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LG생활건강 손잡고 초저가 화장품 공략…"제품군 확대" 2025-04-21 06:00:03
아이앰플,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와 LG생활건강은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져 협업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은 물론 품질 신뢰도까지 높은 국내 대표...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 다이소 런칭 2025-04-16 11:24:09
딥 클렌징폼’ 총 6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프롬더스킨’은 고순도 98.2% 글루타치온과 캐나다산 300Da 초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하여 즉각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으로 40~60세대 및 안티에이징에 고민하는 엄마는 물론 모녀가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관심이 집중되어 지속적인 재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동한...
비디비치, 중국 뷰티 박람회서 브랜드상…"글로벌 공략 가속" 2025-03-25 08:37:46
대표 제품인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폼'을 비롯해 클렌징밤, 클렌징 마스크, 마일드 아미노 페이셜폼 등 클렌징 카테고리의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비디비치의 클렌징 제품들은 지난해 중국 매출이 전년 대비 30% 가까이 증가했다. 비디비치는 올해 중국 내수시장을 겨냥한 특화 제품 출시와 마케팅 활동을...
에르쯔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확장 2025-03-17 10:44:14
확장됐다.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클렌징폼’은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판테놀을 함유한 보습 클렌저로, 피부 밸런스를 조절하며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토너’는 트리플 펩타이드와 판테놀 성분이 포함된 워터-밀크 제형의 탄력 케어 토너로,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탄력 개선...
이마트, 신선·가공·생필품 '가격파격' 선언…저렴하게 구매하세요 2025-03-12 15:59:46
핫도그 등 간식거리와 치약, 클렌징폼, 샴푸, 세제, 생리대 등 일상용품을 다양하게 기획했다. 3월 가격파격 선언은 이달 27일까지 진행된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3월의 시작을 ‘고래잇 페스타’와 ‘가격파격 선언’으로 열면서 소비자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했다”며 “대한민국 물가 안정의...
미샤·에뛰드까지 가더니…'신세계 1호'까지 난리난 '이곳' 2025-03-11 06:30:08
‘뷰티 1호’ 브랜드가 됐다. 비디비치는 대표 제품인 폼클렌징을 앞세워 중국 시장에서 먼저 인기를 끌었다. 2017년 흑자 전환에 성공했고, 2019년 화장품 단일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 이후 코로나19 등으로 부침을 겪었지만, 지난해 K뷰티 인기의 영향으로 중국 매출이 전년보다 30% 반등했다....
방심위, '민원사주' 의혹 놓고 노사 갈등 심화(종합) 2025-03-10 19:18:33
다량 함유된 것처럼 광고한 홈앤쇼핑 '프롬더스킨 클렌징폼', 유람선 여행을 가지 않으면 납부했던 가전제품 할부금을 100% 환급해주는 것처럼 표현한 SK스토아 '[현대투어플랜] 크루즈'에 대해서도 전원일치로 주의를 의결했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K뷰티 신드롬에 1세대 업체까지 '기지개' 2025-03-10 17:19:03
‘뷰티 1호’ 브랜드가 됐다. 비디비치는 대표 제품인 폼클렌징을 앞세워 중국 시장에서 먼저 인기를 끌었다. 2017년 흑자 전환에 성공했고, 2019년 화장품 단일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 이후 코로나19 등으로 부침을 겪었지만, 지난해 K뷰티 인기의 영향으로 중국 매출이 전년보다 30% 반등했다....
방심위, 성추행 피해자 개인정보 유출한 안동MBC 법정제재 2025-03-10 17:05:06
광고한 홈앤쇼핑 '프롬더스킨 클렌징폼', 유람선 여행을 가지 않으면 납부했던 가전제품 할부금을 100% 환급해주는 것처럼 표현한 SK스토아 '[현대투어플랜] 크루즈'에 대해서도 전원일치로 주의를 의결했다. 의료법 위반으로 기소된 병원장이 출연해 지방줄기세포 치료가 모든 퇴행성 관절염에 효과가...
틱톡 조회수 24억회...진격의 K뷰티 美 '이곳'까지 뚫었다 2025-02-21 06:00:06
아누아의 대표 제품인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은 틱톡에서 먼저 인기를 얻었다. 외국인 사이에서는 다소 생소한 '이중세안'(클렌징 오일로 1차 세안을 한 뒤 폼클렌징으로 씻어내는 것)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틱톡 조회수는 3억3800만 회를 돌파했다. 아누아의 다른 제품 관련 조회수까지 합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