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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나나맛우유도 무설탕"…빙그레, 무가당 제품 출시 2025-02-26 09:17:42
제품으로, 50여년간 국내 가공유 시장에서 매출 1위를 지키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제로(0) 제품을 선호하는 음료 시장 트렌드에 맞춰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을 출시했다"며 "당류 함량을 줄인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세븐일레븐, 디저트39와 당 낮춘 '모나카 아이스크림' 출시 2025-01-12 08:46:17
4종(초코·커피·딸기·바나나)도 선보인다. 당을 일반 가공유의 담 함량보다 30% 이상 낮춘 제품이다. 오는 16일에는 저당 디저트 케이크 '디저트39 저당 크림롤' 2종(초코·딸기)을 내놓는다. 김흥식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장은 "디저트 전문 브랜드와 협업해 유행 건강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저트를 집에서도 맛...
'바나나맛우유 출시 50주년'…빙그레, 브랜드북 출간 2024-12-20 09:17:09
= 빙그레[005180]는 가공유 브랜드 바나나맛우유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북을 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북은 바나나맛우유 마케터가 된 신입사원의 시각에서 바나나맛우유의 50년 역사를 일기 형식으로 풀어냈다. 제품 개발 배경부터 개발 과정, 임직원 일화, 디자인 변천사, 소비자의 이야기 등이 담겼다....
연세유업,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등 가공유 8개 지역 수출 2024-12-02 08:45:18
확장한 지난달 한 달간 해외에서 판매된 연세유업 멸균 가공유는 100만팩이다. 연세유업이 수출하는 멸균 가공유는 초코, 바나나, 딸기, 옥수수, 멜론 등 5가지 맛이다. 이 가운데 '마카다미아 초코우유'는 초콜릿에 마카다미아가 더해진 연세유업의 대표 제품이다. 연세유업은 최근 시간당 4만팩의 멸균 제품 생산...
롯데웰푸드, 무설탕 과일우유 '꼬미루미' 선보여 2024-11-25 14:03:41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과일로 단맛을 낸 가공유 제품으로 바나나, 딸기, 믹스베리 등 세 종류로 나왔다. 상온 보관이 가능한 멸균팩 제품으로, 용량은 125㎖다. 가공유 시장은 지난 2020년 6천600억원에서 지난해 7천100억원 규모로 늘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빙그레, '신유빈 유소년 탁구축제' 협찬…바나나맛우유 지원 2024-11-18 09:36:51
유망 선수가 참석했다. 빙그레는 앞서 신유빈 선수를 바나나맛우유 모델로 발탁하며 신 선수와 인연을 맺었다. 또 이 행사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유소년 선수와 학부모에게 바나나맛우유를 제공했다. 바나나맛우유는 빙그레의 대표 가공유 브랜드로, 지난 1974년 출시됐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고물가에 '1000원도 비싸'…880원 편의점 라면 '대박' 2024-09-05 09:52:39
990원 우유를 출시했다. 초코우유, 딸기우유 2종으로 300㎖ 용량이다. CU에서 판매 중인 동일 용량의 다른 상품과 비교해 50% 이상 저렴하다. 권유진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음료 카테고리에서 매출 상위를 차지하는 가공유를 초저가 상품으로 선보여 고객들의 알뜰 소비를 돕고자 한다"고 말했다. 안혜원...
CU "고물가에 1천원 이하 상품 매출 27% 증가" 2024-09-05 09:14:55
딸기우유 2종으로 300㎖ 용량이다. CU에서 판매 중인 동일 용량의 다른 상품과 비교해 50% 이상 저렴하다. 권유진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음료 카테고리에서 매출 상위를 차지하는 가공유를 초저가 상품으로 선보여 고객들의 알뜰 소비를 돕고자 한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즐겁게 다이어트" 2030 관심 쏟아지자…매출 600억 찍었다 2024-08-12 11:28:31
단백질 기준으로 단백질이 들어간 가공유 등은 제외됐다. 업계에 따르면 단백질 바와 분말 시장 대비 단백질 음료 시장은 최근 2년 연평균 매출 성장률이 80%에 달할 정도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연간 오프라인 매장의 단백질 음료 매출은 2021년 339억원에서 2022년 807억원, 지난해 1098억원 등으로 증가 추세를...
밥상 물가, 하락전환되다? [최보화의 원자재 인사이드] 2024-08-05 08:24:08
‘가공유용 원유’ 가격은 L당 5원 내려, 각각 L당 1,084원, 그리고 882원으로 결정됐습니다. 과자나 빵, 아이스크림, 분유 등의 가격도 함께 오르는 ‘밀크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어느정도는 해소됐습니다. 자, 이제 다 왔습니다. 모든 식사의 끝은… 뭐다? Q. 깔끔하니 아아 한 잔이죠? = 아아 한 잔 해 줘야 한 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