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지엠, 판매 및 A/S 만족도 1위 달성 인증행사 열어 2015-11-04 17:51:46
한국지엠은 컨슈머 인사이트가 실시한 '판매 서비스 만족도'와 'a/s 서비스 만족도' 조사 1위 달성을 공식 인증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4일 밝혔다. 한국지엠에 따르면 a/s 만족도 조사는 총 4만5,268명이 참여한 가운데 접수·접근, 환경, 절차, 결과, 회사부문 등 27개 항목에 대해 실시했다,...
한국GM, 판매·A/S서비스 만족도 1위 2015-11-04 17:34:23
`컨슈머 인사이트`가 실시한 판매 서비스 만족도(Sales Satisfaction Index)와 A/S 서비스 만족도(Customer Service Index) 조사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와 2년 이내 구매 계획자 총 105,672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습니다. 쉐보레는 A/S 만족도...
한국GM, 쉐보레 AS·판매 부문 만족도 1위 2015-11-04 14:42:39
한국gm은 자동차 리서치회사 컨슈머 인사이트가 실시한 판매 서비스 만족도와 애프터서비스(as)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달성했다. 한국gm은 1위 달성을 기념하는 행사를 4일 부평 본사에서 개최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매 계획자(버스, 승합, 트럭 제외) 총...
[기획]소비자가 평가한 만족도 높은 자동차는 2015-10-16 08:40:05
컨슈머인사이트는 "국산차는 제품 만족도 차원의 추가적인 경쟁력 강화 방안이 필요한 반면 일본차는 그 동안 취약점으로 꼽히던 제품만족도가 상승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미국차는 품질 서비스 경쟁력이 필요하며, 유럽차는 품질 외에 제품 영역에서 전년 대비 만족도가 하락했음을 인지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
혼다코리아, 자동차 AS 만족도 1위 2015-10-07 10:42:29
혼다코리아는 자동차 리서치회사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자동차 연례 기획조사’에서 국산·수입차를 포함한 산업 전체 애프터서비스(as) 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조사는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매 의사가 있는 소비자 총 10만5672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1000점...
한국 소비자, 렉서스 만족도 가장 높아 2015-10-02 12:02:25
게 컨슈머인사이트 설명이다. 특히 판매와 a/s 서비스 부문에선 수입차와 대등한 수준으로 상승했다. 품질과 제품 만족도는 상승세이지만 여전히 수입차와의 격차가 큰 편이다. 수입차는 일본이 전 부문에서 최상위권을 형성하고 있다. 유럽차는 품질 외에 서비스와 제품 영역에서 전년대비 만족도가 하락해...
한국GM, 쉐보레 판매·A/S 만족도 1위 올라 2015-10-02 09:23:19
한국gm은 자동차 리서치회사인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판매 및 a/s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컨슈머인사이트는 지난해 7월부터 올 6월까지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구매 계획자(승용 기준) 총 10만5672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벌였다. 이중 a/s 만족도 부문은 4만5268명, 판매...
‘신서유기’, 9월 네이버 TV캐스트 통해 단독 공개...‘여행에 게임쇼 접목’ 2015-08-18 23:59:00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원 : 컨슈머인사이트) 한편, ‘신서유기’는 tvN의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 ‘tvNgo’의 2015년 하반기 첫 콘텐츠로서, ‘tvNgo’는 ‘모바일 예능제작소’라는 콘셉트하에 tvN의 방송콘텐츠보다 더욱 다양한 소재를 엣지있게 풀어낼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순하리' 맛에 빠진 증시…리큐르 열풍 수혜 누려볼까 2015-07-14 09:10:28
시장에서 낮은 점유율에 머물러왔다.시장조사업체 컨슈머인사이트에 따르면 월 1회 이상 음용자 중 저도주를 선호하는 사람은 지난해 하반기 기준 2%에 불과했다.하지만 지난 달 27일 기준으로 주류업체 대형 3사의 리큐르 소주 판매량을 합산해보면 최소 5000만병(일평균 50만병)으로 나타나, 올해 저도주 선호도는 5%p...
은행 ARS 상담원 연결까지 평균 72초 걸린다(종합) 2015-05-27 19:22:11
금융소비자연맹은 27일 컨슈머인사이트와 공동으로 '은행 ARS 실태 서비스평가'를 진행한 결과를 공개했다. 연맹은 지난달 6일부터 17일까지 시중은행 10곳과 지방은행 2곳의 ARS 서비스를점검했다. 점검은 전문 평가원이 은행별로 60회씩 통화하는 방식으로 소요시간·상담원·종합평가 등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