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페르노리카, 아이리시 위스키 '레드브레스트 15년' 출시 2023-11-13 14:51:08
= 페르노리카코리아가 '레드브레스트 15년'(Redbreast 15YO)을 출시하고 아이리시와 버번 등 논 스카치 위스키(Non-Scotch Whiskey) 시장 확장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레드브레스트는 1800년대부터 이어져 온 전통적인 위스키 제조 방식인 '싱글 팟 스틸'을 고수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다. '싱글 팟...
페르노리카코리아 시바스, 래퍼 사이먼 도미닉과 함께한 특별한 콜라보 세트 공개 2023-10-23 10:59:17
및 스피릿 기업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이하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대표 글로벌 블렌디드 위스키 '시바스(CHIVAS)'가 국내 힙합 씬을 대표하는 래퍼 사이먼 도미닉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단순한 제품의 출시를 넘어서, 시바스가 추구하는 '성장'과...
CU, 손석호 바텐더와 협업해 개발한 캔 칵테일 2종 출시 2023-10-23 08:25:43
칵테일대회, 페르노리카 바텐더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으며, 코리아 베스트 바 어워드 2017에서는 5위, 디아지오 월드클래스 2015 파이널 리스트 톱10 등 수상 경력을 자랑한다. CU는 이번 협업에서 대중적인 맛 구현에 집중했으며, 손 바텐더와 논의한 지 넉 달 만에 레시피를 확정했다. CU는 여러 종류의 음료와 술을 섞어...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 "한국의 트렌드, 전 세계가 주목하죠" 2023-10-04 18:36:51
일입니다.”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사진)는 4일 서울 익선동에서 열린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퀸에디션2’ 출시 행사에서 “페르노리카는 왜 세계 첫 공개 국가로 한국을 택했냐”는 질문에 이렇게 답했다. 그는 “한국은 강력한 전통과 창의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로얄살루트가 추구하는 방향과 가장 잘...
"글로벌 문화 선도하는 한국서 신제품 출시하는 건 당연" 2023-10-04 15:22:59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는 4일 서울 익선동에서 열린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2’ 출시 행사에서 ‘왜 글로벌 출시 행사 장소로 한국을 택했냐’는 질문에 “강력한 전통과 창의성을 동시에 갖고 있는 한국은 ‘로얄살루트’가 추구하는 방향과 맞아떨어진다”며 이같이 말했다. 페르노리카는 이날 프리미엄...
[포토]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2' 세계 최초 공개 2023-10-04 13:10:53
국내에 출시된다.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페르노리카코리아가 4일 서울 익선동 누디트 익선에서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2’을 전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영국의 패션디자이너 ‘리차드 퀸’과 협업한 이 제품은 '오렌지 로즈', '데이지' 두 가지 버전으로 국내에 출시된다. 리차드 퀸...
작년 출고량 60% 뛰자…로얄살루트, 한국서 한정판 첫선 2023-10-04 12:07:42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사진)는 4일 서울 익선동 소재 누디트 익선에서 열린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2 론칭 행사에서 "지난해 로얄살루트(도매상 출고량 기준)가 60% 가까이 성장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국내 위스키 수요 급성장 속 로얄살루트는 영국 패션 디자이너 리차드 퀸과 협업한 두 번째...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퀸 에디션2' 출시…한국서 첫선 2023-10-04 10:58:22
기자 =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위스키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2'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로얄살루트와 영국 디자이너 리처드 퀸이 협업해 선보이는 두 번째 위스키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트렌디하고 위스키에 대한 관심이 높은 한국 소비자를 타깃으로 삼아, 협업 제품을 한국 시장에서 처음...
페르노리카, 앱솔루트 팝업스토어 개소…내달 24일까지 운영 2023-08-21 14:20:58
캐릭터로 꾸몄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여러 캐릭터가 함께하는 모습을 디자인 요소로 적용해 '다양한 생각과 경험, 사람, 문화가 어우러져 긍정적인 삶의 변화와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풀어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앱솔루트와 스티키몬스터랩의 굿즈를 판매하고, 앱솔루트로 칵테일을 만드는...
"혼술엔 위스키"…작년 한국 위스키 소비 증가율, 세계 '최고' 2023-07-14 14:38:03
발렌타인을 수입·판매하는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46% 이상 늘었다. 발베니·글렌피딕을 유통하는 윌리엄그랜드앤선즈코리아는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94% 증가했다. 국내 위스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자 위스키 브랜드는 앞다퉈 한국 시장 확대에 나섰다. 스코틀랜드 위스키 브랜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