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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코, AI 맞춤 보안 솔루션 공개…"CX 시장 판도 바꿀 것" 2025-04-03 14:57:53
웹엑스 컨택센터에 적용되는 고객경험(CX) 전문 솔루션이다. AI와 인간 상담원이 결합된 방식이다. 실시간 대화를 AI로 분석해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응답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사의 응대 시간을 단축하고 해결을 자동화한다. 코벤트리 디렉터는 “새로운 모델을 통해 세계 CX 시장의 판도를 완벽히 바꿀 것"이라고...
“퇴직연금 2.0 시대…가입보다 효과적인 ‘인출’이 중요” 2025-04-01 09:52:31
하면 전문 상담원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직접 전화해 맞춤형 연금 상담을 제공한다. 고객센터 연결 대기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박 대표 “미래에셋증권은 ‘고객의 성공적인 자산 운용과 편안한 노후에 기여한다’는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의 연금 자산을...
한국기업지원랩, 중기중앙회와 협력… 중소기업사업공제기금 운용 나선다 2025-03-27 18:05:10
전문직 자영업자들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전문 상담원과의 맞춤형 상담을 통해 업종 특성에 맞는 금융 솔루션을 빠르게 마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기업지원랩에 문의하면 된다. 한국기업지원랩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문직 자영업자들이 쉽게 공제기금을 활용할 수 있도록 간편 가입과 맞춤형 상담을...
케이비자, 오프라인 인프라 구축을 위한 케이비자 대림센터 오픈 2025-03-27 10:51:49
업무를 다국어로 접수하면, 케이비자 다국어 상담원이 비자 업무를 처리해준다. 케이비자 대림 외국인 비자 센터는 외국인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주 7일 영업을 하며, 평일에는 오후 9시까지, 주말에는 오후 3시까지 영업을 하여 생계 유지로 바쁜 외국인 고객들이 언제든 방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에서 배우는 현명한 소비자 되기 2025-03-08 12:56:32
있다. 이곳에선 전문 상담원이 소비자 피해를 구제받을 수 있도록 안내한다. 구입부터 폐기까지 ‘스마트 컨슈머’가 되자 반정원 주니어 생글 기자 안성 양진중 2학년 여러분은 혹시 ‘스마트 컨슈머’인가요? 스마트 컨슈머란 여러 가지 정보를 바탕으로 합리적 소비를 하는 사람을 일컫는 말이에요. 스마트한 소비를...
"박찬성 변호사님, 이럴 땐 어떡하죠" 2025-02-26 19:53:26
성희롱·성폭력 사안에 관해서 전문적으로 활동하는 박찬성 변호사의 《박변호사님, 이럴 땐 어떡하죠?》가 나왔다. 이 책은 지난 2023년 발간해 국내외에서 반향을 일으킨 법률 에세이 《내일을 향해 일어설 용기》에 이은 그의 두 번째 작업이다. 이번에는 박변호사가 지난 10여 년간 국가기관·공공기관 소속...
보이스피싱 수거책, 몰랐어도 처벌되는 이유 2025-01-24 11:25:00
대한 수사를 진행 중이다. 형사전문변호사인 법무법인 리앤파트너스의 이승재 변호사는 국내에서 수사 대상이 되는 보이스피싱 사건은 대부분 보이스피싱의 본 조직원이 아닌 자신이 보이스피싱 조직원이라는 것도 모르는 수거책에 불과하다는 점에서 문제가 크다고 지적한다. 이 변호사는 “사회초년생이나 주부들이...
클로저랩스·메타엠, '데이터 및 AI 기반 고객센터 운영 고도화' 업무협약 체결 2025-01-16 09:00:02
AICC 솔루션 전문성을 결합해 △공동 영업 및 신규 사업 기회 발굴, △데스크룸 AI 엔진의 메타엠 플랫폼 공급, △솔루션 구축 협업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클로저랩스가 개발한 데스크룸 AI엔진을 메타엠의 AICC와 연계하여 상담원들이 보다 다방면으로 AI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기존에 축적되어 있는...
AI 에이전트, 5년 내 인터넷 경제 바꾼다 2025-01-02 11:22:10
AI 에이전트(상담원)는 고객에게 자동으로 여러 질문을 하고, 문의에 맞춰 내부 문서 정보를 조회하거나 해결책을 찾아 대응할 수 있는 것이다. 미국 IT 전문지 와이어드는 “AI 에이전트의 미래가 이미 도래했다”고 천명하며 AI 스타트업 코그니션이 개발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데빈(Devin)’을...
AWS 컨택센터, 생성형 AI 기능 강화…인공지능 안전장치 등 추가 2024-12-03 10:46:06
지원·상담원 코칭 위한 관리자 도구 등 포함 (라스베이거스=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아마존웹서비스(AWS)가 클라우드 컨택센터 설루션인 '아마존 커넥트'(Amazon Connect)에 생성형 인공지능(AI) 안전장치 등 새 기능을 추가했다. AWS는 2일(현지시간) 세계 최대 클라우드 행사인 'AWS 리인벤트(re:In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