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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銀, 본점 인력 1천명 영업점에 긴급 투입(종합) 2014-01-21 18:23:21
고객들이몰리자 국민은행이 영업점 인력을 대폭 늘려 고객 응대에 나서기로 했다. 농협은행은 모든 영업점의 영업시간을 오후 6시 이후로 연장하고 고객이 많이몰리는 곳은 자정까지 문을 열기로 했다. 국민은행은 21일부터 24일까지 본점 인력 2천600여명 가운데 1천명을 영업점에투입하기로 했다. 은행...
국민銀, 본점 인력 1천명 영업점에 긴급 투입 2014-01-21 11:35:00
카드고객 응대…농협은행도 이날 인력 투입 결정 카드사 정보유출 사태로 은행을 찾는 고객들이몰리자 국민은행과 농협은행이 영업점 인력을 대폭 늘려 고객 응대에 나서기로 했다. 국민은행은 21일부터 24일까지 본점 인력 2천600여명 가운데 1천명을 영업점에투입하기로 했다. 은행 관계자는 "본점...
HMC투자증권, 고객만족 최우선 실천…"서비스 좋다!" 2013-11-28 10:33:52
금융감독원 민원 발생 평가 1등급에 선정됐으며, 2010~2013년 4년 연속 한국능률협회 한국산업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김혜순 hmc투자증권 스마트금융센터 이사는 "고객만족 최우선을 위해 고객의 입장에 서서 말 한마디, 행동 하나에도 진심을 담아 응대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2013 고객만족도] 쿠쿠전자, 13년 연속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선정 2013-10-15 16:26:16
민원 서비스’다. 고객이 고객센터 게시판에 글을 남기는 순간 말단사원부터 ceo까지 사내 각 담당자들의 모니터에 동시에 고객의 글이 올라오고 이에 바로 응대를 해야 하는 제도다. 쿠쿠는 ‘기술개발은 실험실보다 고객에게서 비롯된다’는 생각에 제품 개발과정에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있다. 실제로 쿠쿠에는...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 `1일 상담원` 체험 2013-09-12 10:22:17
민원 감축에 대한 전사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민원 현장 직원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1일 상담원` 체험을 했습니다. 위성호 사장을 필두로 본부장 이상 임원 22명은 총 4차례에 걸쳐 콜센터를 방문해 민원 녹취콜을 청취 후 문제점을 파악하여 민원 감소 대응책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또한 1시간 가량 콜센터에 접수되는...
알리안츠생명, `일반불만관리 프로세스` 도입 2013-09-03 18:27:06
통해 제기한 단순불만이나 정식 민원 접수가 안 된 불만을 적극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민원을 사전에 예방하고자 도입된 제도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고객의 불만을 매일 모니터링하고 담당부서와 영업채널로 배정해 제도나 서비스를 개선하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명재 알리안츠생명 사장은 "고객이 우리 회사를 접하는...
인터넷뱅킹 고객많은 은행 등 20개 금융기관 일제 현장 점검 2013-09-02 11:59:00
현황 ▲시범시행 이후 접수된 민원 및 질의 현황 ▲전면시행 이후 수수료 부과 계획 ▲전면시행 이후 민원 응대를 위한 콜센터 운영 계획 ▲스마트단말에 대한 전면시행 준비 상황 등 9개다. 금융위 관계자는 "전자금융사기 예방서비스 시스템 구축에 대해서 직원 및 고객에 대한 안내·홍보 현황, 서비스 가입률, 약관개정...
서울시 다산콜센터 임금협상 타결…정상 업무 2013-09-02 06:54:57
건의 민원전화를 응대하고 있다. 상담원들은 효성itx, ktcs, mpc 등 3개 민간위탁업체 소속으로 임금 인상과 서울시의 직접 고용을 요구하며 지난달 26일부터 부분파업을 진행해왔다. 서울시는 다산콜센터 직원 직접 고용 문제에 대해선 오는 10월 연구 용역 결과가 나오면 판단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기사제보 및...
석유공사, 오전 집중근무 실시‥전력난 타개책 2013-08-13 17:26:04
실내조명 소등과 냉방기 가동 전면 중단에 따른 업무능률의 저하를 최소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석유공사 관계자는 "이번 조치에 따른 업무공백에 대비하여 각 팀별 필수직원을 지정하여 외부전화 응대 및 비상연락 등 민원 및 업무처리에 차질이 없도록 할 예정이며 아울러 오후 휴가 실시로 인해 근무기강이 해이해지지...
서산시 스마트폰 활용 실시간 고객만족 조사 2013-07-31 09:46:25
만족도등 6개 항목을 측정한다. 민원인이 업무처리 후 바로 조사에 참여하는 만큼 담당 공무원과 관련부서의 응대에 대한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고 친절도와 업무처리 능력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는 지난 4월 구축계획을 수립한 뒤 보안성 검토, 국민권익위원회와 협의 및프로그램 테스트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