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일레븐, MZ 인기 캐릭터 '빵빵이' 협업 상품 낸다 2024-01-25 09:59:19
키워드로 '빵빵이'를 내세웠다. 세븐일레븐은 종합 콘텐츠 기업 '더그림 엔터테인먼트'와 IP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2024 캐릭터 마케팅을 이끌 메인 테마로 유튜브 인기 애니메이션 채널 '빵빵이의 일상'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를 통해 주요 캐릭터들을 활용한 차별화 상품과 서비스를 전...
"한국 가면 꼭 사와라" 입소문…관광객 '이곳'서 지갑 열었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1-16 14:52:41
커다란 캐리어를 끌고 가던 관광객이 올리브영 매장으로 들어갔다. 지난 15일 만난 홍콩인 관광객 유진 응 씨(25)는 “공항에서 바로 오는 길”이라며 “싸고 품질 좋은 화장품 종류가 많아 한국에 올 때마다 들른다”고 말했다. 올리브영에서 70m 떨어진 다이소 매장도 외국인 관광객들로 북적이긴 마찬가지. 베트남에서...
'이곳'서 팔린 빵만 롯데타워 180배…공간 실험 통했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03 16:23:07
친구와 여행용 캐리어를 끌고 줄을 서있던 일본인 관광객 후카다 유이 씨(27)는 “총 두 시간은 기다려야겠지만 대기 예약을 건 뒤 몰 안에서 화장품을 쇼핑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유이 씨 앞뒤론 외국인 관광객들부터 경남 고성군에서 온 수학여행객들까지 100여명의 사람들이 길게 줄을 늘어서있었다. 10시30분...
한국타이어, 포뮬러 E 개최 도시 소재 아트워크 공개 2023-10-30 11:17:29
콘셉트의 디지털 콘텐츠 한국타이어가 포뮬러 e 시즌9의 11개 개최 도시와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ion)을 소재로 한 디지털 아트워크와 영상물을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개최 도시 11개의 랜드마크와 상징물들을 아기자기하게 배치해 세계일주를 하는 듯한 재미를 제공한다....
[게시판] 캐리어에어컨, 디에어하우스 뮤직페스티벌 참여 2023-10-05 08:48:11
[게시판] 캐리어에어컨, 디에어하우스 뮤직페스티벌 참여 ▲ 캐리어에어컨은 오는 7∼9일 경기도 남양주 더글램핑에서 열리는 디에어하우스(THE AIR HOUSE) 뮤직페스티벌에 참여해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브랜드 필름 상영, MZ세대 취향을 반영한 포토존 운영, 부스 방문객 대상 링 던지기·보물찾기...
롯데마트, 외국인 관광객 특화 매장 신설…맞춤형 서비스 확대 2023-09-06 09:13:46
먼저 고객센터에서 외국인의 캐리어와 가방 등 물품 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매한 상품을 편리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외국인 캐리어 전용 정리대도 설치했다. 또 외화환전기기와 무인환급기를 각 2대, 1대씩 운영하고 있고, 지난 5월부터는 구매한 상품을 현지로 바로 배송 가능한 국제택배 서비스도 재개했다. 앞으로...
10분 만에 완판…정용진도 극찬한 '인싸템' 장마철 사용기 [조아라의 IT's fun] 2023-08-19 14:17:56
등 다양한 국내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했다. 한 번 충전하면 약 3시간 분량 영화 한 편을 볼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한다. 야외 이동이 주요 목적이라 상당히 견고하게 만들어졌지만 무게는 12.7kg 정도로 여성이 한 손으로 들기에는 다소 무거웠다. 전용 가방은 외부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TV...
'나는솔로' 영철 "사실 아니라 무대응"…혼인빙자사기·폭행 해명 2023-06-01 10:12:26
콘텐츠 영상에 출연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지만, 급박하게 출연이 이뤄졌다는 후문이다. 영철은 정숙을 선택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사전 인터뷰 때도 얘기했지만, 난 거리가 대전까지 가능하다고 말씀드렸다"며 "대전까지 경험이 있는데, 그 이상을 넘어가면 힘들더라"라고 설명했다. 금전을 목적으로 정숙에게 호감을...
르세라핌, ‘믿고 보는’ 자체 콘텐츠 컴백…‘DAY OFF 시즌2’ 제주도 여행기 2022-12-29 17:00:07
르세라핌(LE SSERAFIM)의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DAY OFF’가 5개월 만에 돌아왔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지난 28일 오후 8시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DAY OFF Season 2 in JEJU’(이하 ‘DAY OFF 시즌2’) 1화를 게재했다. 지난 7월 공개된 ‘DAY OFF 시즌1’은 데뷔 활동이...
동대문 K패션 '큰손'으로 뜨는 일본 2022-12-04 17:56:36
내 K콘텐츠의 인기가 결정적으로 작용했다. ‘이태원 클라쓰’ 등 한국 드라마에 나오는 길거리 패션이 인기를 끄니, 동대문표 K패션 제품을 사려는 일본 상인들도 그에 맞춰 불어났다. 이들은 한국에서 들여간 동대문 의류들을 큐텐재팬, 디홀릭, 지그재그 등 한국 의류 특화 온라인 패션몰에서 판매한다. 이베이재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