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브랜드 알린 '지페어 코리아'…수출 계약 3000억원 넘었다 2025-11-04 17:24:12
테마관을 중심으로 세계 각국 바이어와 실질적인 거래 기회를 확대했다. 해외 바이어 참여가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행사장을 방문한 바이어 811명 가운데 외국인이 45개국, 606명으로 전체의 75%에 달했다. 경기도 국제통상과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회복세에 있는 글로벌 시장에서 K제품의 수요가 눈에 띄게...
"이게 다 가능하다고"…라면의 '변신' 2025-11-04 13:21:32
한정 판매하고, 취식 공간인 '후루룩 라운지'는 올드타운존·골목야장존 등 6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구미역 뒤편 광장은 '컵라면 휴게소', '보글보글 놀이터', '라면 상상창작소' 등이 마련돼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2022년 시작된 구미라면축제는 매년 방문객이...
대만관광청, 규현과 함께하는 ‘오숑의 티하우스’ 팝업스토어 개최 2025-11-04 09:54:14
지역을 테마로 한 ‘차방(茶房)’을 차례로 방문하며 다양한 체험을 즐겼다. '신주 차방’은 찻잔 모양의 거울 포토존과 함께 동방미인차의 유래를 소개하고, '난터우 차방’에서는 대만을 대표하는 차 품종을 시각·후각·촉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감각 체험존을 운영했다. 체험을 마친 방문객에게는 대만관광청의...
“따뜻한 스파에 단풍뷰까지"…가을 힐링 끝판왕 에버랜드 2025-11-03 15:02:05
콜라보 콘텐츠가 주목받고 있다. 캐릭터 테마존과 한정판 굿즈, '싱어롱 불꽃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열리며 가을 분위기와 어우러진다. 또 오즈의 마법사를 콘셉트로 한 '더 에버랜드 오브 오즈' 축제도 판타지 감성을 더하고 있다.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는 가을 단풍을 배경으로 스파와 온수풀을...
"백종원과 결별" 파격 시도 통했다…60만명 '대박' 터진 곳 2025-11-03 14:48:13
형상화한 대형 그릴도 설치됐다. '테마파크형 바비큐존' 조리 퍼포먼스를 선보이면서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지난 2년간 축제를 성공으로 이끌었지만 항상 달고다닌 백종원 후광효과라는 인식을 이번 축제의 성공으로 종식시켰다"며 "백종원 대표와 결별 후 홀로서기를 하면서...
백종원 없이도 대박났다…60만명 '우르르' 2025-11-03 14:46:44
등을 형상화한 대형 그릴이 설치돼 '테마파크형 바비큐존' 조리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세계 최대 바비큐 축제인 미국 '멤피스 인 메이 바비큐페스티벌' 상위 5개 팀이 참가해 홍성 축제를 글로벌 미식 축제로 끌어올렸다. 홍성군은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내년에는...
과천 원더파크, 더핑크퐁컴퍼니와 미디어 체험 전시 '베베핀 싱어롱 어드벤처' 오픈 2025-11-03 10:00:29
캐릭터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가족형 윈터 테마 전시로, 노래, 영상, 체험, 포토존이 결합된 몰입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전시장 내 곳곳에서는 베베핀의 노래와 영상이 상영되는 미디어 공간이 연출되며, 어린이 관람객은 노래를 따라 부르고 몸으로 체험하며 즐길 수 있다. △베베핀 삼남매(핀·보라·브로디)의 방 포토존...
경북도, APEC 기간 문화예술&크로스컬쳐 페스티벌 개최 2025-11-02 12:02:32
있다. 이번 K-웨이브 플레이그라운드는 총 7개의 테마 존으로 구성되었다. 길마당을 시작으로, 글로벌 마당, 컬처 마당, 오한 마당, 예술 마당, 미디어 마당, 신명 마당으로 이어지는 동선을 따라 참가자들은 한국과 APEC 21개 회원국의 문화예술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었다. 종합안내소 역할을 하는 길 마당을 지나면...
구미 문화로 페스티벌, 청년·예술·상권 살리는 도심 재생의 새로운 모델 2025-11-02 10:18:49
개 테마 구간으로 구성됐다. ‘마켓로드’에는 지역 프리마켓 20여 팀이 참여해 상점과 어우러진 소비 축제가 펼쳐졌고, ‘펀펀로드’에서는 구미대학교와 협업한 뷰티 체험존이 눈길을 끌었다. 네일아트와 메이크업을 체험한 시민들은 “도심 축제에서 이런 서비스를 받으니 새롭다”고 호응했다. ‘푸드로드’에는 지역...
[금주핫템] 에이피알 '짱구 협업'·스파오 '해군 컬렉션' 2025-11-01 07:00:06
'80년 바다의 수호자'라는 테마로 대한민국 해군과 함께 디자인을 논의한 제품들이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상품을 2차로 선보인다. 다음 달 7∼19일에는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매장도 운영한다. ▲ 유한킴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