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분기 호실적' 클리오, 리오프닝 효과 이어진다…목표가↑"-상상인 2023-05-10 08:59:05
일본에서의 경쟁이 심화한 점을 꼽았다. 반면 페리페라 (75%), 구달(50%)의 매출은 늘었다. 페리페라는 국내 및 미국 등에서 리오프닝에 따른 색조 수요 증가로 성장했다. 구달의 경우 각 채널 및 해외에서 리뉴얼 제품 출시 영향이 반영됐다는 게 김 연구원의 설명이다. 김 연구원은 클리오의 주가가 추가로 상승하려면...
'이거 쓰면 나도 고양이상?'…여심 훔칠수록 주가 뛴 클리오[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3-01 07:00:04
페리페라’를 중심으로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 중국은 채널 추가 입점을 추진해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동남아는 베트남, 싱가포르, 필리핀을 겨냥한 마케팅에 힘쓸 예정이다. 증권사의 긍정적인 시선에 5곳의 평균 목표주가는 2만3800원이다.(2월 28일 기준) 투자주의환기종목 꼬리표 뗄까리스크 요인은 없을까. 현재...
'K뷰티' 업계 지각변동, 中→日·美·동남아로…"클리오가 톱픽" 2022-08-08 13:53:48
예고된 가운데 클리오, 페리페라 등 굵직한 색조 브랜드를 앞세워 비 중국시장에서 저변을 넓히고 있는 클리오가 화장품 업종 가운데 톱픽으로 꼽히고 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대표 화장품 업체 중 중국 매출에 의존하고 있는 기업은 모조리 기대에 못미치는 실적을 낸 것으로 나타났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에...
"마스크 벗자 립스틱 잘 나가네"…'풀메 아이템' 매출 폭발 2022-06-09 21:00:01
‘제로 벨벳 틴트’, 페리페라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등 색조 화장품이 매출 상위에 오른 점이 특징이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5월 하순으로 갈수록 ‘노마스크’에 익숙해지며 그동안 마스크로 가린 입술을 강조할 수 있는 아이템과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 상품의 판매량이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모임 늘자 재킷 등...
"오랜만에 샀어요"…거리두기 끝 보이자 매출 급증한 제품 2022-04-20 22:00:01
늘었다. 일례로 색조 브랜드 ‘롬앤’과 '페리페라' 거래액은 각각 140%, 110% 치솟았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됐던 색조 화장품에 대한 소비 심리가 되살아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의류 시장에서도 외출복 수요가 회복되는 추세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형)...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가성비 K뷰티제품' 골라 러시아로…2년만에 수출 125% 뛴 중소기업 2021-12-09 23:58:02
론칭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어퓨, 듀이트리, 큐릿, 페리페라 등의 브랜드가 있다. 반면 레뚜알의 경우 조금 더 가격대가 높이면서도 해당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가진 제품이 주로 입점하고 있다. '고센코리아는 올해 서울시로부터 '2021 하이서울인증기업'으로도 선정됐다. 하이서울인증은 서울시...
색조 화장품 클리오 '나홀로 질주' 비결은 2021-11-02 17:00:59
색조전문 브랜드 클리오와 페리페라 등을 운영하고 있는 화장품 업체다. 클리오의 3분기 매출은 약 594억원으로, 전년 대비 17.3%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약 291.0% 늘어난 약 41억원을 기록했다. 증권가에서는 클리오의 해외 매출이 3분기 연속 늘어나고 있는 데 주목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중국...
아모레·LG생건 고꾸라질 때 中서 매출 126% 늘어난 클리오 2021-11-02 16:13:34
달 간 13.12% 상승했다. 클리오는 색조전문 브랜드 클리오와 페리페라 등을 운영하고 있는 화장품 업체다. 클리오의 3분기 매출은 약 594억원으로 전년 대비 17.3%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약 291.0% 늘어난 약 41억원을 기록했다. 증권가에서는 클리오의 해외 매출이 3분기 연속 늘어나고 있는 데 주목하고 있다...
"위드 코로나땐 화장부터 한다"…코스맥스·씨앤씨인터 반등 2021-08-26 18:24:56
ODM 업체다. 로레알, 메이블린, NYX 등을 주요 고객사로 두고 있다. 영업이익이 2020년부터 2022년까지 각각 144억원, 189억원, 246억원을 기록하면서 30%대 성장률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등 색조 전문 브랜드를 보유한 클리오는 올해 영업이익이 147억원으로 작년 대비 137% 늘어날 것으로...
"마스크 벗으면 이 종목부터 오를 것"…전문가들 '주목' 2021-08-26 15:48:49
기록하면서 30%대의 성장률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등 색조 전문 브랜드를 보유한 (주)클리오는 올해 영업이익이 147억원으로 작년 대비 137%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개별 종목이 어려우면 TIGER화장품 ETF 투자를 고려해볼 수 있다. TIGER화장품 ETF는 코스맥스, 클리오 등 메이크업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