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 총괄에 안태열 전무 2025-09-03 10:09:21
포부를 밝혔다. 한편,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은 60여 년의 시간 동안 캐나다인과 함께한 캐나다의 커피와 문화를 대표하는 브랜드다. 한국에는 2023년 12월 진출해 신논현역점을 시작으로 현재 2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시장에서 점진적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팀홀튼은 브랜드가 안정적으로 자리...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서 추석선물 예약 접수…15일까지 2025-09-02 10:17:02
쿠키 세트'를 내놨다고 밝혔다. 콜롬비아와 하우스 블렌드, 디카페인 등 4가지 비아 커피를 전용 케이스에 담아 구성한 '비아 어소트먼트 세트'와 '오리가미 3종 세트'도 출시했다. 이와 함께 추석 연휴 기간 여행을 고려 중인 고객을 겨냥해 스타벅스 단테 텀블러, 엘마 텀블러, 콩코드 텀블러 구매...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추석선물 예약 접수 2025-09-02 10:00:15
사블레 쿠키 세트'를 내놨다. 콜롬비아와 하우스 블렌드, 디카페인 등 4가지 비아 커피를 전용 케이스에 담아 구성한 '비아 어소트먼트 세트'와 '오리가미 3종 세트'도 출시했다. 이와 함께 추석 연휴 기간 여행을 고려 중인 고객을 겨냥해 스타벅스 단테 텀블러, 엘마 텀블러, 콩코드 텀블러 구매 시...
[포토] 메가MGC커피,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카페프랜차이즈 부문 수상 2025-08-28 23:27:09
올해의 카페프랜차이즈 부문을 수상한 앤하우스(브랜드명 메가MGC커피) 신방섭 부사장(오른쪽)이 전우형 한국경제신문 국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신세계百 강남점 '델리 전문관' 재단장…6천평 식품관 완성(종합) 2025-08-26 14:32:45
하우스 오브 신세계', 올해 2월 '신세계 마켓'에 이어 네 번째 공간으로, 델리관 오픈으로 지난 2년간 진행된 강남점 식품관 프로젝트가 마무리됐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식품관 영업 면적은 6천평으로 국내 최대다. 바로 옆 센트럴시티 파미에 스테이션을 합하면 1만평 규모의 대한민국 맛집을 총망라하는...
스타벅스, 프리미엄 커피 라운지 '리저브광화문' 개점 2025-08-26 09:57:56
규모로, 벽면에는 리저브 원두 정보와 다양한 아트웍, 좌석 예약 고객을 위한 웰컴 메시지 등을 공유하는 ‘플리커 보드’를 설치했다.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리저브 전용 매장을 통해 커피 리더십을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리저브광화문은 서울의 중심이자 랜드마크의 상징성을 갖고...
네슬레 "커피머신 하나로 아메리카노·에스프레소·드립커피 다 즐겨요" 2025-08-21 15:16:17
추출 등 3가지 방식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커피 캡슐을 기계에 넣으면 자동으로 제품을 인식하고 압력, 온도, 추출량 등을 조절해 최적의 커피를 제공한다. 제품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해당 기계에서는 △하우스 블렌드(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로스트 △아이스 아메리카노 △브렉퍼스트 블렌드(아메리카노) 등 국내...
'야경 맛집' 도전…스벅, 맥주·칵테일 판매 2025-08-06 09:05:55
조망을 즐길 수 있다. 여기는 1970년대 미국 커피하우스 콘셉트로 꾸몄다. 늦은 밤까지 야경을 볼 수 있도록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한다. 스타벅스 여의도한강공원점과 뚝섬한강공원점은 '퍼플 망고 용과 피냐 콜라다', '핑크 자몽 럼 토닉', '패션티 코스모폴리탄' 등 칵테일과...
스타벅스, 여의도·뚝섬 한강공원에 새 매장…맥주·칵테일 판매 2025-08-06 08:57:02
즐길 수 있는 곳으로 1970년대 미국 커피하우스 콘셉트다. 소비자가 늦은 밤까지 야경을 누릴 수 있도록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한다. 스타벅스는 여의도한강공원점과 뚝섬한강공원점에서 소비자가 일반 매장과 다른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퍼플 망고 용과 피냐 콜라다', '핑크 자몽 럼...
스타벅스 매장 90여개 없앤다…'파격 결정' 이유 알고 보니 2025-08-01 17:47:59
환영받는 분위기의 커피하우스'라는 브랜드 이미지 회복에 집중 중이다. 니콜 CEO는 스타벅스의 실적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경영 전략을 펴고 있다. 메뉴 단순화, 매장 내 경험 개선, 음료 1잔당 제공 시간 4분 이내 단축 등이 있다. 하지만 이 같은 경영 방침이 실적으로 나타나지는 않고 있다. 3분기 스타벅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