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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기아차 "1차 협력사, 작년 1만4천여명 채용" 2013-01-16 13:01:51
설명했습니다. 현대·기아차는 작년에 세계에서 전년 대비 8% 증가한 712만3천대를 판매했으며 1차 협력업체 1개사당 작년 평균 매출액은 5.2% 증가한 2천223억원으로 추산됩니다. 또 1차 협력업체들의 작년 총 수출액은 9.1% 증가한 27조5천억원이며 이중 해외 완성차 업체로의 판매가 절반 가량의 비중을 차지한 것...
현대기아차 "1차 협력사, 작년 1만4천여명 채용" 2013-01-16 11:03:36
대비 8% 증가한 712만3천대를 판매했으며1차 협력업체 1개사당 작년 평균 매출액은 5.2% 증가한 2천223억원으로 추산된다. 또 1차 협력업체들의 작년 총 수출액은 9.1% 증가한 27조5천억원이며 이중 해외완성차 업체로의 판매가 절반 가량의 비중을 차지한 것으로 추정된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자동차...
"중견 건설업체 채무상환 부담 크다"(종합) 2013-01-16 10:21:36
"신용등급별로 1년 이내 상환 만기 비중, 등급별 재무구조, 만기연장 능력 등을 모두 감안하면 일부 A급과 BBB급 업체들이 난관에 직면할 수 있다"고 내다봤다. 하이투자증권에 따르면 1년 이내 PF우발채무의 만기 도래액은 8조3천억원으로 AA급이 4조2천억원, A급이 5조6천억원, BBB급이 2조2천억원으로 분석된다....
[뉴스&] 거래소, 종목별 서킷브레이커 도입 검토 2013-01-16 08:34:23
5조8천억원을 챙길 것으로 예상됐습니다. 4년전에 비해 두배가 넘는 금액입니다. 배당총액에서 외국인 배당이 차지하는 비중도 빠르게 늘고 있는데요. 시총 상위주의 외국인 배당 비중은 2008년 32.64%에서 2009년 35.95%, 2010년 37.66%, 2011년 38.45%로 꾸준히 높아져 왔고 2012년에는 39.57%에 이를 것으로...
[글로벌 이슈&이슈] 美 부채 상한 논란 가중 2013-01-16 07:29:19
1조2천억달러, 연간 1천90억달러에 달하는 예산 자동삭감, 이른바 `시퀘스터`에 돌입하게 되는데요. 소위 `워싱턴 리스크`로 불리는 정치불확실성 탓에 미국경제가 안갯속에서 속도를 내지 못하고 있어 올해도 미국은 절벽의 연속인 한 해가 될 것이라는 지적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미 정치권이 치열한 난타전을 벌인...
시총 100대社 외국인 배당 5조8천억…4년새 두배로 2013-01-16 05:51:06
39.57%에 이를 것으로 예측됐다. 금액 기준으로는 2008년 2조4천196억원에서 2012년 5조7천537억원으로 4년만에137.8%나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삼성전자[005930]는 예년 수준의 현금배당 성향을 유지한다면 전년도의 3배가 넘는 주당 약 1만6천원의 배당을 실시할 것으로 기대됐다. 이 경우...
`韓 국채시장 성숙' 지표채권 10년물로 바꿔 국제비교 2013-01-15 17:30:24
79조7천억원 우리나라의 지표채권이 5년물에서 10년물로 바뀐다. 늘어나는 장기채 수요에 부응하고 선진국과 국제비교를 하려는 조치다. 기획재정부는 이런 내용을 담은 `2013년 국고채 발행 계획'을 15일 발표했다. 우선 올해 국고채는 79조7천억원 규모로 발행하기로 했다. 적자국채 8조6천억원을...
국토부 "코레일 경영개선 대책 필요"(종합) 2013-01-15 16:34:20
총 1천억원 증가했다"고 지적했다. 국토부에 따르면 코레일의 1인당 평균 인건비는 6천700만원이다. 또 정부가 보조금을 지급하는 공익서비스노선(PSO)의 적자는 3천331억원으로 2010년보다 16.8% 늘어났고, 코레일의 누적 부채는 10조8천억원으로 전년보다 1조2천억원 증가했다. 국토부는 PSO에 대한...
<관세청이 선정한 2012년 수출입 5대 키워드는> 2013-01-15 12:00:11
발표했다. 키워드는 ▲세계무역 8강 진입 ▲2년 연속 무역 1조달러 달성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발효 ▲석유제품이 수출 일등공신 ▲세계은행 통관행정분야 평가에서 관세청 4년 연속 1위 등이다. 우리나라는 작년 세계적인 경기둔화에도 수출입 목표 5천억달러를 초과 달성하며 1조677억달러로 무역...
국토부 "코레일 경영개선 대책 필요" 2013-01-15 11:00:10
총 1천억원 증가했다"고 지적했다. 국토부에 따르면 코레일의 1인당 평균 인건비는 6천700만원이다. 또 정부가 보조금을 지급하는 공익서비스노선(PSO)의 적자는 3천331억원으로 2010년보다 16.8% 늘어났고, 코레일의 누적 부채는 10조8천억원으로 전년보다 1조2천억원 증가했다. 국토부는 PSO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