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헬로비전 3분기 영업익 90억원…전년비 173%↑ 2025-11-05 10:37:32
LG헬로비전이 올해 3분기 매출 2,985억 원, 영업이익 90억 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7% 감소했다. 일회성 교육청 단말 사업이 빠지면서 매출이 일시적으로 감소한 영향이다.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72.8% 상승했다. 지난해 유무형 자산 손상차손 인식 이후 감가상각비 부담 완화와 비용...
LG헬로비전, 3분기 영업이익 90억원…172.8% 증가 2025-11-05 10:30:43
= LG헬로비전[037560]은 5일 잠정 영업실적 공시를 통해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90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72.8%(57억원) 늘었다고 밝혔다. 올해 3분기 매출은 2천985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7.7%(248억원) 감소했다. LG헬로비전은 지난해 유무형자산 손상차손 인식 이후 감가상각비 부담 완화와 비용 구조를...
헬로모바일 직영몰 전면 개편…알뜰폰 개통 3분대 시대 2025-11-04 10:21:37
= LG헬로비전[037560] 헬로모바일이 직영몰을 전면 개편해 가입부터 알뜰폰 개통까지 소요 시간을 종전의 절반 이상 단축했다고 4일 밝혔다. 리뉴얼된 헬로모바일 직영몰은 남녀노소 누구나 화면을 보고 쉽게 알뜰폰 가입을 할 수 있도록 고객중심 사용자 환경을 도입하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이에 따라...
확 달라진 글로벌마켓…뜨는 종목부터 원자재까지 투자정보 다 있다 2025-11-02 18:18:16
증시에서는 헬로키티 캐릭터로 유명한 산리오가 3년간 3배 넘게 올랐습니다. 이처럼 국내 투자자에게 덜 알려졌지만 중장기적으로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종목을 한경 국제부·증권부 기자들과 뉴욕특파원이 발굴해 데이터와 함께 소개합니다. 한경이 엄선한 해외 주식 전문가들이 배당주를 모아 월급 통장처럼 만드는...
블루래빗x산리오캐릭터즈, 영유아 도서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만난다 2025-10-29 15:46:46
헬로키티 거울 플랩북 〈다 같이 인사해요!〉 ▲마이멜로디 손잡이 까꿍 놀이책 〈과일 뒤에 누구지?〉 ▲마이멜로디 손인형 헝겊책 ▲쿠로미 피아노 사운드북 〈반짝반짝 아기 첫 피아노〉 ▲시나모롤 실리콘 치발기책 〈팝팝 츄잉북〉 ▲폼폼푸린 팝업북 〈우리가 친구가 된다면〉 ▲포차코 숨바꼭질 헝겊 플랩북 〈꼭꼭...
SK브로드밴드, 희망퇴직 실시…유료방송 업계 연쇄 감원 2025-10-29 10:05:09
한파가 불어닥치면서 케이블방송 1위 LG헬로비전[037560]은 작년과 재작년 연속 희망퇴직을 실시했다. LG헬로비전은 비용 감축 차원에서 현재 서울 마포구 상암 사옥을 경기도 고양시로 이전하는 방안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cs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HSAD, AI 검색광고로 매출 2.4배…구매 건수 11배 '껑충' 2025-10-28 16:10:37
전략 설계 역량과 지브라브라더스의 AI 에이전트 '헬로맥스'의 협업 덕분이다. HSAD는 브랜드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목표 설정과 캠페인 방향 등 광고 전반을 총괄하며 '오케스트레이터' 역할을 수행했다. 헬로맥스는 대규모 언어모델(LLM)을 기반으로 입찰가, 키워드, 문구 등을 실시간으로 분석해 자동...
HSAD, AI 검색광고로 제품 구매 건수 11배 성장 견인 2025-10-28 08:26:04
AI 에이전트 '헬로맥스(hello MAX)'와 협업해 실시간 데이터 분석과 광고 운영 최적화를 자동으로 수행했다. 헬로맥스는 대규모 언어모델(LLM)을 활용해 광고 운영의 복잡성을 줄이고 성과 관리를 자동화하는 설루션이다. jak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짱구 덕후 모여라"…에이피알, ‘짱구는 못말려’ 한정판 출시 2025-10-27 10:44:16
협업을 이어갈 방침이다. 회사는 이전에도 헬로키티 등과 손잡고 특별 에디션을 선보인 바 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전 세대에게 친숙한 글로벌 캐릭터 IP를 활용해 메디큐브 주요 제품군의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것이 협업 제품 출시의 핵심 목표”라며 “제품의 본래 가치에 캐릭터의 매력을 더한 협업 에디션을 통...
[테크스냅] CJ메조미디어, '애드아시아 2025'서 AI 광고 설루션 성과 발표 2025-10-27 10:03:41
LG헬로비전, 자립준비청년 위한 '헬로, 동행 자립캠프' ▲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CJ메조미디어가 지난 24~26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국제 광고·마케팅 행사 '애드아시아 2025'에 공식 연사로 초청받아 자사 AI 광고 설루션의 성과를 세계 광고·마케팅·AI 전문가들에게 공유했다. 백승록 대표이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