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피어워드 코리아, 한국 마케팅 과학화의 초석될 것 2014-05-24 12:42:40
전기전자부문: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 캠페인(제일기획)/브랜드경험: 유한킴벌리, 더블하트 이유식 특공대(포스트비쥬얼)/공익: 코웨이, 물성장 프로젝트(제일기획)/신제품서비스: Canon,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DSLR EOS 100D(덴츠코리아)/브랜드경험: 현대 쏘나타 더브릴리언트사운드프로젝트(Innocean)
대한항공 "내가 사랑한~" 캠페인, 세계적 권위 '그랜드 에피' 등극 2014-05-23 23:08:46
쇼케이스 캠페인(제일기획)/브랜드경험: 유한킴벌리, 더블하트 이유식 특공대(포스트비쥬얼)/공익: 코웨이, 물성장 프로젝트(제일기획)/신제품서비스: canon,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dslr eos 100d(덴츠코리아)/브랜드경험: 현대 쏘나타 더브릴리언트사운드프로젝트(innocean)이선우 기자 seonwoo_lee@hankyung.com...
"삼성, 유튜브 채널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은 기업" 2014-05-05 06:17:07
등 세계 각지에서 개최한 신제품발표회를 중계하고, 각종 제품 광고 영상을 게시하는 등 유튜브를 활용한 마케팅을적극적으로 펼쳐왔다. 최근에는 유럽을 시작으로 동남아, 중남미 등 전 세계에 방영하는 '커브드(곡면) UHD(Ultra HD·초고해상도) TV 콜로세움(원형 경기장) 쇼케이스' 광고를 유튜브에공개했다...
[인터뷰] ‘박카스녀’ 임소영 “그간 보기 힘들었던 이유요?” 2014-04-23 08:00:06
선명하게 스치는 듯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엑소 앨범 발매 연기 “실종자 무사 돌아오기를···” ▶ 전지현 김수현, 中 현지 쇼케이스 강행에 ‘난감하네’ ▶ 한가인, 임신 7주차 “애도 분위기에 임신 소식 조심스러워” ▶ 김연아, 세월호 침몰 사고에 1억 원 기부 “기적이...
가요계의 ‘여자 대통령’, 걸스데이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2-19 16:20:04
후 첫 쇼케이스를 열어 타이틀곡 ‘반짝반짝’을 처음 공개했다. 이틀 후인 3월18일에는 걸스데이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girl’s day party #3’을 발매했다. ‘반짝반짝’은 80년대 히트곡인 나미의 ‘빙글빙글’을 모티브로 한 곡으로 귀엽고 발랄한 소녀 이미지를 내세웠다. 더불어 ‘반짝반짝’의 맘맘마 춤과 당시...
달샤벳 ‘B.B.B’ 음원-뮤비-쇼케이스 현장 공개…본격 활동 시작! 2014-01-08 21:30:48
전했다. 한편 달샤벳은 오늘(8일) 진행된 쇼케이스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제공: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특 아버지 유서 발견… 사인 자살로 추정 ▶ 이다해 근황, 한껏 물오른 미모 눈길 “광고 촬영 중이에요” ▶...
달샤벳 쇼케이스 현장 공개… 성숙+요염 무대에 분위기↑ 2014-01-08 20:29:44
멜로디가 특징인 댄스곡이다. 한편 달샤벳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b.b.b’ 컴백 무대를 가지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특 아버지 유서 발견… 사인 자살로 추정 ▶ 이다해 근황, 한껏 물오른 미모 눈길 “광고 촬영 중이에요”...
걸스데이, 이단옆차기 손잡고 히트곡 대열 합류…2014년 ‘기대해’ 2013-12-31 13:46:35
한편 걸스데이는 내년 1월3일 컴백 쇼케이스와 함께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드림티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션 아들 화보, 예비 초등학생의 포스 ‘아빠는 그저 흐뭇~’ ▶ 이영애 비빔밥 광고, 우즈벡 한식 홍보 ‘이렇게 단아할 수가’ ▶...
[인터뷰] 김경숙 아태 본부장 방한 "매일 갈아입는 주얼리로 개성을 표현하세요" 2013-12-23 17:38:13
가지고 있다. “에이피엠 모나코는 적극적인 광고 활동을 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에요. 고객이 에이피엠 모나코 제품을 사는 이유는 오로지 매력적인 디자인과 가격 대비 우수한 품질 때문이죠.”3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프랑스에서도 니스의 에딕드(addict) 백화점은 패션리더들의 집합소로 불린다. 이 매장에...
왕년의 아이돌, “내가 제일 잘나가” 2013-11-22 10:02:02
있는 ‘엣지핏 드림컬러쇼케이스’의 광고 메이킹 필름 영상은 현재까지 6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제품 인기와 더불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서인영의 신상메이크업에 대한 소비자의 궁금증과 함께 ‘듀얼 컬러’의 특징을 살린 제품이 맞물리며 트렌드를 잘 담았다는 평가를 받으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