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물산·롯데호텔, 고객만족 투톱 '어깨 나란히' 2020-01-07 17:10:53
도입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헤스티아는 단순 아파트 관리에 머물던 서비스의 영역을 문화강좌, 교육특강, 입주고객 기부활동까지 다양하게 넓혔다. 새 입주 아파트에는 ‘헤스티아 라운지’를 설치해 입주 초기 주민들의 각종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있다. 롯데호텔은 호텔 부문 1위에 올랐다....
산에서도 도심에서도, 다운재킷 하나로 끝! 2019-11-27 15:54:33
보온성을 강조하고 있다. 스테디셀러인 ‘안타티카’와 ‘헤스티아’는 보온력을 극대화해 ‘남극에서도 입을 수 있는 옷’이다. 코트 스타일도 ‘인기’ 출근용 외투를 찾는 사람들에겐 ‘구스코트’가 제격이다. 네파에서 나온 ‘구스코트 아르테’는...
"국내 주거문화 선도하겠다"…삼성물산, ‘넥스트 래미안’ 발표 2019-11-20 11:45:20
브랜드인 ‘래미안’을 발표했고, 2001년에는 인텔리전트 아파트를 개발했다. 2005년에는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강조한 유비쿼터스 아파트 ‘래미안 U-plan’을 발표했으며, 건설업계 최초의 입주 서비스 브랜드인 ‘헤스티아’를 내놓기도 했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홈씨씨인테리어, 전국 매장서 지역 브랜드와 상생 2019-08-07 10:00:55
헤스티아디자인’이 영업중이다.KCC 관계자는 "기존에는 소비자들이 인테리어를 꾸미기 위해 어렵게 발품을 팔아야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홈씨씨인테리어에서는 소비자 안목을 만족시키는 우수한 품질의 인테리어·홈퍼니싱 상품들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면서 "언제나 지역 상권과 함께하는 상생 모델로서 전국적으로...
[집코노미] 동탄·부산 청약 '주목'…6월 셋째주 유망분양 단지 2019-06-24 10:50:07
운영 중인 래미안 입주고객 대상 서비스 ‘헤스티아’가 대표적이다. 입주민들의 각종 불편사항 해결, 취미 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첫 적용한다. 조명, 가전 등의 주거시스템과 iot 제품을 연결해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환경의 구성이 가능해진다. 집 밖에서도 내 집을 쉽고...
래미안, 입주민 대상 체험프로그램 '다양' 2019-04-01 11:34:44
'헤스티아'라고 부르는 입주고객 대상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헤스티아는 입주 전 고객에게 믿음을 주고, 입주 후에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래미안의 고객만족 서비스다. 삼성물산은 기존에 세대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이나 취미 생활에서 확대했다. 입주민들에게 취미활동 경험과 기부의 기회를 함께...
롯데백화점 16년 연속 1위…'입주 서비스 차별화' 삼성물산 3위 2019-01-08 17:16:39
도입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헤스티아 서비스는 도움, 배움, 나눔마당으로 운영되고 있다. 아파트 거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문화 강좌와 교육 특강, 그리고 사회공헌 활동까지 영역을 확대했다. 소비자 만족을 위해 단지에 ‘헤스티아 라운지’를 설치해 주민들의 각종 불편 사항을 해결하고...
삼성물산 래미안, 캠핑교육 등 입주민 체험활동 서비스 2018-04-11 11:15:20
가구를 대상으로 입주 고객 대상 서비스인 '헤스티아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래미안은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2005년부터 ▲ 도움마당 ▲ 배움마당 ▲ 나눔마당 등 3가지 콘셉트로 구성된 '헤스티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도움마당은 에어컨 필터 청소, 렌지후드 청소 등 세대 내...
삼성물산, '캠핑 아카데미' 등 입주민 체험활동 진행 2018-04-11 10:19:48
헤스티아는 입주 전 고객에게 믿음을 주고 입주 후에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설명했다. 헤스티아 서비스는 도움마당, 배움마당, 나눔마당의 3가지로 구성된다. 도움마당은 에어컨 필터청소, 렌지후드 청소 등 세대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이다. 배움마당은 캠핑아카데미, 미니정원...
삼성물산 래미안, 입주민 체험도 '맞춤형으로' 2018-04-11 10:04:40
헤스티아'가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2005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이 서비스는 입주 전후 고객에게 편의를 위해 제공하고 있다.삼성물산은 헤스티아 서비스를 올해 총 23개 래미안 단지, 1만9000여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에는 특히 가족여가 트렌드 확산에 맞춰 '캠핑아카데미'를 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