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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들이 떠나기 전, 자동차 점검은 이렇게 2013-04-15 16:27:25
방지를 위해 고압 세차가 적당하다. 더불어 트렁크를 비우는 것은 효율 향상에 도움이 된다. ※자료제공: 한국로버트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폭스바겐코리아, 인증 중고차 물밑 작업 시작 ▶ [칼럼]자동차는 창조경제의 대표 공산품이다 ▶ ksf,...
[시승기] 렉서스 3세대 IS 미국서 몰아 보니 ··· "경쾌한 엔진 사운드, 지면 움켜쥔 코너링 일품" 2013-04-12 10:26:30
폴딩 시트 적용으로 트렁크를 넓게 쓸 수 있는 점도 달라진 변화다. 한 가지 아쉬움은 파워트레인의 진화가 없다는 점이다. 그럼에도 렉서스는 엔진과 변속기를 바꾸지 않고서도 서스펜션 교체와 차체 경량화 등의 작업을 거쳐 전반적인 운동 성능을 업그레이드 했다.is250은 수입차 시장에서 '엔트리급' 고급 세단의...
포르쉐, 2세대 파나메라 상하이모터쇼에 공개 2013-04-04 18:30:43
후면은 새로운 트렁크 리드 디자인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유리창의 폭을 넓게 해 수평적인 안정감을 강조했고, 넓어진 스포일러와 리어 램프에도 변화가 있었다. 이 외에도 소비자가 원한다면 다양한 외관 선택품목으로 특별함을 더 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바이제논 헤드램프나 다기능 스티어링휠,...
좋은사람들, 2013 웨딩 란제리 스타일 제안 2013-04-03 19:12:47
배가 나온 타입이라면 드로즈 보다는 트렁크를 선택해야 울퉁불퉁한 바디라인을 감출 수 있습니다. 반대로 마른 체형의 남성이 트렁크를 착용하면 오히려 왜소해 보일 수 있으므로, 드로즈나 삼각팬티와 같이 몸에 살짝 붙는 스타일이 보다 좋습니다. ■ 편안한 허니문을 위한 커플 파자마 같은 디자인이나 색상의 커플...
기아차, "신형 카렌스로 30대 가장 공략" 2013-04-03 18:18:54
있는 언더트레이를 마련했다. 트렁크 공간은 이전 차종 대비 70ℓ 이상 늘었다. 디자인에 세단 성격을 강하게 가미했다. 세단에서 공간 활용성이 아쉬웠던 소비자에게 강하게 어필할 수 있는 부분이다" -기아차는 rv 라인업이 다양하다. 카렌스의 성격은 어떻게 규정하나 "(서춘관 상무)카렌스는 특정 세그먼트...
[VPR]현대차, 2013 서울모터쇼 참가 럭셔리 스포츠 쿠페 콘셉트카 'HND-9' 세계 최초 공개 2013-04-03 09:10:07
▲트렁크 일체형 스포일러, ▲블랙 투톤의 17인치 알로이 휠, ▲듀얼 머플러 적용 등을 통해 더욱 스포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아반떼 쿠페에는 누우 2.0 gdi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돼 최고 출력 175마력(ps), 최대토크 21.3kg.m의 뛰어난 성능을 발휘, 쿠페만의 더욱 역동적인 주행감을 느낄 수 있게...
예비타이어 놓고 '완성차 vs 타이어' 갈등 2013-04-03 08:23:41
트렁크에 싣고 다니는 예비타이어를 놓고 완성차와 타이어 업체 간 묘한 갈등이 벌어지고 있다. 완성차회사는 예비타이어를 없애는 대신 임시 수리에 필요한 '타이어이동수리장치(이하 tmk) 적용을 늘리는 반면 타이어회사는 타이어에 문제가 생겼을 때 tmk보다 예비타이어가 더 유용하다는 주장을...
<2013 서울 국제모터쇼에 출품된 콘셉트카는> 2013-03-28 06:01:02
맞게 재해석해 표현했다. 헤드램프에서부터 트렁크까지 자연스러우면서도 날카롭게 이어지는 캐릭터 라인, 볼륨감 있는 차체, 헥사고날 형태의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은 HND-9의 고성능 차량이미지를 한층 더 강조했다. 고성능 스포츠 쿠페를 지향하는 HND-9에는 후륜구동 플랫폼을 바탕으로 3.3리터터보 GDi...
<'新車들의 전쟁' 서울모터쇼…45개 모델 출품> 2013-03-28 06:01:00
고성능이 강조된 트윈 머플러와 스포일러 일체형의 트렁크 리드로 스포티한 이미지도 더했다. 기아차는 신차 모델로 올뉴 카렌스와 K3 5도어를 내놓았다. 올 뉴 카렌스는 역동성있는 스타일과 뛰어난 공간 활용성으로 차별화된 가치를제공하는 세단 감각의 새로운 콘셉트 차량이다. 이번 서울모터쇼를...
차 망가뜨려야 월급 받는 곳…名車 향해 '지옥의 테스트' 2013-03-27 16:48:44
보내 실제 도로 주행을 거친다. 와이퍼·트렁크·도어를 수만 번 이상 열고 닫는 테스트도 한다. 이 모든 과정을 거쳐야 신차를 양산할 수 있다. 현대·기아차의 품질 경쟁력을 좌우하는 최후의 관문인 셈이다. 정원욱 내구성능개발실장은 “프로토 차량이 들어오면 나사와 볼트 하나까지 수천 가지가 넘는 항목의 내구성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