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클래시스,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로 홈케어 시장 진출 2025-11-26 11:42:58
개최한다. 현장에는 대형 벌룬 포토존을 비롯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파티룸, 게임존 등 방문객 참여형 콘텐츠를 구성해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제품의 효과와 브랜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방문객에게 따뜻한 음료가 제공되며, 현장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리워드 혜택이 지급된다. 또한...
넥슨 "던전앤파이터 20주년 행사 성료…1만여명 참가" 2025-11-24 15:21:49
시리즈 20주년을 맞아 열린 이번 행사는 스탬프 투어, 미니게임, 포토존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됐다. 무대에서는 '정준' 해설가·성승헌 캐스터의 20주년 토크쇼, '던파' 앰버서더 '보겸'의 경품 이벤트, 미니게임 최강자전 등 유저(이용자) 참여와 소통 중심의 무대 행사가 이어졌다. 1일차 행사...
'3N' 모두 모였다…서브컬처 들고 'AGF' 가는 게임업계 2025-11-24 10:30:53
부스를 운영한다. 현장에서는 포토존, 테마 카페, 코스프레 쇼, 성우[458650] 토크쇼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올해 출시해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을 받은 인기작 '마비노기 모바일' 부스를 AGF에서 선보인다. 넷마블은 2017년 출시한 스테디셀러 모바일 게임 '페이트/그랜드...
3대상권 잠실·명동·여의도…유통가, 연말대목 '핫스팟' 전쟁 2025-11-23 06:31:01
전부가 포토존으로 활용되며 실내 공간에서 쇼핑과 연말 분위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업계에서는 올해 연말 소비 심리가 회복 조짐을 보여 잠실·명동·여의도 등 인구 유동이 집중되는 도심 상권을 중심으로 크리스마스 마켓이 대형화하며 '축제형 소비' 경쟁이 본격화하고 있다고 보고 있다....
신세계百 '마마어워즈' 공식 팝업…강남점서 27일까지 2025-11-23 06:00:08
포토존을 마련해 마치 실제 시상식에 온 듯한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어-흥' 스페셜 에디션 MD로는 부채, DIY 티셔츠, 북마크, 스티커·엽서 세트, 에코백 등 5개 품목이 준비됐고, 스페셜 에디션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시 '행운의 스크래치권'을 통해 마마어워즈 참관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슈퍼마리오·크리스마스 마켓…롯데 잠실 '연말 총력전' 2025-11-21 17:09:40
게임 속 ‘토관’을 활용한 포토존을 조성했다. 슈퍼마리오와의 협업엔 지난 4월 600만 명이 찾은 ‘메타몽’과 지난해 방문객 400만 명을 기록한 ‘포켓몬타운’ 성공 방정식을 그대로 적용했다. 이는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역점을 두고 있는 콘텐츠 사업의 일환이기도 하다. 롯데 관계자는 “강력한 팬덤을 지닌 글로벌...
임영웅, 이젠 서울이다…KSPO DOME 콘서트 시작 2025-11-21 09:13:40
우체국과 기념 스탬프, 아임 히어로 영원 사진사, 다양한 포토존 등이 현장에 배치된다. 전국 방방곡곡 하늘빛 축제를 펼치고 있는 임영웅은 멜론 누적 스트리밍 128억 회를 달성, 국내 솔로 가수 역대급 기록을 쓰고 있다.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는 28~30일에도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이후 12월 19~21일 광주, 26년 1월...
'온·오프라인 선순환' 만든 무신사의 혁신 2025-11-20 17:29:51
보고 매장에 비치된 전신거울이나 피팅룸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바로 SNS에 올린다. 무신사를 처음 방문한 이들은 스마트폰을 켜고 회원 가입부터 한다.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QR코드가 매장 곳곳에 설치돼 있어서다. 온라인 패션의 강자로 자리 잡은 무신사가 오프라인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2021년 첫 오...
"여기 한국 맞아?"…서울 한복판에 뜬 '13m 트리' 대박 [현장+] 2025-11-20 14:31:52
단순한 장식 연출에서 벗어나 대형 포토존·키네틱 아트·인터랙티브 조형물 등 SNS 인증을 고려한 체험형 콘텐츠를 앞다투어 선보이는 건 소비자들이 머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서다. 실물 소비가 둔화하는 가운데 체류 시간을 늘리고 소비 전환을 유도하기 위한 장치다. 백화점업계 관계자는 "4분기가 백화점...
롯데홈쇼핑, 고객초청 '광클콘서트'…장윤정·이찬원 무대에 2025-11-20 08:39:56
행사장에서는 공연 외에도 50·60 고객이 즐길 수 있는 팝업과 포토존 등 체험 공간이 마련됐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앞으로도 50·60대의 감성과 취향을 반영한 콘텐츠와 행사를 지속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