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JAPAN NOW] 한국서 망한 아이템, 일본서 돌풍 2021-03-22 23:59:06
한국에 상륙한 대만 카스테라와 다른 점은 카스테라를 중심으로 컬래버레이션 형태의 매장 형태로 오픈되는 경우도 있다. 대만 카스테라와 타피오카 혹은 카스테라를 베이스로 과일 토핑을 얹은 케이크, 또는 아이스크림을 함께 취급하는 복합 매장 형태로 모방 후 자기 것으로 만드는 일본의 특성이 여기서도 적용된 것...
日 '사랑의 불시착展' 개막…"한일관계 악화보다 코로나가 걱정" 2021-01-08 17:47:25
JR하라주쿠(原宿)역 인근의 전시시설인 '징'(jing)에서 막을 올렸다. 이 전시회에선 진짜 연인으로 바뀐 드라마 속의 두 주인공인 현빈과 손예진의 다양한 연기 모습과 비공개 사진 등을 만날 수 있다. 한국 재벌 상속녀로 등장하는 윤세리(손예진 분)가 패러글라이딩하던 중 비무장지대(DMZ)에 낙하해 북한 장교...
'우주복 패션'…올 길거리 활보 2019-12-31 16:46:10
도쿄 하라주쿠의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이 유럽 미국 등으로 확대될 것으로 내다봤다. 2000년대 초반 유행했던 빅백의 귀환도 예상했다. 2019년에는 핸드백보다 더 비싼 신발과 미니백을 선호했지만 올해는 오버사이즈 빅백이 다시 돌아올 것으로 리스트는 전망했다. 뉴트로(새로운 복고) 트렌드와 맞물려 있다는 설명이다....
"한일 갈등 악화에도 일본 젊은이들 전례없는 한류붐" 2019-08-09 11:47:21
즐겨 찾는 하라주쿠와 디즈니랜드를 제치고 2위를 차지했고, 서쪽 지역에선 '한국' 자체가 3위에 랭크됐다. 구사카베 기자는 일본에서 일고 있는 한류 붐의 3개 축이 K-POP, 화장품, 음식이라고 소개했다. K-POP을 대표하는 방탄소년단(BTS)이 지난달 3일 일본에서 내놓은 10번째 싱글 앨범 '라이츠/보이 위드...
"낮잠에 업무효율 쑥쑥"…일본서 낮잠카페 '인기몰이' 2019-06-19 07:50:01
내슬레재팬은 2017년부터 긴자(銀座)와 하라주쿠(原宿)에서 기간 한정으로 '수면카페' 3곳을 운영하다 개점 시간 전부터 줄을 설 정도로 인기를 끌자 올 3월 상설점을 오픈했다. 막상 잠을 자려고 눈을 감아도 쉽게 잠들지 못하는 사람은 릴랙세이션(긴장풀기)과 같이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보디워크가...
"삼성은 라이벌 아닌 파트너"…日 시선 바뀌나 2019-05-31 17:40:58
최근 들어 이 부회장의 일본 방문이 잦아진 점에 주목했다. 3월에는 삼성전자가 도쿄 하라주쿠에 개설한 스마트폰 쇼룸을 방문했고, 5월 중순에는 일본 대형 통신사인 ntt도코모와 kddi를 찾았다는 것이다. 재판 일정 등으로 해외 출장이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삼성을 이끌고 있는 이 부회장이 일본행만큼은 적극적이라는...
[1등의 품격] 해외서 먼저 뜬 라인프렌즈·방탄소년단의 '평행이론' 2019-04-06 07:30:00
유럽 등 해외에서 먼저 진가를 알아봤다.이러한 점은 라인프렌즈와 일맥상통한다. 2017년 12월 라인프렌즈 뉴욕 매장에 bt21을 처음으로 공개할 당시 3만명이 방문했고 지난해 3월에는 일본 하라주쿠 매장에서만 1만5000명이 방문했다. 특히 지난해 하라주쿠 스토어에서는 전년대비 215%의 매출 증가율을 보였고 소비자...
[ 사진 송고 LIST ] 2019-03-12 15:00:02
의장대 사열 03/12 14:00 서울 신다흰 삼성전자, 일본 도쿄에 '갤럭시 하라주쿠' 개관 03/12 14:00 서울 김주성 거액 가상화폐 투자사기 코인업 대표 영장심사 03/12 14:00 서울 김주형 자율주행차 탑승하는 이해찬 대표 03/12 14:01 서울 이진욱 항의하는 민주당, 박수치는 자유한국당 03/12 14:01...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캐릭터 왕국 일본서도 통했다 2019-02-11 16:50:05
도쿄점 인근 주변 건물을 둘러싸 긴 대기행렬을 만들었다. 지금도 주말과 휴일에 카카오프렌즈 도쿄점을 찾은 방문객이 입장하기 위해 줄을 서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카카오ix는 일본 내 유통망 확장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지난달 22일 아마존 재팬에 정식 입점한 카카오프렌즈는 키링, 휴대폰 케이스, 목베개 등...
"카카오프렌즈 도쿄매장 개점 한 달간 35만명 방문" 2019-02-01 10:07:02
점 한 달간 35만명 방문"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카카오프렌즈 도쿄점이 문을 연 지 한 달 만에 35만여명이 매장을 다녀가고 매출 목표는 144% 초과 달성했다고 카카오IX가 1일 밝혔다. 방문 고객층은 20대 초반 여성이 50% 정도로 가장 많았고, 10대 여중·고생도 30%가량을 차지했다. 카카오프렌즈는 지난달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