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통신 3사, 갤럭시 S24 시리즈 체험공간 운영(종합) 2024-01-21 13:14:11
첫날인 19일 방문자가 12월 평균 대비 약 2배 늘었다고 소개했다. LG유플러스[032640]는 강남역 일대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 출시 기념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 전시는 삼성전자의 첫 인공지능(AI) 스마트폰 갤럭시 S24 시리즈에서 추가된 통화 중 '실시간 통역' 기능에서 영감을 받아 '세계 여행' 콘셉트로...
LGU+ 틈, 삼성전자와 강남역 일대서 갤럭시 S24 팝업 운영 2024-01-21 09:18:49
여행' 콘셉트로 진행된다.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틈)은 일본·멕시코의 여행지를, LG유플러스 강남 직영점을 재구성한 '일상의 틈 강남점'은 영국 런던 브릭레인 거리를 본떴으며,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강남'은 공항을 모티브로 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이곳에서 '노트...
[게시판] 롯데칠성, 일광전구와 함께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운영 2023-12-12 09:24:46
[게시판] 롯데칠성, 일광전구와 함께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운영 ▲ 롯데칠성음료는 조명 브랜드 '일광전구'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강남구 일상비일상의틈에서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매장 방문객은 롯데칠성음료와 일광전구가 협업한 한정판 굿즈를 구매할 수 있고 게임을...
LGU+ 틈, 프로야구 LG트윈스 우승 기념 팝업 2023-11-28 09:00:01
LGU+ 틈, 프로야구 LG트윈스 우승 기념 팝업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틈)에서 프로야구 LG트윈스 우승 기념 팝업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우승 트로피를 배경으로 현장에 있는 유니폼·유광점퍼를 입고 선수 등신대 앞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내가 만드는 디지털 통신 플랫폼 '너겟'…MZ 공략 나선 LG유플러스 2023-11-20 16:29:25
준비 중이다. 당근의 ‘당근 알바’와 진행하는 ‘나만의 통신요금제 만드는 이색알바’ 프로모션과 메타와 협업해 만든 고객 참여 이벤트 인스타그램 ‘증강현실(AR) 너겟 필터’, 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열리는 너겟 팝업스토어 등 MZ세대가 선호하는 핫플레이스, 디지털 플랫폼에 너겟을 적극적으로 노출한다는...
LGU+ "'당근'과 수험생 대상 요금제 만들기 아르바이트 모집" 2023-11-19 10:59:01
19일 밝혔다. 올해 수험생인 고등학교 3학년을 비롯한 2005년생 이상이 지원할 수 있다. 아르바이트생으로 선정되면 아이폰15를 사용해 디지털 통신 플랫폼 '너겟'(너get) 앱을 1개월 동안 테스트하고 개인 맞춤형 요금제를 만들게 된다. 서울 강남의 복합문화공간인 '일상비일상의틈byU+'(틈)에서...
[게시판] LGU+, 아이돌그룹 '트레저' MD 팝업 오픈 2023-11-10 17:55:38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트레저'의 신규 MD(굿즈상품) 출시 팝업인 '베스트 프렌드 포에버'(BFF)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K팝과 팬덤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글로벌 음반·MD 유통사인 케이팝머치와 함께 진행한다. (서울=연합뉴스)...
트레저 케미 만끽…'베프 콘셉트' 팝업스토어 10일 오픈 2023-11-01 17:34:15
멤버들 간의 특별한 우정, 일명 'BFF(Best Friend Forever)'를 모티브로 한 신규 MD 팝업스토어를 서울 강남에 연다. 엔터테인먼트 인프라 및 IP사업 전문기업 YG PLUS는 "오는 10~19일 총 10일간 강남 일상비일상의틈byU+(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26)에서 트레저의 'BFF' 콘셉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이동통신시장 지각변동 조짐…LG유플러스, KT 추월하나 2023-10-17 20:00:01
가성비 높은 LTE 회선을 늘리고, 젊은층 위주의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다. 미래 고객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대상으로 회원을 우선 확보하고, 장기적으로 다른 상품으로 가입을 유도하는 이른바 '유인전략'으로 풀이된다. 일례로 LG유플러스가 MZ세대 마케팅 거점으로 공을 들이고 있는 복합문화공간...
신한투자증권, 블록체인·토큰증권 신사업 발빠르게 진행 2023-10-10 15:57:40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6월 선보였다. 핑계고는 강남역을 지나는 사람들이 자산관리를 경험하고 브랜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신한투자증권이 만든 팝업스토어다. 핑계고는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인테리어를 중·고등학교처럼 꾸몄다. 화사한 분홍색과 세련된 파란색을 사용했고, 아치형 구조의 교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