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양사 새 대표에 이운익, 삼양패키징 대표 윤석환 2025-11-04 17:58:44
나설 방침이다. 화장품·퍼스널케어 전문 계열사인 삼양KCI는 안태환 영업마케팅부문장을 대표로 내정했다. 안 내정자는 1999년 삼양사에 입사해 삼양KCI 전략마케팅팀장 등을 지냈다. 외부 전문가들도 영입했다. 그룹 정보기술(IT) 서비스를 담당하는 삼양데이타시스템 대표로는 오승훈 티맥스비아이 대표를 선임했다. 오...
애경산업, 3분기 영업이익 73억…전년비 23.6%↓ 2025-11-04 16:35:33
주요 오프라인 성장 채널에서 퍼스널케어 중심의 매출 호조가 이어졌다. 해외에서는 ‘케라시스’(KERASYS), ‘샤워메이트’(SHOWERMATE) 등 주력 브랜드가 미주, 유럽 등 신규 시장에서의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다. 또한 ‘럽센트’(LUVSCENT), ‘블랙포레’(BLACKFORET), ‘바이컬러’(BYCOLOR) 등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새벽 3시 화채 먹방' 어땠길래…틱톡 대상까지 '잭팟' 2025-11-04 14:54:21
아카데미’가 대표적이다. 콘텐츠기획·퍼스널브랜딩·멘토링 등 실무 중심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유명 틱톡 크리에이터의 강연과 참가자 간 네트워킹 세션을 통해 실질적인 제작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는 틱톡커를 육성하기 위해 틱톡 앰배서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틱톡의 핵심 축인 틱톡커...
[게시판] KCC실리콘, '인코스메틱 아시아 2025'서 신제품 전시 2025-11-03 13:54:15
▲ KCC실리콘은 오는 4∼6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퍼스널 케어·화장품 연료 전시회 '인코스메틱 아시아 2025'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전시회에서는 자외선 차단 소재 신제품과 퍼스널 케어 대표 라인업을 선보인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
KB금융, 현대백화점과 금융·유통 시너지 낸다...협력 모델 구축 2025-11-02 18:27:12
현대백화점을 이용할 경우, 퍼스널 쇼퍼 동행 등 쇼핑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한다. 또, KB금융은 우수 소상공인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협업해 현대백화점그룹의 유통·판매 채널을 활용한 팝업스토어 운영을 검토한다. 이밖에 현대백화점에 입점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백화점 매출에 기반한 공급망...
[APEC결산] ⑨ K뷰티·푸드 열풍…세계를 사로잡았다(종합) 2025-11-02 09:55:33
얼굴형을 분석해 맞춤형 쿠션 종류를 제안하는 'AI 퍼스널(개인맞춤형) 컬러 측정' 서비스를 선보였다. APEC 회원 정상과 배우자들에게 제공된 공식 선물도 K화장품이었다. CJ올리브영이 스킨케어, 메이크업, 퍼스널 케어 등 K뷰티 주요 카테고리 상품 17종으로 구성한 K뷰티 패키지는 각 회원 정상에게 공식 선물...
APEC서 빛난 K-뷰티…올리브영, 정상들에 공식 선물 2025-11-02 09:03:39
K뷰티 패키지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퍼스널 케어 등 K뷰티 주요 카테고리에서 총 17종의 상품을 엄선해 구성됐다. 혁신적 품질과 트렌디한 감각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호평 받는 K브랜드들 가운데,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들을 선별했다. 유망 중소·인디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KB금융, 현대백화점그룹과 금융·유통 협력 2025-11-02 09:00:01
최상위 고객을 위한 우대 서비스도 마련된다. KB금융은 종합자산관리센터 'KB 골드앤와이즈 더퍼스트'를 통해 현대백화점 최상위 고객에게 전용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 고객들이 현대백화점을 이용할 경우 퍼스널 쇼퍼 동행 등 서비스와 혜택을 받게 된다. shk999@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K뷰티 국가대표' 모은 올리브영, APEC 정상에 공식 선물 제공 2025-11-02 08:44:31
패키지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퍼스널 케어 등 K뷰티 주요 카테고리 상품 17종으로 구성됐다. 혁신적 품질과 트렌디한 감각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호평받는 K브랜드 가운데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인기가 높은 상품을 선별했다. 유망 중소·인디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폭넓게 포함해 K뷰티의 다양성과 경쟁력을...
[APEC결산] ⑨ K뷰티·푸드 열풍…세계를 사로잡았다 2025-11-02 07:01:19
얼굴형을 분석해 맞춤형 쿠션 종류를 제안하는 'AI 퍼스널(개인맞춤형) 컬러 측정' 서비스를 선보였다. ◇ 젠슨 황 '치맥' 회동에 K치킨 주목…APEC 현장서 라면·떡볶이 등 인기 15년 만에 방한한 젠슨 황이 서울 삼성동 깐부치킨에서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과 치킨을 먹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