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소프트웨어 플랫폼 개발社 ‘오비고’, 150억 투자유치 2013-12-16 18:20:29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소프트웨어 웹 플랫폼을 개발하는 국내 중소기업 '오비고(대표 황도연)'가 벤처투자 회사들로부터 총 150억원의 투자금을 유치했다. 15일 벤처캐피털 업계에 따르면 산은pe, 한국투자파트너스, ktb네트워크 등은...
800만명 유저 즐기는 '드래곤 이터니티' 국내 상륙 2013-12-13 13:38:04
전했다. 한편 2010년 설립된 게임인사이트는 러시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모바일게임 전문 개발사 및 퍼블리셔로 처녀작인 '파라다이스 아일랜드'는 구글 플레이에서 26주 동안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현재 약 800여명이 개발자, 17개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ios, 구글 안드로이드, 페이스북, 웹브라우저 등...
신한카드, 카드업계 첫 '빅데이터 센터' 출범 2013-12-04 18:24:53
파트’, 내부 효율화를 위한 ‘비즈니스 인사이트 파트’ ‘빅데이터 플랫폼 파트’ 등 3개 부문으로 구성된다. 신한카드는 이 센터의 장기전략 수립과 실행을 맡을 본부장급의 외부 전문가 영입을 추진 중이다.신한카드는 이 센터의 설치를 통해 우선 개인별 고객 맞춤형 토털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예컨대 주유서비...
신한카드, 업계 최초 '빅데이타 센터' 출범 2013-12-04 14:27:56
내부 프로세스 효율화를 위한 비즈니스 인사이트 파트, 빅데이타 플랫폼 파트 3개 파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에 센터 장기전략 수립 및 실행을 책임질 본부장급 외부 전문가 스카우트를 추진 중이라고 전했다. 고난이도 분석을 수행할 전문 분석인력 충원과 함께 학계 자문단을 운영하고, 관련 외부전문기관과의 전략적...
신한카드, 카드업계 첫 '빅데이터 센터' 출범 2013-12-04 10:06:01
위한 '비즈니스 인사이트 파트', '빅데이터 플랫폼 파트' 등 3개 부문으로 구성된다. 신한카드는 이 센터의 장기 전략 수립과 실행을 맡을 본부장급의 외부 전문가영입을 추진 중이며 전문 분석인력을 충원하고 학계 자문단도 운영할 계획이다. 외부 전문기관과의 전략적 제휴도 추진한다....
[마켓인사이트]게임 개발社 플레이너리, 글로벌VC에서 30억 투자유치 2013-11-28 10:09:08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국내 멀티플랫폼(온라인·모바일)게임 개발사인 플레이너리(대표 박승현)가 글로벌 벤처캐피털인 자프코아시아로부터 3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27일 플레이너리는 이달 중순 자프코아시아가 운용하는 벤처펀드를...
[마켓인사이트] 워런 앨런 IFAC 회장 단독 인터뷰“단일화된 글로벌 경제에서 회계규정 통합은 필수” 2013-11-15 14:24:49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워런 앨런 국제회계사연맹(ifac) 회장(사진)은 15일 한국경제신문과 인터뷰를 갖고 “세계가 하나의 단일화된 경제권에서 활동하고 있는만큼 회계 규정도 글로벌 차원의 통합이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129개국, 173개...
아이데틱마케팅, 지스타 6개업체 전시기획 맡는다 2013-11-08 13:35:12
게임포지, 러시아의 게임인사이트와 엑스졸라, 그리고 2013 동경게임쇼에서 통합 마케팅 컨설팅 사업을 수주하였던 대만 유비투스 등 총 6개 게임 업체의 b2b 및 b2c 전시기획 및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각 업체들은 아이데틱마케팅의 통합 서비스를 지원 받아 각 게임 및 플랫폼의 판로 개척에 전념할 수...
조구 대표 "제2 크파 '크랙샷' 글로벌 정조준" 2013-11-07 00:32:07
해외에 관심이 많다. '어떻게 해야 먹히는지 현지 시장 인사이트를 무장해 현지화와 확장성에 탁월한 팀이다.' 그는 ''크랙샷'은 기존 온라인 fps서 볼 수 없는 시간여행을 컨셉이다. 현재와 과거를 오가는 40개 이상의 모드를 개발 중이다. 플레이어는 시공을 넘나드는 모험과 전투에 몰입한다. 마야 유적...
[茶山경영상] '국민 메신저' 카톡의 신화…IT 세상을 바꾸다 2013-09-29 16:56:09
유물’ 신세가 됐다. 시장조사업체 오나보 인사이트에 따르면 한국 스마트폰 사용자의 카톡 이용률은 95%에 이른다. 전국민이 다 쓰는 ‘국민 메신저’란 얘기다. 이 때문에 스마트폰에 관심이 없던 아줌마나 아저씨들이 카톡 때문에 스마트폰을 산다고도 한다. 다들 카톡으로 이야기를 나누고, 사진을 주고 받게 되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