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HN, 매출 2조3893억 12.6% 영업이익 7026억원 7.1%↑ 2013-02-07 11:31:44
3152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디스플레이광고는 지난해 소셜커머스 업체의 대규모 마케팅에 따른 기저 효과로 전년동기 대비 6.1%, 전분기 대비 7.7% 상승한 948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게임은 웹보드 게임의 보수적 기조 유지와 신규 퍼블리싱 게임의 부재로 전년동기 대비 9.4%, 전분기 대비 4.2% 감소한 1489억...
NHN, 4분기 연결기준 영업익 2천2억원 ‥전년비 10.6%↑ 2013-02-07 09:00:57
매출도 소셜커머스업체의 대규모 마케팅에 따라 6.1% 증가한 948억원에 달했습니다. 그러나 게임 부문 매출액은 신규 퍼블리싱 게임 부재 등으로 9.4% 감소한 1천489억원에 그쳤습니다. 한편 김상헌 NHN 대표는 "모바일 시장이 본격적인 성장기에 접어들면서 경쟁 환경이 더욱 다면화, 고도화되고 있다"며 "NHN은...
NHN, 4Q 영업익 2002억…전년비 10%↑(상보) 2013-02-07 08:18:05
매출을 달성했다.디스플레이광고는 지난해 소셜커머스 업체의 대규모 마케팅에 따른 기저효과로 전년 동기 대비 6.1% 늘어난 948억원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게임은 웹보드 게임의 보수적 기조 유지와 신규 퍼블리싱 게임의 부재로 전년동기 대비 9.4% 줄어든 1489억원을 기록했다.기타분야는 라인 매출효과와 it서비스...
티켓몬스터- 이음, 일본서 `솔로대첩` 2013-02-05 17:06:07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은 일본관광청, 엔타비여행사, 이음과 연계한 해외 짝 여행 단독상품 ‘Again 솔로대첩 in Japan’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2월 4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는 티몬의 <짝> 해외특집은 이번이 4번째로 일본을 항공편으로 가는 것은 최초라고 회사는 전했습니다. 티켓몬스터는...
롯데리아, `착한 남자의 착한 점심` 프로모션 2013-02-04 20:02:24
인기 세트 메뉴를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 데리버거 세트와 랏츠버거 세트 등 각종 세트 메뉴들을 최대 34%까지 할인된 착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2월 1일부터 28일까지 매장과 동일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디지털 쿠폰 판매 운영과 더불어 2월 한달 동안 롯데리아...
롯데리아 "2월 점심시간 데리버거 세트 2900원" 2013-02-04 14:41:23
할인 판매한다.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에서는 이들 세트의 디지털 쿠폰을 판매한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설명절선물 뭘할까?소셜커머스의 이 제품을 주목하라 2013-02-03 10:00:12
구매하려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고, 온라인 오픈마켓이나 소셜커머스에 등재되는 상품들에 관심이 쏠리기도 한다.최근 쿠팡을 통해 자체개발 에센스로션을 판매중인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뷰티풀라이프(http://www.amaranthine.co.kr) 관계자는 “쿠팡을 통해 몇 차례 딜을 진행하면서 이제는 소비자들이 브랜드나 회사만...
명절선물 고민된다면 소셜커머스의 이 제품을 주목하라 2013-02-01 18:41:08
구매하려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고, 온라인 오픈마켓이나 소셜커머스에 등재되는 상품들에 관심이 쏠리기도 한다.최근 쿠팡을 통해 자체개발 에센스로션을 판매중인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뷰티풀라이프(http://www.amaranthine.co.kr) 관계자는 “쿠팡을 통해 몇 차례 딜을 진행하면서 이제는 소비자들이 브랜드나 회사만...
소셜커머스 지고 현물기증광고 뜬다 2013-01-31 12:00:04
자영업자들이 소셜커머스에 기댔다. 우리의 서비스가 이렇게 좋으니 한번 싸게 경험해 보고 나중에 또 와달라는 것이다. 하지만 이마저도 많은 문제점이 드러나며 2013년에는 새로운 홍보 툴이 절실한 때이다”고 말했다. 그런데 광고비를 현금이 아닌 상품으로 받는 업체가 등장해 화제다. ㈜유아이드림은 광고비를 현금이...
천편일률적인 명절선물이 싫다면? 소셜커머스의 이 제품을 주목하라 2013-01-30 17:00:06
구매하려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고, 온라인 오픈마켓이나 소셜커머스에 등재되는 상품들에 관심이 쏠리기도 한다.최근 쿠팡을 통해 자체개발 에센스로션을 판매중인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뷰티풀라이프(http://www.amaranthine.co.kr) 관계자는 “쿠팡을 통해 몇 차례 딜을 진행하면서 이제는 소비자들이 브랜드나 회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