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그룹 고교동창 맞수, 중국서 '영토확장' 경쟁 2013-02-07 16:50:46
사장은 롯데가 다음달 1호점을 개설할 예정인 헬스·뷰티용품 전문점 사업을 총괄한다. 노 사장과 소 사장의 오랜 인연도 새삼 관심이다. 두 ceo는 대구고 동기로 사학 라이벌인 연세대(노 사장)와 고려대(소 사장)를 졸업했다. 롯데쇼핑 입사는 소 사장(1977년)이 노 사장(1979년)보다 2년 앞섰다. 소 사장은 2009년, 노...
[한경 마케팅 대상] 세라젬로하스, 헬스케어에 뷰티과학 결합 신개념 서비스 2013-02-04 15:31:12
김길태·사진)는 헬스케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개념 뷰티과학을 결합한 헬스 앤드 뷰티케어 전문기업이다. 대표적인 제품은 토털 보디케어기기 ‘유리듬’과 토털 스킨케어기기 ‘레이디’다.‘유리듬’은 인체에 좋은 초음파, 저주파, 온열 등을 전달하는 제품으로 현대인의 만성질환으로 꼽히는 근육통증 완화에 효과가...
헬스 보충제 고르는 노하우, 따로 있다? 2013-02-04 06:47:30
뷰티팀] 헬스 보충제 고르는 노하우는 따로 있다.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헬스보충제,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한 적이 있을 것이다. 헬스클럽이나 피트니스 센터에서 직접 섭취하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대중화 되었다. 하지만 헬스 보충제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사람은 많지 않은 것이...
건강쇼핑몰 '의사와닷컴', 온·오프라인 할인장터 인기 2013-01-31 02:32:07
할인가 동시판매 헬스앤뷰티 쇼핑몰인 ‘의사와닷컴’(www.doctorwa.com)은 이달 31일부터 2월 3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 7홀에서 열리는 ‘제1회 여성박람회 메가쇼’의 참가 기념으로 온라인-오프라인 동시 판매장터를 개설한다고 30일 밝혔다.고객과 직접 만나는 박람회에서 ‘의사와닷컴’은 화장품, 헤어,...
카페베네, 헬스·뷰티 전문점 '디셈버24' 사업 접는다 2013-01-29 16:58:49
카페베네가 헬스·뷰티용품 전문점 사업에 진출한 지 5개월 만에 철수한다. 공격 출점과 물량 공세로 사세를 키워온 ‘카페베네식 경영 스타일’이 빚은 시행착오라는 분석이 나온다.카페베네는 지난해 8월 시작한 헬스·뷰티용품 전문점 ‘디셈버24’ 사업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시범매장으로 운영해 온...
박봄 각선미 자랑 “그럴만 하네” 2013-01-29 10:56:02
먹어 포만감을 높이는 상추 다이어트, 헬스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몸매를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식욕을 참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이 알려져 주변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다. 한편 박봄 각선미 자랑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상추를 대체 얼마나 먹은 거야”, “박봄 각선미 자랑할 만 하네”,...
일본계 마트, 연중무휴 영업 '성황'…부산·경남서 출점 증가 2013-01-15 16:54:53
받지 않는 일본계 유통업체와 편의점, 헬스·뷰티전문점 등은 매장을 빠르게 늘리고 있다.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에 위치한 ‘트라박스’(3호점). 지난 주말 매장에 들어서니 식료품에서부터 의류, 공산품 등이 다양하게 진열돼 있었다. 매장 입구에는 ‘2만원 이상 사면 배달해드립니다’라는 안내문도 붙어 있었다. 이곳...
편의점, 거리제한 영향 '미미'…올 3000여개 출점 대기 2013-01-15 16:53:12
등을 주로 판매하는 헬스·뷰티용품 전문점도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국내 시장 규모는 2007년 800억원에서 지난해 3300억원으로 커졌다. 국내 최대 헬스·뷰티용품 전문점 체인인 cj올리브영의 매장 수는 2011년 말 152개에서 현재 269개로 1년여 만에 77.0% 증가했다. gs왓슨스 매장도 2011년 54개에서 76개로 40.7%...
스무디킹,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 리뉴얼 2013-01-08 19:40:44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스무디킹의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은 스무디 한잔과 인핸서(기능성 영양 파우더)를 30일 동안 21회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하루 한 잔 맞춤형 스무디를 통해 ‘클린’, ‘다이어트’, ‘빌드업’ 등 목적에 맞는 건강관리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워진...
하루 한 잔, 건강한 습관 … 스무디킹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 리뉴얼 2013-01-08 10:36:24
2013년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무디킹의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은 스무디 한잔과 인핸서(기능성 영양 파우더)를 30일 동안 21회 제공하는 내용으로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맞춤형 스무디를 통해 ‘클린’, ‘다이어트’, ‘빌드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