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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니모리, 계사년 첫 시무식 진행 “3S 경영목표 강조!” 2013-01-03 18:59:51
이날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은 새로운 경영목표와 비전을 제시했다. 토니모리 배 회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2013년의 경영목표로 ‘3s (speed, system, smile)’를 세웠다. 또한 그는 체계적인 시장대응을 통해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웃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토니모리 김중천 대표는 앞서 배...
[취재수첩] 영업정지 받아도 '보조금 전쟁' 2013-01-03 17:26:25
변질된 것 역시 사실이다. 이 탓에 소비자들은 값싸게 스마트폰을 장만할 수 있지만 한편에서는 ‘바가지’를 쓰는 일도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복잡한 보조금 구조와 통신사들의 영업 행태를 잘 아는 사람은 싸게, 모르는 사람은 비싸게 스마트폰을 사는 형국이다. 통신사 최고경영자들은 신년사에서 공통적으로 ‘고객...
토니모리, 2013년 시무식 개최 “3S 경영으로 진검승부 띄운다!” 2013-01-03 15:17:01
smile)’로 정하고 체계적인 시장대응을 통해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웃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토니모리 김중천 대표는 배 회장이 발표한 ‘3s’ 경영의 실현을 위해 반드시 수반되어야 할 키워드로 ‘진검승부’를 제시하며 2013년 토니모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으로 사업영역의 다각화, 히트제품 육성, ...
[2013 대전망] 저금리 시대, 고수익의 바다로…항해는 시작됐다 2013-01-02 15:35:04
이후 국내외를 막론하고 금융소비자 보호를 강화하는 방향으로 시장의 패러다임이 변화하는 추세인 데다 공급자 중심이던 금융시장 환경도 소비자 중심으로 변하고 있어서다. 김 위원장은 최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그간 은행의 부당한 거래관행이 사회문제화하고 신용카드 리볼빙, 실손의료보험, 펀드 판매...
[2013 대전망] 교보생명, 평생든든 서비스로 신뢰구축 2013-01-02 15:30:57
방점을 찍는다. 업계의 관행인 판매 중심의 영업문화를 고객보장 중심으로 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교보생명은 이 서비스를 장기적인 관점에서 2015년까지 지속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그래야 새로운 생명보험 문화가 단단히 뿌리내릴 것이란 분석이다. 교보생명은 또 종신보험, ci(치명적 질병)보험 등 생명보험...
[2013 대전망] 삼성화재, 해외사업 수익 확대에 집중 2013-01-02 15:30:54
등을 보장하는 통합보험을 중심으로 틈새시장을 공략해 성공을 거뒀다는 평가다. 소비자 보호를 강화하라는 사회적 압력이 커지면서 고객중심의 업무절차를 혁신하고 고객중심 문화를 정착시킬 필요성이 높아졌다. 삼성화재는 이런 변화를 미래 성장의 기반을 강화하는 기회로 삼기로 했다. 삼성화재는 전사적 역량을...
<은행권 새해 경영화두는 `금융빙하기 살아남기'> 2013-01-02 11:19:12
소비자 보호"라고 분석하며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한 신뢰 확보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금융소비자 보호의 핵심 내용은 불완전판매를 없애고 고객이 금융상품을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며 "우리 스스로 사고 싶지 않은 상품은 결코 판매하지 않는다는 자세를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민병덕...
국민은행 민병덕 행장 "女사원이라고 행장 되지말라는 법 있나요" 2013-01-01 16:29:32
소비자보호의 날’로 정하고, 은행 내 고객들이 참여하는 ‘옴부즈맨 제도’도 운영할 방침입니다.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헌장도 지금 만들고 있습니다. ▷김 주임=최근 경제상황이 어렵다 보니 연체자가 늘고 있다는 사실을 영업점 창구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민 행장=안타깝지만 현실이 그렇습니다. 개인뿐 아니라...
롯데百 "올해 유통키워드는 'Creative'" 2013-01-01 06:00:10
가치 소비와 친환경 경영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 지속할 것으로 롯데백화점은예상했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올해 첫 판촉 프로젝트로 2~13일 본점 영플라자에서 'SM타운팝업스토어(한시매장)'를 운영한다. SM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해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동방신기 등의 한류스타를 모티브로 한...
금융권 소비자보호 전방위 압박 2012-09-13 16:31:02
대한 경영평가에서 사회적 책임을 비중있게 볼 것이며, 이달말에는 금감원 산하 금융소비자보호처가 금융회사와 소비자간에 정보격차를 줄이기 위해 금융컨슈머리포트를 내놓을 예정입니다. 건전성 감독에 집중했던 금융감독원이 소비자보호 쪽으로 무게중심을 옮긴 것입니다. <인터뷰: 권혁세 금융감독원장(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