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백화점, 6월 유럽 식료품 800여종 최대 40% 할인 2024-06-02 06:00:02
6월 한 달간 전국 점포에서 릴레이로 '유럽연합 푸드위크'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유럽연합과 손잡고 펼치는 행사로 올리브 오일부터 와인, 치즈, 스낵 등 유럽 식료품 800여종을 최대 40% 할인한다. 유럽연합은 식음료의 풍미를 발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알리는 '진짜 유럽의 컬러를 맛보다' 캠페인을...
회전초밥 브랜드 스시로, 휴가 시즌 6월 맞아 '연어먹GO, 여행가GO' 이벤트 실시 2024-06-01 10:00:00
엄격한 품질기준을 거쳐 엄선한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여 100여가지 이상의 선택 폭이 넓은 다양한 스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매월 프로모션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고 있으며 현재는 인천 연수점, 울산 삼산점, 창원 상남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인천 송도점, 부천역사점, 부산 서면점, 안양점, 미아점 등 9개 매장을...
헤지펀드 거물 애크먼도 트럼프로 기울어…달라진 월가 분위기 2024-05-31 10:30:26
등 월가 분위기가 달라지고 있다. 파이낸셜타임스(FT)는 빌 애크먼 퍼싱스퀘어 캐피털 회장이 엑스(X·옛 트위터)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 지지 입장을 밝힐 것으로 보인다고 한 측근을 인용해서 3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애크먼 회장은 민주당인 조 바이든 대통령을 싫어하는 마음이 트럼프 전 대통령을 향한 양가감정보다...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여성패션관 새단장…'호텔 라운지처럼' 2024-05-29 06:00:04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여성패션관 새단장…'호텔 라운지처럼'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의 여성 패션 전문관을 새로 단장했다고 29일 밝혔다. 타임스퀘어점 패션관 3층에 3천305㎡(1천평) 규모로 조성된 여성 패션 전문관은 고객들이 더 여유롭게 쇼핑할 수...
유럽 썸머 마켓 분위기 '물씬'…모던하우스, 여름 테마 전개 2024-05-03 09:00:05
점, 타임스퀘어점, AK플라자세종점까지 전국의 12개의 콘셉트 매장에서 전개되며 이국적인 무드의 VMD(Visual Merchandising)를 통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5월부터는 박신혜 모델과 함께 TVC 광고와 공식몰,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여름 테마를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모던하우스는...
신세계百, 아이들 그림으로 물든다…가정의 달 체험 '풍성' 2024-04-25 06:00:11
등을 아이들이 그린 그림으로 꾸민다고 25일 밝혔다. 백화점 매장을 장식할 그림은 '리틀 신세계 아티스트'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그림이다. 신세계는 지난 2월 10세 미만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 사랑, 선물 등 3개 주제로 작품을 공모했고 심사를 통해 30점을 선정했다. 이를 토대로 백화점 내부는 토끼, 사자,...
신세계百, 본점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어니스트서울' 팝업 2024-04-17 06:00:11
같은 기간보다 3배 증가했으며 재구매율도 52%에 달하고 있다. 고가인 다이아몬드가 랩그로운 제품 등장으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는 것이다. 신세계는 이런 점을 고려해 경기점과 본점, 스타필드 하남점, 타임스퀘어점에 '알로드' 매장을 여는 등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제품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진짜랑 똑같다"…실험실에서 다이아몬드 만드는 이 회사 [고은이의 VC 투자노트] 2024-04-03 18:40:08
백화점 본점에서 2주간 진행된 팝업스토어가 좋은 반응을 얻은 후 본점, 하남점, 타임스퀘어점에 이어 신세계백화점 네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천연 다이아 3분의 1 가격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최근 보석업계의 뜨거운 감자다. 지난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판매량은 전년보다 16% 늘었다. 업계에 따르면 천연 다이아몬드와...
신세계百, 타임스퀘어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 리뉴얼…MZ 공략 2024-04-01 06:00:02
신세계百, 타임스퀘어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 리뉴얼…MZ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을 리뉴얼(재단장)해 열었다고 1일 밝혔다. 타임스퀘어점은 신세계 전국 매장 중 젊은 고객 비중이 가장 높은 곳이다. 영화관, 대형마트, 서점, 맛집 등이...
대형병원 입점·연령대 초월 매장…스파 브랜드, 고객층 넓힌다 2024-03-03 07:11:01
재단장해 오픈한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차세대 에이지리스 모델 매장'으로 벤치마킹해 신규 매장 출점과 기존 매장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에이지리스 매장은 키즈 데일리 및 베이식 주니어 라인을 확대해 유아부터 성인 전체를 아우르는 라인업을 구성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 매장 벽면에 베이식 아이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