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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고 일어나니 바뀐 가격..."식품기업들 너무하네" 2025-06-01 06:25:02
2개월 만에 다른 제품 가격 인상에 나선 것이다. 지난달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가공유와 발효유 등 54개 제품의 출고가를 평균 7.5% 인상했다. hy는 야쿠르트 라이트 가격을 220원에서 250원으로 13.6% 올렸다. 주류회사도 가격 인상 행렬에 동참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와 켈리 등 맥주 출고가를 지난달 평균 2.7% 인상했다....
반년새 식품기업 60여곳 가격인상…동서식품·대상 20% 안팎 2025-06-01 06:15:01
초코송이는 편의점 가격이 1천원에서 1천200원으로 20% 올랐고 촉촉한초코칩은 2천400원에서 2천800원으로 16.7% 인상됐다. 롯데웰푸드[280360]는 지난해 6월에 이어 8개월 만인 지난 2월에도 가격을 올렸다. 1천700원이던 초코빼빼로(54g)는 지난해 6월 1천800원에서 지난 2월 2천원으로 8개월여 만에 17.6% 올랐다....
[게시판] 동아제약, '미니막스 랩 키 성장 솔루션 파우더' 2종 출시 2025-05-26 10:04:05
솔루션 파우더' 2종 출시 ▲ 동아제약은 어린이 키 성장을 돕는 '미니막스 랩 키 성장 솔루션 파우더' 초코맛·딸기맛 2종을 출시했다.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주원료로 하며 1일 1회, 1포(6g)를 우유에 타서 마시는 형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서울우유, 54개 제품 평균 7.5% 인상…흰우유 가격은 동결 2025-05-02 10:43:11
흰 우유를 제외한 54개 제품의 출고가를 평균 7.5% 인상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가공유, 발효유, 주스류 등 일부 품목의 출고가를 올렸다. 가공유(23개), 발효유(4개), 주스류(3개), 치즈류(18개), 버터(2개), 생크림 및 연유(4개) 등이 대상이다. 이에 따라 초코우유나 딸기우유, 커피우유 등 가공유 200ml짜리 3종 기준...
세븐일레븐, 창립 37주년 감사제…"한 달 내내 파격 할인" 2025-04-30 11:32:03
얼음 가게에서 시작했다. 얼음의 냉기를 활용해 우유와 빵, 달걀 등 식료품을 신선하게 판매하던 사업이 편의점 시초가 됐다. 코리아세븐은 지난 1988년 미국 세븐일레븐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이듬해 5월 국내 1호 편의점 '세븐일레븐 올림픽선수촌점'을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역사를 담아 한정판...
GFFG 노티드, 5월 가정의 달 맞아 '꽃을 닮은 디저트 선물 세트' 선봬 2025-04-23 09:45:17
도넛, 얼그레이 초코 타르트 도넛, 피치 플라워 케이크를 새롭게 출시한다. 데이지 망고 타르트 도넛은 부드러운 우유 & 망고 크림과 달콤한 망고 필링을 가득 담아, 데이지 꽃을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완성했다. 얼그레이 초코 타르트 도넛은 진한 얼그레이 크림에 상큼한 오렌지 마멀레이드와 부드러운...
CU, 강아지 캐릭터 '가나디' 협업 우유 2종 선보여 2025-04-20 08:40:18
협업 우유 2종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CU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캐릭터 '가나디'를 활용한 협업 상품을 단독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가나디는 강아지 캐릭터로 특유의 아련한 표정을 한 '나 안아'라는 이미지가 밈(meme·인터넷 유행 콘텐츠)이 되면서 인기를 끌었다. 협업 상품은...
'광명 붕괴사고' 생존자 증언…"물 마시러 가다 갑자기 쾅" 2025-04-14 13:18:02
쪼그린 자세로 하체가 흙에 파묻힌 A씨를 발견하고, 초코우유를 빨대에 꽂아 마시도록 했다. 이어 "몇살이냐. 어디 사느냐, 여자친구가 있느냐" 등의 일상적인 대화를 이어가며 A씨를 안심시키고, 지상으로 안전하게 구출했다. 12일 오전 4시 27분, 사고 발생 13시간여 만이었다. 구사일생으로 구조된 A씨는 연신 감사 인...
남양유업 '초코에몽' 5억개 팔렸다 2025-04-14 10:00:58
남양유업은 초코우유 브랜드 ‘초코에몽’의 누적 판매량이 5억 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1년 4월 출시된 초코에몽은 '진한 초콜릿 맛'이라는 콘셉트 아래 제품 설계부터 마케팅까지 차별화 전략을 구사해왔다는 설명이다. 스페인산 코코아 분말과 국산 원유를 블렌딩해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맛을...
남양유업 '초코에몽' 누적 판매량 5억개 넘어 2025-04-14 08:32:34
남양유업[003920]은 초코우유 브랜드 초코에몽의 누적 판매량이 5억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지난 2011년 4월 출시된 초코에몽은 지난 3월 출고된 제품 기준 누적 판매량 5억개를 돌파했다"며 "단맛 중심의 초코우유가 주를 이루던 시장에서 코코아 본연의 깊은 풍미에 집중한 결과"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