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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투증권 "항공주, 시장 재편 수혜 볼 것…대한항공 최선호주" 2024-12-26 08:41:42
진에어[272450]와 에어부산[298690], 에어서울의 통합 LCC(저비용항공사) 출범 추진 등 최근 항공산업의 구조 개편이 본격화됐다는 점에 주목했다. 최고운 연구원은 "이제 어느 항공사도 운임을 포기하면서까지 점유율 경쟁에 나설 이유가 없다"며 "신생 LCC가 돌발 행동에 나서려고 해도 보잉의 생산 차질 여파로 기재 도...
DL E&C, 마곡 원그로브로 이전…계열사는 대림빌딩行 2024-12-24 11:18:40
원그로브로 이전할 예정이다. 마곡 원그로브는 강서구 공항대로 일대에 지어진 지하 7층~지상 11층, 4개 동 규모의 업무시설과 판매시설을 포함한 복합 건물이다. 연면적은 46만3204㎡에 달해 코엑스(43만㎡), 여의도 IFC(50만6205㎡)와 어깨를 나란히 한다. 국민연금이 2021년 2조3000억원을 준공 조건부 매입 확약했다....
라운지 혜택 슬쩍 줄이려던 아시아나 결국…"없었던 일로" 2024-12-24 09:41:47
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제공을 중단할 계획이었다. 엔데믹 이후 인천공항 라운지의 혼잡도를 고려한 결정이라는 게 아시아나항공 측 설명이었다. 이코노미 스마티움은 부가서비스로 구매 가능한 좌석으로 일반석보다 다리 공간이 4인치 더 넓어 편안하고 안락한 비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장거리 노선, 편도 기준...
현대오토에버·인천공항공사, 공항 지도 서비스 위해 '맞손' 2024-12-23 17:39:22
연계한다. 이를 통해 주차 혼잡도의 실시간·예측 정보 제공 등 주차 정보 안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현대오토에버는 차량용 내비게이션에 활용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 실내 주차장 지도를 구축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공항 실내 지도, 시설물 정보, 실시간 여객 현황 등의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현대오토에버는...
대한항공, '규모의 경제' 실현으로 통합 이후 항공 MRO 강화 2024-12-23 16:51:20
있는 항공사는 대한항공이 유일하다. 대한항공은 통합 이후를 대비해 엔진 정비를 포함한 MRO 시설을 확충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2027년 가동을 목표로 인천국제공항 근처 운북지구에 신(新) 엔진 정비 공장을 건설 중이다. 연면적 약 14만 200㎡로 축구장 20개를 합친 규모다. 대한항공은 통합 항공사 출범 이후에도 MRO...
삼성카드 '삼성 iD GLOBAL카드' [2024 명예의 전당] 2024-12-18 10:49:11
수 있다. 또한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은 국내외 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혜택을 월 1회씩, 통합 연 2회까지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일상 필수 영역인 여행(항공, 여행, 면세점), 쇼핑(온라인쇼핑몰, 리셀쇼핑,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간편 결제, 그 외 일상영역(편의점, 커피전문점, 주유)에서 전월 실적 및 한도...
"갤럭시 AI, 2억대 목표라더니"…'노태문 전략' 현실로 2024-12-18 08:44:29
기반의 편집 기능들을 프레임워크 단에서 지원하도록 통합한 것이 대표적이다. 스마트폰 잠금화면에서 일정, 음악감상, 통역, 헬스 등 실시간 활동을 보여주는 알림 시스템 '나우바'도 주목받는 기능으로 꼽힌다. 삼성전자는 새로운 갤럭시 S 시리즈에서 나우바 기능을 활용해 개인화된 AI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
K컬처 퍼지는 '기회의 땅' 중동…뷰티·식품·물류로 뚫는다 2024-12-17 17:32:07
선점에도 나섰다. CJ대한통운은 리야드 공항 통합물류특구에 내년 초 완공을 목표로 글로벌권역물류센터(GDC)를 건설 중이다. 연면적 1만8000㎡, 하루 1만5000상자를 처리할 수 있는 규모다. CJ가 중동 시장 개척에 공을 들이는 것은 성장 잠재력이 높기 때문이다. 중동은 막대한 ‘오일 머니’를 기반으로 소득 수준이...
디자인그룹메카, 사람 중심의 디자인 철학 구현…도시와 공간을 재창조한다 2024-12-17 16:52:33
건축가와 디자이너가 협업해 공간의 통합 디자인 개념을 실현한 사례로 꼽힌다. 기존 지하철 역사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도입했고 이후 다른 지하철 노선 리모델링에도 참고사례가 됐다. 디자인그룹메카는 단순히 아름다운 디자인을 넘어서 환경과의 지속 가능한 공존을 목표로 하는 회사다. 공공 공간에서 기능성과 심...
디자인그룹메카, 2002 한일 월드컵…서울지하철 9호선…평창올림픽 LOOK 디자인까지 2024-12-17 16:52:25
한 슈퍼그래픽은 경기장, 공항, 시가지 등 대회와 관련된 모든 공간에 적용됐다. 월드컵에서 세계인에 각인시킨 디자인그룹메카의 디자인은 부산아시안게임에서도 발휘됐다. 대회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았다. 아시아드블루, 레드, 그린, 골드 색상을 활용해 대회의 일관된 이미지를 구축했다. 시각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