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달팽이크림' 잇츠스킨 공모주 청약에 3조5천억원 몰려 2015-12-18 18:00:42
업체 잇츠스킨의 공모주 청약에 3조5천억원이 넘는 자금이 몰렸다. 18일 잇츠스킨에 따르면 지난 17일부터 이틀간 진행한 일반 공모주 청약의 최종경쟁률이 219.27대 1로 집계됐다. 이에 따라 청약 증거금은 3조5천557억원에 달했다. 잇츠스킨은 "최근 침체된 공모시장 분위기를 반영해 시장 친화적인...
화장품 매장 디스플레이 솔루션 `디지털사이니지` 백화점까지 확대 2015-12-18 14:34:52
부착된 스마트 TV로 청주 성안길 잇츠스킨 매장에서 화제가 되었던 디지쿼터스의 `톡톡톡플레이`가 백화점까지 영역을 확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지쿼터스의 스마트사이니지 솔루션인 톡톡톡플레이는 PC나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내용을 편집 수정해 실시간으로 디스플레이에 직접 반영할 수 있는 새로운...
[유가증권 메모] (18일) 공모주청약=잇츠스킨(대우,삼성) 등 2015-12-18 02:52:54
◇공모주청약=잇츠스킨(대우,삼성) ◇보통주추가상장=kcc(합병) 에이엔피(bw행사)[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가증권 메모] (17일) 공모주청약=잇츠스킨 등 2015-12-17 02:54:58
◇공모주청약=잇츠스킨(대우, 삼성)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가증권 주간메모] 14일(월)~18일(금) 2015-12-14 03:36:19
동양네트웍스 ◇ 일반공모청약 = 성창기업지주 ◇ 보통주추가상장 = 휠라코리아(bw행사) 체시스(구주주배정)[12월 17일(목)]◇ 일반공모청약 = 성창기업지주 ◇ 공모주청약 = 잇츠스킨(대우,삼성)[12월 18일(금)]◇ 공모주청약 = 잇츠스킨(대우,삼성)[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잇츠스킨 등 12곳 청약 '큰 장' 2015-12-13 20:12:12
] 이번 주에는 잇츠스킨 덱스터 등 12곳이 증시 상장을 위한 공모주 청약에 나선다.투자자들의 관심이 가장 높은 기업은 화장품 업체인 잇츠스킨이다. 유가증권 상장을 위해 17~18일 이틀간 청약을 받는다. 한불화장품이 2006년 설립한 회사로 ‘달팽이크림’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영업이익률이 40%에 달하는...
잇츠스킨 "상장 통해 글로벌 뷰티브랜드로 도약" 2015-12-13 14:52:11
잇츠스킨이 글로벌 뷰티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잇츠스킨은 11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상장 후 중국 등 해외 시장 입지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2006년 2월 설립된 잇츠스킨은 국내 최초 코스메슈티컬(Cosmetics + Pharmaceutical) 브랜드숍 시장을 개척했습니다. 브랜드숍 최초...
잇츠스킨, 17~18일 공모…"해외 화장품 사업 확대" 2015-12-12 03:44:08
잇츠스킨의 유근직 대표(사진)는 11일 서울 여의도에서 기자간담회를 하고 “매년 100~150개 신제품을 내놓으면서 새로운 스테디셀러 화장품을 발굴하는 데 힘쓰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브랜드숍이란 ‘단일 브랜드 제품 판매장을 운영하는’ 거리매장을 말한다. 잇츠스킨은 국내에서 255개 매장을...
상장 앞둔 잇츠스킨 "30년 이상 롱런 브랜드 구축" 2015-12-11 13:42:40
업체 잇츠스킨이오는 28일 유가증권시장(코스피)에 입성한다. 유근직 잇츠스킨 대표이사는 11일 여의도 한 식당에서 연 간담회에서 "일시적인히트 상품이 아니라 20∼30년 뒤에도 소비자의 기억에 남는 롱런 브랜드를 구축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잇츠스킨은 2006년 한불화장품이 출범한 코스메틱 브랜드숍이다....
대한민국 수출역군으로 우뚝 선 `K-뷰티` 2015-12-10 17:16:22
잇츠스킨 잇츠스킨 또한 2006년 출범 이래 줄곧 해외시장 개척에 주력해 온 결과 올해 `2천만불 수출의 탑`을 거머쥐었다. 잇츠스킨은 현재 22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특히 지난해에는 `달팽이 크림`으로 잘 알려진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카르고`가 중국 내 SNS를 통해 급속히 입소문이 퍼지면서 폭발적인 매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