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서비스, 10년 연속 가전제품 '우수콜센터' 선정 2019-05-09 08:43:51
평가를 받았다. 고객에게 신속 정확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상담 인프라와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의미다.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콜센터를 24시간 365일 운영하고 있으며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상담도 가능하다.이밖에도 소비자들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고...
삼성화재, 최고소비자책임자 두고 '고객 만족 경영'…고객보호위원회도 운영 2018-12-18 16:47:24
하고 있다.고객이 좀 더 편하게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채널도 강화했다. 손보업계 최초로 콜센터를 도입했고, 24시간 운영 체제도 업계 최초로 시작했다. 상담사의 역량도 강화했다. ‘감동과 믿음으로 고객에게 행복을 전해드리는 최고의 전문가’를 목표로 특화된 교육체계를 개발한 결과다. 삼성화재는...
KT고객센터, KS-CQI 콜센터품질지수 4년 연속 1위 2018-11-21 11:05:47
서비스 품질을 종합 평가하는 대한민국 대표 콜센터 평가모델이다.국내 최초로 미스터리콜 평가와 고객설문조사를 병행해 상담 과정뿐 아니라 성과 품질까지 평가해 높은 신뢰도를 보이고 있다. 이번 평가에서 kt고객센터는 통신 3사 중 유일하게 4년 연속 유·무선분야 동시 1위를 달성했다.초고속인터넷/iptv분야는...
"생생한 엄마 목소리를 찾습니다!" 아기물티슈 베베숲 `라디오스타` 이벤트 진행 2018-10-23 17:23:05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2017년에는 보건복지부 콜센터와 함께 실제 육아맘이 건네는 공감과 위로의 문구를 활용한 `마음스티커 프로젝트` 진행했다. 베베숲 인출라벨에 위로와 감동을 받은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SNS에 베베숲 인출라벨을 업로드 하는 등 온라인에서 크게 화제가 됐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번 `베...
SM그룹 건설부문 '고객서비스센터' 발족…"현장문제 해결" 2018-07-06 17:14:40
역할을 한다. 아울러 '24시간 전국망 콜센터'를 운영하고 순환승합차 서비스 등을 이용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현장 문제 해결에 나선다. 김종열 A/S센터 총괄사장은 "시공과정에서 안전·품질 확보는 물론 신속하고 체계적인 고객 대응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dkkim@yna.co.kr (끝)...
‘내일도 맑음’ 진주형, 무심한 듯 따뜻한 ‘츤데레 매력’ 2018-06-27 07:52:39
눈살을 찌푸렸을 뿐 아니라, 성추행 고객에 대한 응대를 오해하면서 그를 콜센터 계약직에서 해고시켰던 것이다. 시작은 오해로 점철됐었지만 강하늬와 이한결의 인연은 계속해서 이어졌다. 홈쇼핑에서 해고된 강하늬는 취업 대신 패션회사인 하늬어패럴를 창립하면서 청년사업가가 됐고, 이후 시업을 위해 홈쇼핑...
홈앤쇼핑,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홈쇼핑 부문 6년 연속 1위 선정 2018-05-03 15:03:05
콜센터 업무를 경험해보는‘임직원 콜센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모든 임직원이 직접 고객의 소리를 듣고 경험함으로써 고객과의 상호 이해도를 높이고 고객의 소리를 경영전략에 반영하기 위해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홈앤쇼핑 콜센터는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감동의 상담서비스 실천에...
[보호무역 장벽 넘는 기업들] 포스코, 기가스틸 등 '월드프리미엄' 제품 확대 2018-02-05 16:28:07
등에 기가스틸을 적용했다. 지난해 권오준 회장은 “고객을 감동시켜 그들의 마음을 얻어야 한다”며 사람 중심 경영을 강조하는 한편 포스코센터에서 진행된 티볼리에어와 sm6 및 말리부의 판촉 행사장을 찾아 고객사 홍보를 지원하기도 했다.포스코의 wp 제품 판매량은 2014년 약 1000만에서 2017년 1730만...
KT, '1등 고객 서비스' 기념 2만명에 감사 이벤트 2017-12-26 10:19:25
KT[030200]는 올해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서비스 1등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KT는 2017년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이동통신, 인터넷, IPTV 전 부문 1위, 콜센터품질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방송통신위원회 주관 통신사업자 이용자 보호업무 평가 전 부문 '매우...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사회 2017-12-21 08:00:04
무게 실린다(종합) 171220-0961 사회-0164 16:56 외국인 운영 보이스피싱 콜센터 첫 적발…대만인 등 51명 검거 171220-0963 사회-0165 16:57 '물관리 전문' 수자원공사 신재생에너지 두각…설비 보유량 최다 171220-0965 사회-0166 16:58 '아픈 엄마와 여행'…가슴 뭉클한 초등생 성탄소원 이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