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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연휴 해외여행객 급증하며 너도 나도 ‘힐링’...추천 해외여행지 2013-09-23 09:44:50
국내에 다수 대리점으로 운영되는 다중 유통 방식의 간판(간접판매)여행사는 여행상품에 각종 수수료를 포함시키고 있어 현지에서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 보다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반면 직판 여행사는 현지 거래처들과의 직접 거래 시스템을 통해 더욱 저렴한 가격과 질 높은 여행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현지...
하와이 가족 여행 100배 즐기기 2013-09-16 09:38:19
중간 여행사들의 유통마진을 최소화 하여 중개수수료 없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특정 여행 지역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여행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하와이 현지에 본사를 둔 가자하와이의 경우 한국어 상담이 가능한 직원의 고객 응대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고 렌터카 서비스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여행지에서...
영업일수 규제로 매출 타격…PB상품 강화로 마진 높여야 2013-09-13 06:59:02
겪고 있다. 정부 규제는 중소업체를 대상으로 한 판매수수료 인하, 업체로부터의 판매장려금을 금지한 것, 재래시장 반경 1㎞ 내 신규점 출점 금지 등이다. 특히 2011년 말 국회에서 발효된 대형마트 및 기업형 슈퍼마켓(ssm) 영업 일수와 영업 시간 규제는 직격탄이었다. 설상가상으로 2010년 이후 편의점이 크게 늘고...
新 웨딩문화, 아끼면 안 된다는 건 이제 ‘옛말’ 2013-09-12 09:37:55
중간 여행사들의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중개수수료가 없는 가격으로 각광받는 여행사다. 하와이 현지에 본사를 두고 있어 한국어 상담이 가능하며 렌터카 서비스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신혼여행지에서 일어날 수 있는 위급 상황이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하와이 여행사 중 최고 수준인 150여가지 즐길거리를 보유하고 있어...
내년 전통시장 지원예산 1조3천억원으로 확대(종합2보) 2013-09-09 18:18:36
공주 인구를 상당히 흡수하고 있다는 점, 전통시장에 적용하는 카드 수수료가 지나치게 높다는 점도 거론됐다. 이에 현 부총리는 "전통시장에 유통과 정보기술(IT)을 접목하는 등 전통시장을활성화할 대책을 종합적으로 찾겠다"고 약속했다. cla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현오석 "전통시장 사람 없어 송구스럽다"(종합) 2013-09-09 17:00:36
공주 인구를 상당히 빨아들이고 있다는 점, 전통시장에 적용하는 카드 수수료가 지나치게 높다는 점도 거론됐다. 이에 현 부총리는 "전통시장에 유통과 정보기술(IT)을 접목하는 등 전통시장을활성화할 대책을 종합적으로 찾겠다"고 약속했다. cla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2013-09-09 09:56:37
통하면 대리점과 중간 여행사들의 유통마진을 최소화 하여 중개수수료 없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패키지 여행이 아니더라도 실속을 높이고 가격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개인에게 적합한 선택 관광 코스가 각광받고 있으므로 참고하자. (사진출처: 가자하와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걱정 없이 떠나는 하와이 여행, 따져봐야 할 것은? 2013-09-06 14:00:32
두 번 거치는 유통 방식에 있다. 국내 사무소 직원들은 랜딩회사에 손님을 보낼 때 본인들의 인건비와 광고비, 그리고 수수료 등을 제외시키고 넘기게 된다. 이때 현지 회사의 적정한 수익을 남겨준다면 좋겠지만 최근 몇 년 간 한국 여행사들의 치열한 가격 경쟁으로 그럴만한 여건을 만들지 못한다. 그러다 보니 현지...
명품샵 창업, 문턱을 낮추다 2013-09-05 10:24:11
대표는 “에이전트 없이 이태리 명품 유통사와 직접 계약함으로 유통단계를 줄이고 매장수수료 역시 낮춤으로써 정품 신상품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게 됐다”며 “차별화된 정책으로 중소 상인을 보호하면서 대형 백화점과 경쟁할 수 있는 블루오션 상가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화제] 급등주 자동...
2년만에 매출 1조…홈앤쇼핑의 '질주' 2013-09-01 17:31:37
전순구 홈앤쇼핑 대외협력실장은 △싼 판매수수료 △s 및 a급 채널 확보 △경영진의 이상적 역할분담 △슬림한 조직을 성공 요인으로 꼽았다.홈쇼핑 판매수수료는 통상 판매 가격의 32~33%. 1만원짜리 상품을 팔면 홈쇼핑업자에게 3200원을 줘야 하는 구조다. 업계 후발주자이며 중소기업 제품을 취급하는 홈앤쇼핑은 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