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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성준 대진첨단소재 대표 "탄소나노튜브 도전재로 승부 걸겠다" 2025-09-22 08:50:01
리튬2차전지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필수적인 첨가제다. 양극재와 음극재 사이에서 전자의 이동을 촉진해 전기전도도를 높이는 역할을 한다. 이 가운데 CNT 도전재는 기존 소재 대비 적은 양으로 높은 전도성을 제공해 에너지 밀도와 배터리 수명을 높인다. 도전재에 필요한 CNT 파우더(가루)부터 슬러리(CNT파우더에...
트윈위즈, 호헨슈타인·SIAA 동시 인증 획득 2025-09-19 10:34:07
Antibacterial Solution’이라는 명칭으로 첨가제 소재 인증을 받아, 제품명이 아닌 회사명을 해외 시장에 알리고자 하는 전략이 반영됐다. 이를 통해 타 기업이 트윈위즈 소재를 활용해 SIAA 인증을 진행할 경우 피부자극성·부식성, 급성경구독성, 복귀돌연변이, 피부과민성 등 4종 안전성 시험이 면제된다. 또한 등록 시...
'美연계 175억원대 불법석유 사건 연루' 멕시코 장성 체포 2025-09-07 01:38:45
당시 멕시코 당국은 '출처를 알 수 없는 윤활유 첨가제 등을 운반한 컨테이너선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정박 중인 컨테이너 선박을 압수 수색했는데, 당시 기준으로 석유 1천만ℓ 소매가는 2억3천700만 페소(175억6천만원 상당)에 달했다. 이는 멕시코 내 단일 장소에서 불법 석유를 발견한 사례 중 역대 최대...
[바이오스냅] 삼진제약, 어린이 해열제 '히어로쿨산' 출시 2025-09-03 10:39:14
딸기·바나나 향을 채택해 거부감을 최소화하고 알코올·설탕·색소·보존제 등 첨가제 배제로 안전성도 강화했다. ▲ 분자진단 토탈 솔루션 기업 씨젠[096530]은 세계적인 과학 커뮤니티 리더 스프링거 네이처(Springer Nature)와 '2025-2026 네이처 어워즈 MDx 임팩트 그랜트' 공모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삼진제약, 어린이 해열제 '히어로쿨산' 출시 2025-09-03 10:38:19
첨가제 배제로 안전성까지 강화했다. 히어로쿨산은 알약을 삼키기 어려운 3~7세 소아의 복용 편의성을 높이고자 하루 세번, 한포씩만 복용하면 되는 간편한 방식의 가루형 제품으로 개발됐다. 이를 통해 부모는 반복적인 투약 부담을 덜 수 있고, 아이들에게는 자연스러운 복용 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SK넥실리스 vs 솔루스첨단소재, 동박 소송 확전 2025-08-29 17:02:46
공정의 핵심인 첨가제 레시피, 전해액 운전 조건, 드럼 관리 방법 등 자사의 영업비밀을 부정 취득해 사용했다”며 “이는 연방 영업비밀보호법과 텍사스주 영업비밀법을 위반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솔루스첨단소재는 즉각 반박했다. 솔루스첨단소재가 사용하는 기술은 SK넥실리스의 특허가 아니라 이미 시장에서 널리...
"전세계 무대로 한 특허전쟁"…SK, 솔루스첨단소재에 美서 추가 소송 2025-08-29 15:12:32
첨가제 레시피 △전해액 운전 조건 △드럼 관리 방법 등에 관한 자사의 영업비밀을 부정 취득하고 사용했다고 주장했다. SK넥실리스는 연방 영업비밀보호법 및 텍사스주 영업비밀법을 위반한 것이라며 법적 책임을 물을 방침이다. 솔루스첨단소재는 즉각 반박에 나섰다. 자사가 사용하는 기술은 SK넥실리스의 특허가 아닌...
SK넥실리스, 솔루스에 '영업비밀 위반' 책임 또 물어 2025-08-29 09:38:27
공정의 핵심인 첨가제 레시피, 전해액 운전 조건, 드럼 관리 방법에 관한 영업비밀을 부정 취득·사용한 정황을 확보해서다. SK넥실리스는 영업비밀의 추가 사용을 금지하는 침해금지명령을 비롯해 실제 손해 및 부당이득의 반환, 징벌적 손해배상 등의 민사적 구제를 청구했다. 2차 수정 소장을 제출한 직후 유럽에서도...
SK넥실리스, 솔루스에 영업비밀위반 책임제기…美 특허소송 확대 2025-08-29 08:55:42
공정의 핵심인 첨가제 레시피, 전해액 운전 조건, 드럼 관리 방법에 관한 영업비밀을 부정 취득·사용했다는 주장이 핵심이다. SK넥실리스는 해당 영업비밀이 자사의 수년간의 연구 개발과 막대한 투자로 확보한 핵심 경쟁력이라고 주장했다. SK넥실리스 측은 "영업비밀의 추가 사용을 금지하는 침해금지명령을 비롯해 실제...
'뷰티업계 위고비'라더니…4050 女 입소문에 잭팟 터졌다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08-28 11:00:11
천연화장품이란 것을 강조하기 위해 별다른 첨가제를 넣지 않는다"고 했다. 초기 마케팅 전략도 달랐다. 유명 스타를 모델로 쓰는 대신 전국 골프장과 호텔에 제품을 납품했다. 방문객들이 자연스럽게 세포랩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전략은 적중했다. 40~50대 중장년 여성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홈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