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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론바이오 “中 탈모 시장 진출 위해 현지 임상시험계획 신청” 2021-12-14 17:53:27
이전에 ‘탈모 샴푸’로 허가·등록됐던 모든 제품에 대해 인체 안전성과 효능에 대한 평가 시험 결과를 제출하도록 요구해 놓은 상황이다. 기존 탈모 샴푸 제조업체들이 주장하는 탈모 방지 효과가 과장된 경우 이를 규제하기 위한 조치다. 조진형 카론바이오 대표는 “중국 내 기존 탈모 관련 샴푸 제조사들보다 빠르게...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천연 탈모방지 고체 샴푸로 일본 홈쇼핑 석권한 ‘모담글로벌네이처’ 2021-11-22 10:45:20
샴푸바'(Bar) 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담글로벌네이처는 현대인들의 가장 큰 고민인 탈모를 해결하고자 ‘모담천연발효숙성 고체 샴푸바(모담 샴푸바)’를 자체 개발했다. 모담 샴푸바를 비롯해 아슈와간다 마스크팩, 로즈 앱솔루트 마스크팩 등이 회사의 대표 제품이다. 주력 제품인 모담...
카론바이오 "대학 연구팀, 카론솔루션 탈모 방지·발모 효능 입증" 2021-11-16 11:46:24
효과를 바탕으로 연구팀은 카론솔루션을 탈모 예방 치료제로 적용 가능하다는 결과를 도출했다”고 말했다. 카론바이오는 탈모 방지와 발모 효능을 가진 샴푸 및 헤어토닉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앞서 미국 임상위탁기관(CRO)과 바이오톡스텍, 한국피부과학연구원 등의 세포시험을 통해 항산화 및 항염 효능을 확인했다....
엘케이바이오텍 "발모 효과 천연물질 국내 특허 획득" 2021-10-01 10:11:51
천연물질로 제조한 고형 샴푸를 탈모 환자에게 도포해 측정한 결과 탈모 방지, 발모 등의 효과가 확인됐다. 회사 관계자는 “탈모 환자의 두피에서 호르몬 성분을 분석한 결과, 탈모에 영향을 미치는 호르몬인 코티졸과 DHT의 수치가 줄어드는 결과도 도출됐다”며 “이들 호르몬의 감소가 탈모 방지와 발모 효과를 가져와...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아빠 스킨 냄새'가 문제였다 2021-09-27 17:31:39
탈모 샴푸 시장은 브랜드들의 격전장이다. 대개 탈모 방지 기능성을 강조하기 위해 한약 냄새를 넣는 게 일반적이었다. LG생활건강은 ‘시각의 전환’을 통해 남다른 길을 선택했다. 한경 CMO 인사이트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사례 분석)는 ‘아빠 스킨 냄새’를 없애고 젊고 세련된 향을 담아 탈모 샴푸 시장 점유율...
탈모 완화는 되고 방지는 안된다?...옥석 못 가리는 규제 [김선엽 기자의 뷰티 인사이드] 2021-09-10 15:10:19
기술력을 기반으로 탈모샴푸 시장에 잇따라 출사표를 던지고 있다. 이처럼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탈모샴푸의 기능이 날로 진화하고 있지만, 탈모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규정한 `기능성화장품` 범주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식약처는 지난 2017년 `의약외품`에 속해 있던 탈모샴푸를 기능성화장품으로 강등했다....
항암치료로 탈모 겪는 친구 위해 만든 샴푸 2021-07-28 17:27:24
133만달러로 두 배 이상 껑충 뛰었다”고 했다. 모담 샴푸바는 100% 천연 성분으로 제조한 고체 샴푸바다. 항염, 항산화 효과가 좋은 약재 대자호를 비롯해 어성초, 녹차, 회향, 솔잎, 박하, 감잎, 흑삼, 흑마늘, 로즈메리, 모리가 등 천연 허브 20종의 성분이 포함됐다. 3개월 이상 발효 숙성 과정을 거쳐 주요 성분의...
GD가 명품 아닌 탈모샴푸 모델이라고?…"이유 있었네" 2021-07-04 13:00:01
전전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올여름 사용하는 샴푸를 탈모방지 제품으로 바꿨다. A 씨는 "다이어트를 하며 머리카락이 더 많이 빠져 탈모샴푸를 새로 샀다. 여름이 되자 두피 피지량이 늘어난 게 느껴져 스케일링 제품을 추가로 사용하고 있다"고 한숨을 내쉬었다. A 씨처럼 탈모가 걱정인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를...
신세계인터내셔날도 탈모인 정조준…로이비, 샴푸 선보인다 2021-06-29 16:53:05
공략에 나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로이비가 탈모 샴푸 시장에 진출한다고 29일 밝혔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 ‘데일리 리프레시 안티-헤어 로스’ 2종을 선보이며 MZ세대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로이비의 모발 관리 제품은 기능성과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
로이비, MZ세대 겨냥 탈모 샴푸 시장 진출 2021-06-29 09:44:23
로이비, MZ세대 겨냥 탈모 샴푸 시장 진출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는 젊은 층을 겨냥해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인 '데일리 리프레시 안티-헤어 로스' 샴푸와 컨디셔너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로이비는 이 제품은 검은콩·검은쌀·검은깨 추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