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방중' 애플 팀 쿡, 라부부 만든 디자이너·팝마트 CEO 만나 2025-10-14 11:48:53
세계적인 돌풍을 일으킨 인형 '라부부'를 만든 팝마트의 CEO와 디자이너를 만났다. 14일 홍콩 일간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올해 두 번째로 중국을 찾은 쿡 CEO는 상하이 와이탄에서 열리고 있는 라부부 전시회에서 팝마트 CEO 왕닝과 홍콩 출신의 라부부 디자이너 룽카싱을 만났다. 쿡 CEO는 지난...
CJ온스타일, 팝마트와 협업…'라부부' 등 캐릭터 판매 2025-10-13 16:54:23
유명한 홍콩 팝마트와 협업 판매 행사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모바일 앱에 팝마트 전용관을 열고 매일 두 차례에 걸쳐 라부부, 몰리, 스컬판다, 디무, 히로노 등 10종의 대표 캐릭터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인기 캐릭터 ‘스페이스 몰리’의 70㎝짜리 대형 인형도 선보인다. 기은세 등...
CJ온스타일, 라방서 '라부부' 등 팝마트 10종 캐릭터 판매한다 2025-10-13 11:38:34
캐릭터인형 '라부부'로 유명한 홍콩 팝마트와 협업 판매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 판매는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컴온스타일' 쇼핑 행사의 일환이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행사 기간 모바일 앱에 팝마트 전용관을 열고 매일 두 차례에 걸쳐 라부부, 몰리, 스컬판다, 디무, 히로노...
CJ온스타일, 컴온스타일…'라부부'와 초대형 협업 2025-10-13 09:52:28
축제다. 이번 하반기 행사에는 캐릭터 '라부부'를 만든 아트토이 브랜드 '팝마트'와 협업한다. CJ온스타일은 행사 기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팝마트 전용관을 연다.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에 라부부, 몰리, 스컬판다 등 총 10종의 대표 캐릭터를 한정 수량...
CJ온스타일, 컴온스타일 행사…'라부부' 팝마트와 협업 2025-10-13 08:28:25
'팝마트'와 협업하기로 했다. CJ온스타일은 행사 기간 모바일 앱에 팝마트 전용관을 열고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 두 차례에 걸쳐 라부부와 몰리, 스컬판다 등 10종의 대표 캐릭터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순차 공개한다. 또 오는 17일 오전 10시에는 기은세의 라부부&크라이베이비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육아 필수품 맞아?…성인도 푹 빠지더니 年 6000억 '잭팟' 2025-10-02 11:48:42
중국 완구업체 팝마트의 캐릭터 인형 라부부 열풍과도 맞닿아 있다. 어린 시절 향수에 젖은 키덜트족이 늘어나면서 장난감 산업도 활기를 띠는 모습이다. 젤리캣은 틱톡에서 210만 명의 팔로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관련 해시태그가 붙은 게시물은 2000만 건에 달한다. 영상에서 젊은이들은 20달러짜리 인형을 만지며 높은...
中 지갑 닫고 美는 관세폭탄…유럽 명품 브랜드 주가 내리막 2025-09-30 17:25:49
브랜드 팝마트의 캐릭터 인형인 ‘라부부 열풍’이 보여주듯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심리적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작은 사치’ 문화가 형성됐다. 글로벌 컨설팅업체 베인앤드컴퍼니에 따르면 중국 시장 내 명품 판매액은 지난해 말 기준 전년 동기 대비 20% 급감했다. 랄프로렌 코치 등 합리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의 미국...
명품백 가격 그렇게 올리더니…'제대로 망했다' 곡소리 2025-09-30 16:12:59
있다. 젊은층에선 완구 브랜드 팝마트의 캐릭터 인형인 '라부부 열풍'이 보여주듯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심리적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작은 사치' 문화가 형성됐다. 글로벌 컨설팅업체 베인앤드컴퍼니에 따르면 중국 시장 내 명품 판매액은 지난해 말 기준 전년 동기 대비 20% 급감했다. 랄프로렌 코치 등...
지드래곤 '818 BLOOM' 뭐길래…예약 판매 전부터 리셀 요청 2025-09-19 19:19:01
팝마트와 손잡고 라부부가 포함된 '더 몬스터즈' 티셔츠 컬렉션(UT)을 선보이며 굿즈 열풍을 대표하는 사례로 손꼽힌다. 세계 각국에 걸쳐 한국의 문화, 이른바 'K-컬쳐'가 맹위를 떨치고 있는 지금 이와 같은 팬덤 내지 팬 커뮤니티를 겨냥한 각종 굿즈의 제조와 유통은 하나의 거대한 트렌드를 형성하고...
"K팝은 대체불가 산업…K애니가 그 뒤를 잇는다" 2025-09-15 18:05:33
‘캐치! 티니핑’으로 유명한 SAMG엔터테인먼트의 최재원 부사장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세계 캐릭터 굿즈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K애니산업도 그만큼 성장 여력이 크다”고 강조했다. 이어 “내년 이후부터 팝마트, 미니소 등 중국 굿즈 유통 플랫폼에 입점해 양적 성장을 이루는 게 중장기 목표”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