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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데헌 인기에 국립중앙박물관 인산인해"…이촌역 하차객 90%↑ 2025-10-22 15:52:39
객 90%↑ 기념품점 평균 결제 단가 38%↑…농협은행 분석 (서울=연합뉴스) 한지훈 기자 =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이하 케데헌) 공개 후 국립중앙박물관 인기가 크게 상승한 것이 각종 수치로 재확인됐다. 22일 NH농협은행 데이터에 따르면, 박물관 입구와 연결된 지하철 4호선 이촌역 하차객...
신세계百 대구점, '프리미엄 키즈 전문관' 재단장 2025-10-19 06:00:03
2월 모집을 시작한 키즈 멤버십 회원 수는 1만명에 근접했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최근 백화점의 새로운 큰손으로 떠오른 VIB(Very Important Baby) 고객층은 높은 객단가와 트렌드 감도를 겸비한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있다"며 "프리미엄 키즈 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AI가 단골 만든다"…먼키 테이블오더, AI 맞춤 마케팅으로 매출·재방문 높여 2025-10-15 11:25:15
▲객단가는 10%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먼키 측은 이 성과가 과도한 할인 없이도 단골 유도에 성공한 정밀 타겟팅 효과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마케팅 효과가 입증된 경우에만 비용을 부과하는 성과 기반 요금 구조도 자영업자들에게 긍정적으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 현장 반응 “광고비 200만원 쓸...
[특징주 & 리포트] '한경보도에 고려아연 20% 급등' 등 2025-10-13 17:14:52
채널 자체 매력도 하락 속에서 수익성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3분기 호텔신라 매출과 영업이익을 각각 1조600억원, 150억원으로 봤다. 컨센서스를 30% 가까이 밑도는 수치다. 김 연구원은 “지난 수년간 호텔 공급 부족으로 서울 시내 주요 호텔 객단가가 빠르게 상승하는 점은 고무적”이라고 부연했다....
'단돈 1000원' 중국인들 무비자로 우르르…다이소에 무슨 일이 2025-10-13 14:55:01
증가율은 전년대비 5%에 그친 반면 개별여행객 매출 증가는 15%에 달했다. 신세계면세점은 구체적인 수치는 밝히지 않았지만 개별여행객 매출 증가가 더욱 큰 것으로 전해졌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단체, 개별여행객 모두 증가했지만 1인당 지출액은 개별여행객이 훨씬 크다"며 "단체여행객들은 저가여행을 즐기는 경...
신한투자 "호텔신라, 공항점 적자 축소 효과…목표가 상향" 2025-10-13 08:28:07
"지난 몇 년간 호텔 공급 부족으로 서울 시내 주요 호텔 객단가가 빠르게 상승하는 점은 고무적"이라고 부연했다. 이에 목표주가를 10% 상향한 6만6천원으로 조정하면서 "장기적으로는 객단가가 높은 중국인 단체관광객의 회복에 힘입은 매출 성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e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감정가 192억 → 최저가 153억, 청담동 신축 빌딩의 실질가치 분석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5-10-11 16:33:01
소비층은 고정적인 유동 인구와 고액 객단가를 형성하며, 인근 상가의 공실률이 극히 낮은 안정적 수익 시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토지 현황 분석 해당 토지는 도시지역 내 제2종 일반주거지역에 속합니다. 다만,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매입 시 관할 구청의 허가 절차가 필요합니다. 또한 「군사기지 및...
전용상품·래플·게임…이커머스들, '체류시간' 마케팅 치열 2025-10-07 10:15:00
객 체류 시간을 늘리려는 업계 경쟁이 심화하는 모습이다. 상품 차별화가 어려워진 상황에서 앱 체류 시간을 확보하는 것은 필수 전략으로 꼽힌다. 업계 관계자는 "이커머스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자사 앱을 통한 충성 고객 확보 전략이 고도화되고 있다"며 "앱 접속 빈도를 늘려 단골을 확보하면 객단가 상승과 개인화 추천...
이커머스업체들도 '큰 손' VVIP 고객 모신다…마케팅 경쟁 치열 2025-10-06 08:15:01
고객 상대 마케팅 경쟁에 잇따라 나섰다. 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본래 VVIP 마케팅은 백화점과 아웃렛 등 오프라인 업체들이 전용 라운지와 퍼스널 쇼퍼·발렛파킹 제공, 시음회 등 각종 초청행사를 앞세워 발전시켜왔다. 이런 VVIP 시장에 충성고객 유치, 소비자를 묶어두는 '록인(Lock-in·잠김) 효과'를 위해...
아파트 대신 무인모텔 '영끌'…30대 신혼부부 대박 났다는데 [권용훈의 직업불만족(族)] 2025-10-05 07:00:07
모델을 바꾸기로 했습니다. 핵심은 객실 수가 아닌 객실 가치였습니다.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의 동선·서비스·하드웨어를 전부 계획을 다시 짜고 객단가(ADR)와 재방문율을 높이는 방향으로 전환했어요. ‘빠르게 돌리는 숙박’이 아니라, 객실 내 스파·가족 동선·유인 운영을 중심으로 한 체류형 스테이로 재설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