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멈추지 않는 新한류문화 발전소 SM, K-pop 아이콘 글로벌 소녀시대의 꿈 2013-08-12 15:00:02
7회 투어, 7만 관객동원이 목표였지만 예상보다 많은 티켓 응모자가 몰리면서 당초의 2배인 14회 투어, 14만 관객동원으로 계획이 변경되었다. 해외가수로는 전례가 없었고, 일본가수 중에서도 극히 드문 경우였지만 공연은 전석 매진이었다. 일본의 아이돌계는 지극히 보이그룹 중심으로 k-pop의 주요 소비 계층 역시...
[대전]에스캐럿이 말하는 2013 결혼문화와 F/W 예물 트랜드 변화 2013-08-12 11:07:12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진주 터쿼이즈, 투어멀린, 가넷, 모거나이트를 이용하여 앤틱한 느낌으로 세팅을 한다. 다크한 분위기와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구성을 하는 것이 포인트가 될 수가 있다. step.2 자연으로부터 힘의 다양성과 역동성으로 영감을 얻는다. 물과 불 지구와 자연이 가지고 있는 원소와 힘에 매료될...
샤이니, 정규 3집 합본 8일 발매 `종현 작사 참여` 2013-08-01 09:51:15
Chapter 2로 특별히 기획, 각각 상반된 느낌의 뚜렷한 컨셉트와 색깔, 스토리가 담긴 음악들을 수록하며 높은 평가를 받기도 했다. 샤이니는 이번 합본 음반을 통해 3집에서 전달하고 싶었던 다양한 감성들을 총 망라, 전체적인 컨셉트인 `오해(misconceptions)`를 해소하고 음악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출시를 결정했다....
설국열차, 배우들조차 감동한 각 칸의 다양한 이미지 '꼬리부터 엔진까지' 2013-07-24 12:20:40
설계했다. '디렉터 봉은 비주얼 컨셉에 강한 감독'이라고 작업 소감을 밝힌 미술 감독 앙드레 넥바실은, 각 칸이 모두 다른 사람이 디자인한 것처럼 보였으면 좋겠고 모두 현실에 기초한 컨셉이어야 한다는 기본 원칙을 바탕으로 사람이 사는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한 열차에 담아냈다. 식량과 원자재 등을...
인피니트 메탈릭한 새 로고 공개, 대체 이번엔 어떤 변신? '강렬' 2013-07-01 10:12:31
무한대 로고를 변형시켜 새로운 컨셉을 고스란히 담아내왔다. 이번에도 팬들은 로고 공개 하나만으로도 새 앨범에 대한 수많은 추측과 기대의 댓글을 남기며 새 앨범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거친 질감이 느껴지는 검은색 배경에 세련됨과 강렬함이 묻어나는 메탈릭한 새로운 무한대 로고, 그리고 강렬함을...
김준수 7월 정규 2집으로 컴백, 하이앤드 아이돌 XIA가 온다 '기대↑' 2013-06-03 10:29:16
언이퀄드(unequalled)란 컨셉으로 타이틀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를 포함해 총 12트랙으로 구성된 정규 1집을 발매했고 영어 싱글 리패키지 앨범을 포함해 총 18만장의 판매 기록을 세우며 최고의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또한 빌보드 해외 차트, 중국 최대 mv사이트 인웨타이, 독일 아시안 뮤직차트,...
불황 속 고객 마음 사로잡는 특별한 방법! 2013-05-28 10:39:37
있다. 톡톡튀는 환타의 컨셉을 반영한 모델 ‘환타스틱 아이돌’에 개성과 넘치는 끼를 반영하려는 재미있는 시도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조인 마케팅은 식품외식업계뿐만 아니라 유통 업계 전반에서도 핫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고객과 함께하는 독특한 이색 여행, `이민호와...
풋볼데이, CBT 통해 '스타 탄생' 예고 2013-05-20 15:26:57
선수들과 대결하는 '월드투어' ▲'스페인 국가대표' 등 다양한 컨셉으로 구성된 팀들과 매일 경기를 치르는 '데일리매치' ▲친구들과 함께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친선경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nhn은 'nhn이 보유한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의 성공 노하우를...
매일유업, 앱솔루트유기농 궁 그린팟 공모전'개최 2013-05-16 08:32:55
공모전참여 방법은 다 쓴 분유 캔을 꾸며 흙을 넣고 씨앗을 심어 완성한 유기농 컨셉의 화분을 사진으로 찍어 개인 블로그에 올린 후 매일유업 앱솔루트 홈페이지 내 그린팟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absolute/05event/2013/04/gung)에 url을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분유를 먹이는 엄마라면 제품...
아디다스, 2NE1과 함께하는 플래시몹 이벤트 실시 2013-04-20 15:52:01
새롭게 구성된 매장을 직접 방문하고 투어를 진행했다. 또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커플 기보배, 오진혁 선수가 방문하여 고객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포토이벤트 시간도 가졌다. 이번에 리뉴얼 오픈하는 아디다스 명동 1호점은 기존 2층 규모의 매장을 4층 약 1450제곱미터의 규모로 확장하고 모든 컨셉, 제품, 서비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