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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百, 130개 중소기업과 '동반성장 박람회' 2013-04-22 09:20:30
협회다. 롯데백화점은 사전 협의를 통해 아웃도어, 생활용품, 패션잡화, 식품 등 전 상품군에서 130여 개의 중소기업을 최종 선정했다. 영등포점 1층 광장에서는 100여 개의 업체가 참여하는 '우수중소기업 상품전'을 연다. 가방, 선글라스, 아웃도어, 생활용품 등을 판매하고 전라남도 지역특산물전을 진행한다. 1...
대형마트들, '병행수입 통관인증제' 실시 2013-04-22 08:03:47
라코스테 피케이 티셔츠 남성 피케티는 8만9800원에, 여성 피케티는 7만9800원에, 남성 라운드티는 4만9980원에 판매한다. 헌터부츠는 9만9800원에, 탐스슈즈는 4만4980원에 선보인다.이마트는 트레이더스 매장뿐 아니라 전 이마트 매장으로 병행수입을 확대할 예정이다. 기존 운영 브랜드 외에 폴로, 인케이스백팩, 에어로...
여성 자기얼굴 저평가, "내 얼굴은 못생겼다?" 2013-04-18 23:42:24
`여성들은 자신의 얼굴을 저평가한다는 실험 결과가 나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제의 실험을 주도한 다국적 미용용품업체 ‘도브’는 FBI에서 훈련을 받은 몽타쥬 전문가를 고용했다. 먼저 7명의 참여 여성들이 자신을 직접 묘사하도록 하고 그 설명을 들어가며 스케치 전문가가 커튼 너머에 있는 여성의 얼굴을 그렸다....
‘내 연애의 모든 것’ 속 튀는 아이템, 정체가 궁금하다 2013-04-18 16:51:02
살갗을 드러내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이에 서둘러 제모를 하지 않은 여성들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게 됐다. 봄과 여름 시즌 인기를 끌고 있는 오프 숄더 패션과 미니스커트, 핫팬츠 등은 노출을 요하기 때문에 그간 신경 쓰지 못했던 털들을 집중 단속해야 할 터. 특히 잡초처럼 없애면 금세 자라버리는 털은 그저...
부산 백화점 소비심리 살아있네 2013-04-18 16:12:27
용품 상품전’을 펼친다.롯데 동래점 7층 행사장에서는 21일까지 ‘스포츠 어메이징 특가+영캐주얼 초특가전’을, 롯데 센텀시티점에서는 각 층 행사장에서 여성, 남성, 아동, 스포츠, 주방용품 등 ‘주말 5대 쇼핑찬스’ 등 파격적인 가격과 특별 상품을 선보인다.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영업총괄팀 차정문팀장은 “3월에...
[신제품 돋보기]파운데이션, 이렇게 촉촉해도 돼? 2013-04-18 14:22:16
부엌 용품까지 품목은 상관없습니다. 혹시 구매는 망설여지지만 돋보기를 들이대 보고 싶은 독특한 신상품이 있으시면 지체 없이 ‘신제품 돋보기’에 추천 메일을 보내 주세요. 저희가 대신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파운데이션. 여성들에게 절대 없어서는 안될 제품이죠. 여성들의 피부를 마법같이 화사하고 잡티 없게...
워킹화 시장 1조원… ‘운도녀’ 넘어 ‘레킹녀’ 뜬다! 2013-04-18 08:55:01
용품에 대한 매출도 늘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워킹화는 운동 용품의 개념을 넘어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면서 앞으로 더욱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사진제공: 휠라, k2)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임신부터 출산 후까지 쭉~” 임부복 오래 입자! ▶‘남자가 사랑할 때’ 연우진,...
대형마트 1분기 매출 8.4% ↓…"휴무 영향" 2013-04-18 06:00:34
작년 같은 시기보다 매출이 8.2% 감소했고 의류와 가정생활용품은 0.8%, 2.2%씩 줄었다. 롯데·현대·신세계 등 백화점 3사의 3월 매출은 작년 3월보다 7.5% 신장했다. 작년보다 기온이 빨리 높아져 봄옷과 스포츠용품이 잘 팔렸기 때문으로 보인다. 여성 평상복, 남성 의류, 아동·스포츠용품이...
타파웨어 브랜즈, ‘가장 존경 받는 기업’ 6년 연속 선정 2013-04-17 17:31:02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가 포춘(fortune)지 선정 ‘2013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world’s most admired companies)’ 가정용품(home equipment) 부문에 6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타파웨어 브랜즈는 특히 제품 및 서비스의 품질, 글로벌 경쟁력, 그리고 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홈쇼핑업계, 차별화 된 패션아이템으로 `승부수` 2013-04-17 10:20:03
주력 상품은 식품, 주방용품 등 생활용품이었다. 하지만 최근 몇 년새 홈쇼핑업계의 주력 상품군이 패션상품으로 바뀌고 있다. 주요 홈쇼핑 업체들의 패션부문 매출비중은 35%(2012년 매출 기준) 수준까지 높아진 상황이다. 패션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업체별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 봄 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