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박찬호 “쇼핑하는 모습은 진지하게? 지불은 정확하게!” 2013-07-11 14:02:04
코너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월 새로운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며 다양한 수입 브랜드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이에 업사이클링 & 리디자인 브랜드 ‘래코드’, 핸드메이드 가구 브랜드 ‘굿핸드 굿마인드’와 아로마 멀티 브랜드 ‘레흐’, 여성 및 남성 액세서리와 소품 브랜드도 입점했다. 이날 행사에는 방송...
[bnt포토] 지창욱, 화이트 컬러가 잘 어울리는 남자 “오늘은 깔끔하게” 2013-07-11 14:02:03
코너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월 새로운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며 다양한 수입 브랜드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이에 업사이클링 & 리디자인 브랜드 ‘래코드’, 핸드메이드 가구 브랜드 ‘굿핸드 굿마인드’와 아로마 멀티 브랜드 ‘레흐’, 여성 및 남성 액세서리와 소품 브랜드도 입점했다. 이날 행사에는 방송...
[bnt포토] ‘대세’ 이현우 “오늘은 당당하게 스타일리시하게” 2013-07-11 14:02:02
코너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월 새로운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며 다양한 수입 브랜드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이에 업사이클링 & 리디자인 브랜드 ‘래코드’, 핸드메이드 가구 브랜드 ‘굿핸드 굿마인드’와 아로마 멀티 브랜드 ‘레흐’, 여성 및 남성 액세서리와 소품 브랜드도 입점했다. 이날 행사에는 방송...
[bnt포토] 김정민, 셔츠를 고르는 빠른 손놀림 “어떤 셔츠가 예쁜가~” 2013-07-11 14:00:05
코너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월 새로운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며 다양한 수입 브랜드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이에 업사이클링 & 리디자인 브랜드 ‘래코드’, 핸드메이드 가구 브랜드 ‘굿핸드 굿마인드’와 아로마 멀티 브랜드 ‘레흐’, 여성 및 남성 액세서리와 소품 브랜드도 입점했다. 이날 행사에는 방송...
[bnt포토] 배우 윤다훈 “어떤 팔찌가 잘 어울리나요?” 2013-07-11 14:00:03
코너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월 새로운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며 다양한 수입 브랜드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이에 업사이클링 & 리디자인 브랜드 ‘래코드’, 핸드메이드 가구 브랜드 ‘굿핸드 굿마인드’와 아로마 멀티 브랜드 ‘레흐’, 여성 및 남성 액세서리와 소품 브랜드도 입점했다. 이날 행사에는 방송...
[bnt포토] 배우 김정민 “눈을 뗄 수가 없네!” 2013-07-11 13:34:02
코너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월 새로운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며 다양한 수입 브랜드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이에 업사이클링 & 리디자인 브랜드 ‘래코드’, 핸드메이드 가구 브랜드 ‘굿핸드 굿마인드’와 아로마 멀티 브랜드 ‘레흐’, 여성 및 남성 액세서리와 소품 브랜드도 입점했다. 이날 행사에는 방송...
[bnt포토] ‘코리안 특급’ 박찬호, 시리즈 매장 구경에 ‘두리번~’ 2013-07-11 13:33:02
코너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월 새로운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며 다양한 수입 브랜드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이에 업사이클링 & 리디자인 브랜드 ‘래코드’, 핸드메이드 가구 브랜드 ‘굿핸드 굿마인드’와 아로마 멀티 브랜드 ‘레흐’, 여성 및 남성 액세서리와 소품 브랜드도 입점했다. 이날 행사에는 방송...
‘고준희-제시카-2PM의 단골 멀티숍’ 쿤 위드 어 뷰, 공식 홈페이지 오픈 2013-07-09 10:11:01
아래 셀렉트 된 아이템을 소개하는 온라인 팝업스토어로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때보다 30~5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곳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은 스타일과 수량이 한정적이며 판매기간 또한 유동적이어서 자주 방문할수록 그 기회를 잡을 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공식 홈페이지는 기존의...
김희선도 즐겼다는 조리원 모임…어떤 장소가 좋을까 2013-07-04 16:57:37
수 있다. 매장 인테리어는 아이들의 동심과 꿈을 키워주기 위해 동화 콘셉트를 적용한 팝업북 형식으로 특별하게 꾸몄다. 각 섹션별로 미녀와 야수, 헨젤과 그레텔, 오즈의 마법사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화책 내용으로 꾸며 다양한 그래픽과 조경을 통해 입체적인 분위기 속에서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동서식품'카누', 최적의 비율…원두 맛 그대로 스틱에 '쏙' 2013-07-03 15:30:14
중구 광복로에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열어 카누를 소개했고 스키장, 오피스타운 등에서 시음회를 진행했다. 동서식품은 지난 5월9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3 아시아 마케팅 효율성 페스티벌’(fame)에서 음료부문 최고 상과, 베스트 인사이트(best insight)부문에서 동상을 받았다. 국내 브랜드 캠페인이 fame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