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플러스, `반려동물 서비스 전문관` 오픈 2013-01-10 09:57:59
`아이 러브 펫`은 550㎡(160여 평) 규모 매장에 동물병원, 호텔, 미용실, 놀이터, 분양관, 수족관, 반려동물 체험학습실은 물론 2천800여가지 반려동물용품 구색을 갖추고 있는 반려동물 서비스 전문관입니다. 송재혁 홈플러스 테넌트편의팀장은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쿨펫과 함께 6개월 이상 미국, 일본...
홈플러스 "반려동물 모십니다"…서비스 전문관 열어 2013-01-10 09:57:20
동물병원 전문기업 쿨펫(cool pet)과 반여동물 서비스 매장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반려동물용품은 매년 평균 15~20%의 매출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는 강제휴무 영향에도 불구하고 반려동물용품 매출이 전년보다 10% 증가했다.홈플러스는 지난 12월 5일부터 한 달간 '아이 러브 펫' 일부 서비스를 시범...
더샘, 강력해진 보습 ‘하라케케 씨드 라인 2종’ 출시 2013-01-10 07:51:16
오일’이 추가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보습감도 우수한 라인이다. 특히 하라케케 씨드 오일은 보습과 영양은 물론 필수 영양소인 오메가 3, 6이 다량 함유됐으며 1g을 얻기 위해 약 1000개의 씨앗이 필요한 프리미엄 오일이다. 또한 독성이 없어 바로 섭취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한 오일이며 고유의 영롱한 노란빛이 특징...
커피전문점과 편의점 급증, 창업 때는 입지 잘 살펴라~ 2013-01-08 08:31:01
매장의 위치가 사업의 성공과 직결되는만큼 입지선정에 신중해야 한다. 무엇보다 많은 지역을 직접 돌아다니면서 상권이 우수한 지역을 찾아보아야 한다. 경험이 많은 전문가와 동행을 하면 더욱 안정적인 장소를 찾을 수 있다. 한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자바시티를 운영하고 있는 (주)자바씨티코리아에서는...
마케팅의 힘…똑같은 브랜드라도 매출 2배 2013-01-06 10:12:43
매장을 열더라도 ‘누가(who)’ 하느냐에 따라 사업의 성패는 엇갈린다. 이 중 하나인 ‘어떻게(how)’가 바로 마케팅이다. 똑같은 브랜드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이지만 매출은 천차만별이다.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상품이 동일한데 왜 결과가 다를까. 이는 마케팅 전략과 실행 방법의 차이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한경창업마당] 지역별 창업 정보 2013-01-04 12:17:23
1억3,000만원 - 기타 사항: 역출구 앞에 위치함으로 인하여 우수한 유동인구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영업을 하고 있는 매장, 매장 주변 약 10여개의 학교 및 약 50여개의 학원들이 다수 위치하고 있어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