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너지코리아, 홈케어 신제품 ‘라마라 딥코어 피디알엔 앰플’ 출시 2025-10-20 11:45:10
스킨케어 10종, 헤어·바디케어 6종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시너지월드와이드(Synergy Worldwide)는 1972년 설립된 최초의 허브 캡슐화 기업 네이처스 선샤인(Nature’s Sunshine)의 50년 제품력을 계승한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프로알지-9 플러스(ProArgi-9+)’가 있으며, 시너지코리아는...
동성제약 "염색약 브랜드 '허브', 아마존 미국 10월 매출 '역대 최대' 기대" 2025-10-20 10:14:34
헤어컬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아마존 및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 유럽과 중동 시장으로 사업 영역 확대도 모색 중이다. 좀나간 유럽연합(EU)과 두바이에서 ‘허브’ 아마존 브랜드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달 말에는 중동 최대 뷰티 박람회인 ‘뷰티 월드 두바이 2025(Beauty...
두피·모발도 얼굴처럼 관리…K헤어케어 수출 40% 증가 2025-10-12 17:14:33
얼굴처럼 관리한다.’ 두피와 모발 건강을 개선하는 헤어케어 제품 수출이 가파르게 늘고 있다. 전문가들은 얼굴에 쓰는 고급 스킨케어 성분을 전신에 적용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과 친환경 원료 선호 트렌드가 200억달러(약 30조원) 규모 글로벌 고급 헤어케어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AI 두피진단 떴다하면 '오픈런'…올리브영·다이소 '헤어케어' 꽂혔다 2025-10-12 17:13:11
머릿결 관리가 유행하면서 헤어케어에 돈을 쓰는 Z세대가 늘고 있다”고 했다. 두피·모발 관리 제품의 수익성이 확인되자, 올리브영은 아예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PB) ‘루테카’도 출시했다. 이달엔 외국인 방문객이 많은 서울 홍대에서 헤어케어를 전문으로 하는 팝업스토어 ‘헤바라운지’도 열었다. 올리브영과 함께...
[이번주뭘살까] 가을이다…제철 먹거리 할인하고 의류·화장품 반값 2025-10-11 07:00:01
샤워 케어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체험형 팝업스토어 '올리브영 헤바 라운지'를 운영한다. 헤어·바디케어 브랜드인 라보에이치와 피노, 일리윤 등이 참여해 제품을 선보인다. ▲ 쿠팡 = 쿠팡은 오는 19일까지 와우회원 전용 뷰티 할인전 '뷰티페어'를 연다. 행사에는 에스쁘아와 이니스프리, 닥터자르트 등...
"화장품 판매 확대"…29CM, 대형 기획전 ‘이구뷰티위크’ 2025-10-10 11:05:28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케어 등 최대 30만원 상당의 뷰티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된 ‘이구뷰티박스’를 2만9000원에 한정 판매하고 크리에이터 3인이 직접 구성한 ‘셀럽뷰티박스’도 선보인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 20%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하고, 매일 선착순으로 30% 할인...
CJ올리브영, ‘헤바 라운지’ 팝업…Z세대 겨냥 샤워케어 공간 운영 2025-10-10 10:07:16
팝업을 기획했다. 소비자가 새로운 샤워 케어 트렌드와 필요성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팝업에서는 △라보에이치 △피노 △일리윤 등 올리브영의 대표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별로 헤어라인, 극손상모, 트러블 등 주요 고민에 대한 맞춤형 체험...
헤어 제품도 한류 바람…수출액 28% 껑충 2025-10-09 17:22:29
K헤어 제품 인기는 SNS에서 특히 퍼지고 있다. 예컨대 인플루언서 에이미 플래미가 틱톡에 올린 K헤어 제품으로 헤어 관리를 하는 영상은 이날까지 850만 조회 수와 110만 개의 좋아요를 기록했다. 국내 기업의 해외시장 공략도 확대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는 7월 브랜드 최초의 헤어케어...
삼양엔씨켐, 반도체 핵심 소재 국산화로 꾸준한 성장 2025-10-09 16:15:08
속도를 내고 있다. 삼양케이씨아이는 화장품·퍼스널케어 소재 전문 계열사로 올 상반기 매출액 604억원, 영업이익 77억원을 기록했다. 이 같은 추세면 올해 연간 매출액은 지난해 1100억원을 넘어선 역대 최대실적을 기록할 전망이다. 삼양케이씨아이는 헤어 컨디셔너 분야 글로벌 시장 선도기업이다. 로레알, P&G를 비롯...
아모레퍼시픽, 창립 80주년…K뷰티로 해외매출 비중 70% 목표 2025-10-09 16:06:06
라네즈는 미국 세포라3에서 2024년 스킨케어 부문 톱3에 올랐고, 유럽에서는 영국을 중심으로 라네즈·이니스프리·코스알엑스가 매출을 견인하며 전년 대비 3배 성장했다. 일본과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도 견조한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회사는 각 지역의 고객 특성에 맞춘 상품과 콘텐츠를 개발하고, 글로벌 유통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