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코스매틱 브랜드 터치인솔 ‘하트스틱 블러셔’ 완판 기록 2024-08-28 14:38:18
패키지 상품은 인마이하트스틱 듀오(블러셔+하이라이터), 인마이하트스틱 단품 (블러셔) 총 2개의 품목으로 출시되었다. 터치인솔의 '인마이하트스틱’ 컬렉션은 러블리한 하트 모양 디자인의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제품으로, 촉촉한 크림 제형의 스틱형 제품으로 기획됐다. 파우더형 제품과는 달리 부드러운 발림성과,...
"최대 70% 할인"…올영세일, 할인 들어가는 품목은 2024-08-28 09:56:33
화장품을 할인한다. 하이라이터, 파우더 등 베이스부터 립펜슬, 컬러립오일 등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마련했다. 올영세일은 전체 참여 브랜드 가운데 80% 이상이 K뷰티 중기 브랜드로 꾸려진다. 지난 6월 진행한 올영세일에서 매출액 기준 상위 10위 안에 든 상품들 모두가 중소업체 브랜드였다. 이번 행사에선 온라인...
쿠팡, 내달 21일까지 '메가뷰티쇼'…최대 80% 할인 2024-06-30 10:48:29
행사다. 이번에는 선크림, 젤, 마스크팩, 글리터, 하이라이터, 틴트 등 인기 제품 2천여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와우 회원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하면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보랭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아이디당 3개까지 받을 수 있...
"없어서 못산다"…남학생도 푹 빠진 '장원영 화장품' 뭐길래 2024-06-12 22:00:02
엔하이픈 멤버 성훈을 모델로 기용했다. 성훈을 얼굴로 내세운 '트루 디멘션 레디언스 밤'은 원하는 부위에 손쉽게 광채를 연출할 수 있는 볼륨 광채 스틱으로 블러셔나 하이라이터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업계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블러셔를 활용한 생기있는 메이크업에 대한 수요가 더 늘어날...
god 완전체 본다…'케이콘 LA' 라인업 공개 2024-06-07 10:29:07
크랙시, 매 앨범마다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있는 6인조 보이그룹 드리핀, 올해 데뷔한 6인조 신예 보이그룹 다이몬, 데뷔 10주년을 맞은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홍이삭, 올해 월드투어를 비롯해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피원하모니, 지난해 데뷔한 신인 그룹 파우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신형관 CJ ENM...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 엔하이픈 성훈 브랜드 모델로 새롭게 발탁 2024-05-31 15:33:32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며 하이라이터, 블러셔 뿐만 아니라 아이, 바디까지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다. 마지막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은 맑고 우아한 윤광 피부를 만들어 주는 세미 글로우 쿠션이다. 가볍게 스미듯 밀착되어 본연의 광처럼 빛나는 진주알 광채를 연출할 수 있으며, 내 피부처럼 맑게...
‘글맆(GLYF)’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및 신제품 피플패치·싱글 하이라이터 출시 2024-05-23 16:22:36
일루에뜨 싱글 하이라이터는 국내에서 찾기 어려운 고발색의 4가지 컬러 하이 빔(high-beam) 하이라이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이라이터 팔레트를 각 컬러별 싱글로 만날 수 있다. 출시 직후부터 화제가 되었던 일명 ‘전소미 하이라이터', ‘아이돌 하이라이터'로 카카오에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구매할 수...
"톱여배우 남편, 아나운서와 불륜"…日 연예계 '발칵' 2024-05-23 10:03:17
'드래곤 사쿠라', '리갈 하이' 시리즈, 영화 '연공', 오는 29일 국내 개봉을 앞둔 '정욕' 등에 출연한 톱스타다. 시원하게 웃는 미소가 매력적이라 '각키 스마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현지 연예인 중 가장 아름답게 웃는 연예인으로 꼽힌다. 2010년 가수로 데뷔한 호시노 겐은...
전소미 "바지사장 아냐"…'고가 화장품 논란' 해명 들어보니 2024-04-05 22:33:53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레오제이는 "소미 님이 하이라이터를 만들고 있단 소식을 틱톡에서 봤다"며 "이거 직접 다 만드신 거 맞냐. 이름만 빌린 것 아니냐"고 물었다. 이에 전소미는 "아니다. 나 바지사장 아니다"라며 "진짜 직접 연구했다"고 답했다. 전소미는 많은 화장품 중 하이라이터를 만든 이유에 대해 "내 눈에...
롯데온, 비브이엠티와 제휴…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 2024-04-04 19:06:24
2030세대를 타깃으로 했다. 셰이딩과 하이라이터 등 신제품 3종은 색조 화장품으로는 기존에 한 번도 출시되지 않은 착색 메이크업 제품이다.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되고, 24시간 지속되는 방수 기능으로 셰이딩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는 설명이다. 롯데온과 비브이엠티는 2030세대 사이에서 물놀이와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