여겨지던 국내 영어교육 시장을 ‘AI 회화’라는 아이템으로 뚫었다. 포브스에 따르면 투자...
中 알리, 한국 시장 눈독 들이더니…'1000억 꽂았다' [이슈+] 2024-12-02 13:15:48
에이블리에 투자한다. 한국 전자상거래(e커머스)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서다. 알리바바그룹의 해외 직구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가 국내 이커머스 오픈마켓(종합몰)에서 시장점유율을 급속도로 높이는 가운데 국내 패션 전문업체까지 직접 투자하면 한국 유통 시장의 판도가 흔들릴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에이블리 "알리바바서 1천억원 투자…3조원 가치 '유니콘' 인정"(종합) 2024-12-02 09:39:47
에이블리에 대한 이번 지분 투자를 기점으로 알리바바가 국내 온오프라인 패션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강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알리바바그룹의 글로벌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는 일찌감치 한국 시장에 진출해 보폭을 넓히고 있다. 신선·가공식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약하다는 평가를 받는 패션...
"필요한 것 하나만"…SPA브랜드 날았다 2024-12-02 08:09:24
에이블리에서 지난달 1∼25일 스파 브랜드 거래액은 작년 동기 대비 140% 늘었다. 스파오의 올해 매출은 6천억원을 넘을 것으로 보인다. 스파오의 올해 1월부터 지난달 10일까지의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신성통상이 운영하는 탑텐은 지난 1월부터 지난달 10일까지의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11% 증가했다....
'로고 없는 옷 주세요'…요노족에 불황 없는 SPA 브랜드 2024-12-02 07:00:03
에이블리에서 지난달 1∼25일 스파 브랜드 거래액은 작년 동기 대비 140% 늘었다. 날씨가 급격히 추워진 지난달 18∼24일 기준 에이블리의 스파 브랜드 거래액은 작년 동기보다 298% 급증했다. 스파오의 올해 1월부터 지난달 10일까지의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스파오의 올해 매출은 6천억원을 넘을 것으로...
에이블리 "국내판매자 일본 진출 효과…아무드 거래액 5배 증가" 2024-11-20 09:48:09
에이블리 "국내판매자 일본 진출 효과…아무드 거래액 5배 증가"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스타일 커머스 에이블리가 운영하는 일본 패션 플랫폼 아무드는 지난해 10월 국내 판매자의 일본 진출을 돕는 '원스톱' 서비스 출시 이후 거래액이 크게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아무드는 2020년 12월 선보인 일본판...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에이블리에서 판매하는 소용량 화장품 상품 수는 작년 같은 달보다 185% 늘었다. 편의점들도 소용량 화장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GS25는 메디힐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를 판매 중이다. 메디힐 패드 2종의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200㎖ 펌프형에서 150㎖...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달 에이블리에서 판매하는 소용량 화장품 상품 수도 작년 같은 달보다 185% 늘었다. 편의점들도 소용량 화장품 늘리고 있다. GS25는 메디힐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를 판매 중이다. 보통 100매입인 상품을 휴대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담당 MD(상품기획자)가 브랜드에 직접 제안해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