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YB 리쌍 '닥공' 부산-대구 연말 콘서트 취위도 녹였다! 2013-01-03 16:07:45
'닥공'은 국내 최고의 록과 힙합의 콜라보공연으로서 브랜드 공연의 새 장을 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2년 sbs 연예대상에서 윤도현은 mc로 진행함과 동시에 프로듀서상을, 개리(본명: 강희건)는 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면서 이번 29일과 31...
[2013 대전망] '한국인의 밥상' 을 해외로…'K푸드' 글로벌시장 공략 가속 2013-01-03 15:30:38
전략제품으로 선정하고 ‘비비고’라는 통합 브랜드를 붙였다. “어설프게 외국인 입맛에 맞춘 제품보다는 한국 음식을 그대로 선보이는 정공법으로 승부하겠다”는 게 이 회사의 전략이다. 그룹 계열사인 cj푸드빌의 한식 레스토랑 비비고와 함께 해외 진출을 확대, 2016년까지 비비고를 연간 매출 2조원대의 대형 브랜드...
[2013 대전망] 식품업계 신성장동력 3대 화두…'프리미엄·소용량·간편식' 2013-01-03 15:30:31
‘제일제면소’ 등 cj그룹 계열 외식 브랜드와 공동 개발한 식품을 쏟아내고 있다. 단체급식 시장 1위인 아워홈도 급식부문 성장세가 둔화되자 간편식 브랜드 ‘손수’를 만들어 소매점에 진출했다. 1981년 국내 간편식 시장의 시초로 꼽히는 ‘3분 카레’를 출시했던 오뚜기도 사골곰탕, 육개장, 설렁탕, 도가니탕,...
유학닷컴, 새해맞이 소원성취 이벤트 실시 2013-01-03 15:03:24
상담 받는 모든 고객에게는 영화예매권 증정 또는 브랜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유학상품권, 온라인 회원가입 시 유학지원금 지원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유학닷컴 마케팅 총괄 팀장은 “2013년 새해를 맞아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원 성취 장학혜택 이벤...
드라마 ‘보고싶다’ 유승호 방 살펴보니...‘휘둥그레’ 2013-01-03 14:57:47
브랜드 의상으로 방송 후 쇼핑몰 내에서도 베스트 아이템으로 매진사태를 기록하는 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출처: 멋남, mbc ‘보고싶다’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올 겨울, 패딩 아우터에 시선이 꽂히는 이유 ▶‘드라마의 제왕’ 오지은, 레트로룩의 제왕...
장나라, KBS 여자 우수 연기자 수상 “드라마 속 스타일링은 대상감!” 2013-01-03 14:22:19
브랜드 르샵 제품. 니트 소재 아이템은 추운 겨울, 레이어드와 실내에서 활용하기 최적의 아이템이며 소재가 얇아도 보온성에 있어 강하고 편하기 때문에 여성들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 컬러 니트 “그 자체만으로 포인트!” 장나라가 착용한 것처럼 니트는 누가 뭐래도 f/w시즌 최고의 머스트해브...
한국닛산, 전국 시승행사 돌입 2013-01-03 12:06:51
따르면 31일까지 온라인 신청자와 전시장 내방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회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시승 이벤트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시승 기회와 함께 스웨덴 패션 악세서리 브랜드 트리바(triwa) 손목시계와 2013 닛산 주간 달력을 받을 수 있다. 달력은 선착순으로 주어지고, 계약을 안...
블랙야크,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 론칭 2013-01-03 11:26:37
블랙야크는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블랙야크는 마모트 측과 10년 장기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등산 의류·용품 등을 선보인다. 그동안 자회사인 아우트를 통해 마모트를 수입 판매했지만 이번 계약으로 한국 시장에서 직접 개발 및 생산할 수 있게 됐다.블랙야크는 또...
콩나물, 다 같은 게 아니다?…브랜드별 최대 19% 가격차 2013-01-03 09:45:59
콩나물 가격이 브랜드별로 최대 19%나 차이나는 것으로 조사됐다. 소비자시민모임은 서울지역 42개 유통매장에서 판매하는 5개 가공식품(콩나물, 콜라, 오렌지주스, 설탕, 밀가루)에 대한 브랜드별 가격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일 밝혔다.조사 결과, 국산 콩나물의 경우 풀무원 제품이 타사 제품에 비해...
국산콩 콩나물 브랜드 따라 가격 최고 20% 차이 2013-01-03 09:41:23
과즙 원산지 달라 똑같이 국산콩 100% 콩나물이라도 브랜드에 따라 가격차이가 최고 20%까지 벌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시민모임은 작년 10월22일~26일 백화점과 대형마트, 편의점 등 서울지역 42개 유통매장에서 파는 콩나물, 콜라, 오렌지쥬스, 설탕, 밀가루 등 5개 가공식품의 가격을 조사한 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