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화성인 바이러스’ V걸 한규리 “코스온의 미즈온 제품들 너무 좋아요~” 2013-07-08 07:24:33
[사진팀] 미즈온 매장 오픈 행사에 방문한 모델 한규리가 신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7월6일 엔터식스 가든파이브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코스온의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은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제품세일, 럭키백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미즈온의 매장에는 수많은 연예인들과 함께...
[Travel] 생생하고 실감나게 '안전체험' 하세요 2013-07-07 16:49:51
있다. 도전코스는 모두 22종. 유격훈련장을 연상케 하는 트리트랙 챌린지 타워는 쇠줄이 달린 하네스를 착용하고 인간이 가장 공포심을 느낀다는 11m 상공에 설치된 나무 계단을 건너거나 그물에 매달려 이동하고 결국 쇠줄을 타고 내려온다. 실제 해병대 교관들이 안전을 담당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중앙지구는 특히...
미즈온, 엔터식스 가든파이브점 그랜드 오픈! 2013-07-05 15:50:03
코스온의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이 6월21일 서울 송파구 엔터식스 가든파이브에 매장 1호점을 오픈 했다. 엔터식스 가든파이브 테크노관에 위치한 미즈온의 첫 번째 플래그쉽 스토어는 총 300여 종의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자연석 소재를 이용하여 순수 과학의 시원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매장 한편에는...
김운형 PD "검-마법세상에 골프채 잡았어요" 2013-07-05 09:31:24
속 코스 디자인 컨설팅을 가능하다. 실제코스 디자인 철학을 게임 속에 반영했다'고 말했다. 골프존이 축적해온 골프 시뮬레이션에 대한 노하우도 게임 개발에 큰 힘이 된다. 공개된 동영상에는 골퍼들에게 익숙한 그린 필드뿐만 아니라 설원, 계곡, 산호섬 등 다양한 필드 환경이 구현된다. ■ 방 구조 아닌 '마을...
[한경과 맛있는 만남] 한정화 중소기업청장 "中企 정책 미래像 보여줄 큰 그림 그리는 중" 2013-07-04 17:00:57
그는 술로는 가벼운 백세주를, 코스 메뉴로는 푸짐한 ‘댁정식’을 골랐다. 댁정식 코스는 전복죽에 잡채, 모둠회(전복 포함), 등심구이, 자연송이탕, 낙지볶음, 가자미구이, 간장게장 등으로 짜여 있다. ▷첫 교수 출신 중기청장인데 어떻습니까. “제가 체력은 좋은 편인데 얼마전 감기몸살로 2주 정도 아팠습니다....
"삼성전자 실적발표후 외국인 수급 확인해야" 2013-07-02 09:40:40
10일에서 17일 코스에서 대부분 말 정도 되면 굵직한 기업의 실적이 나온다. 그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은 중국과 우리나라의 IT와 자동차가 모멘텀을 주는가다. 미국증시는 당분간 그들만의 리그가 이어질 것이다. 오히려 우리 발목을 잡는 데이터를 보자. 상해종합지수와 우리지수 코스피의 동조화 랠리에서 6월...
[JOB] 삼성, 임원면접이 당락 좌우…현대차, 정규직 전환율 90% 2013-07-01 17:19:46
동안 현장형 프로젝트성 업무를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멘토·버디로 구성된 체계적 프로그램으로 직무를 사전경험할 수 있다. 절대평가여서 직무별로 다르지만 정규직 전환율은 70~80% 수준이다. 최종합격자는 올 하반기 신입사원과 함께 입사하게 된다. 이랜드의 핵심인재 양성코스인 이랜드esi(전략기획자원) 인턴...
하복, 모바일 3D 엔진 '아나키' 베타 무료로 출시 2013-06-28 14:11:39
온라인 허브를 공개했다. 또한 개발자들은 사이트를 이용해서 업그레이드를 하고 문서, 교육 코스웨어 및 비디오 자습서를 포함한 광범위한 리소스에 접근할 수 있다. 커뮤니티 피드백을 통해 몇 주 안에 출시가 예정된 android-x86 지원과 함께 정기적인 제품 업데이트를 추진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아나키에 대한 자세한...
골프와 온천, 골퍼를 유혹하는 플라자CC 설악 할인 이벤트 출시 2013-06-24 14:41:05
설악프라자cc는 한화리조트 설악 내의 체류형 코스이기 때문에 온 가족이 함께 여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골프장 초입의 워터피아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설로 천연 온천수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기고] 한류·SNS 마케팅으로 싱가포르 관광객을 유혹하라 2013-06-23 14:39:36
코스를 개척하고, 홍보하면서 오늘날 싱가포르 여행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들이 몰려가는 여행지가 얼마 후 단체 패키지상품으로 자주 출시되기도 한다. 한국관광공사와 현지 여행업계는 최근 몇 년간 이런 여행 패턴 변화에 대응해 싱가포르 관광객을 끌어왔다. 아시아의 다른 나라들처럼 싱가포르에서도 한류 열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