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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두피탈모케어 신뢰의 기준 제시, 닥터모락 2025-07-22 14:26:40
뒷받침하고 있다. (주)더모락 김광자 대표는 “고객만족브랜드(두피케어) 부문 7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은 고객의 신뢰와 전국 가맹점 원장님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지속적인 R&D와 전문성 강화 및 사회공헌 활동도 지속하며 대한민국 대표 두피케어 브랜드로서의...
우리금융그룹, 美 관세 피해 수출업체에 10조2000억 투입…상생대출·금리 우대 2025-07-16 15:41:30
선한가게의 인지도를 높이고 방문 고객 수를 늘려 사장님들의 선행이 지속될 수 있도록 사회공헌 선순환 생태계 조성에 힘쓰고 있다. 이를 위해 우리동네 선한가게 전용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서울 충무로 인근 디지털 옥외광고판에 선한가게 홍보 영상을 송출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 관세 피해...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자 月1000만명 달성하겠다" 2025-07-07 09:00:01
저희는 동네 소규모 식당 사장님들이 기존 고객을 단골화하고, 잠재고객의 모객을 도와드리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바로 할인 쿠폰을 사장님들이 직접 발행하고, 카카오페이는 이렇게 발행된 동네밥집 할인쿠폰을 소비자가 카카오페이 앱에서 직접 다운받고 쓸 수 있도록 할 겁니다." ▷동네 김치찌개 집에서 쓸 수 있는...
장스푸드 60계치킨, 전 매장 세스코 지원…가맹점 위생 강화 및 운영 부담 개선 2025-06-30 11:08:05
체계적으로 향상시키고, 고객 신뢰도를 높이는 동시에 가맹점주의 관리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방침으로, 본사 주도로 일괄 시행되고 있다. 60계치킨 관계자는 “위생은 소비자가 안심하고 음식을 선택하는 데 있어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자, 외식 산업에서 결코 분리할 수 없는 핵심 요소”라면서 “점주님들이 이러한...
"X친 X라이"…모노레일 환불 요청에 욕설한 직원 '감봉 조치' 2025-06-23 09:10:13
뒤 "근데 고객님 취소하는 이유를 여쭤봐도 될까요? 계속 운행 중인데"라고 다시 추궁했다. 금별이 "그냥 안 타려고 한다"고 하자, 여성은 "특별한 이유도 없이요?"라며 불쾌한 반응을 보였다. 결국 환불받은 금별이 "안녕히 계세요"라고 말하며 자리를 뜨려는 순간, 마이크가 켜진 상태에서 여성 직원은 "미친 X라이"리고...
레드포스 PC방, 점주와 상생위해 ‘농심 배홍동’ 750박스 80여개 전 매장 무상 지원 2025-06-18 15:35:11
님들이 계시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늘 든든한 친구이자 사업파트너로 반듯하고 탄탄하게 함께 걷는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 곧 날이 더워지고, 장마철이 오면 현장에 여러가지 크고 작은 운영 이슈가 발생할 수 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에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포스 PC방을...
"펜션 퇴실 때 '뒷정리' 관행은 잘못" 사장 소신 발언 '화제' 2025-06-17 16:55:53
사장님들께서는 불편할 수 있겠지만 분명히 말한다. 이건 오래된 관행이 아니라 잘못된 관행이다. 누군가는 입을 열어야 했고, 전 그 역할을 선택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끝으로 "이제는 함께 바꿔야 한다. 펜션업계, 더 이상 이대로 가서는 안 된다. 손님이 제대로 쉬고 갈 수 있어야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치도...
사고 7일 만에 공식 사과…티켓값 120% 환불해준다 2025-06-17 13:50:47
예매자 등 '먹통 사태'로 피해를 본 고객들이 대상이다. 김석환·최세라 예스24 공동대표는 지난 16일 발표한 사과문에서 "이번 사고로 불편을 겪으신 고객님들과 협력사 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에게 머리 숙여 깊이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예스24 대표가 공식 사과 의사를 표명한 것은 지난 9일 모든 서비스가...
'해킹 먹통' 일주일 만에…"고객·협력사에 사과" 2025-06-16 18:23:56
고객님들과 협력사 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에게 머리 숙여 깊이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예스24가 고객의 신뢰 위에서 성장해온 플랫폼"이라며 "이번 사고로 인해 그 신뢰가 흔들린 점을 무겁게 받아들이며, 현재 모든 역량을 동원해 피해 복구와 신뢰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보상안에 대해선 "서비스...
예스24 '먹통' 일주일 만에 대표 사과…1차 보상안 발표 2025-06-16 18:22:06
랜섬웨어 해킹으로 공연을 정상 관람하지 못한 고객에게 티켓 금액의 120%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책이나 음반 배송을 늦게 받은 고객에게도 포인트로 보상한다. 사고 발생 일주일 만에 대표 명의로 사과문도 발표했다. 16일 예스24는 김석환·최세라 대표 명의로 사과문을 발표하면서 이 같은 내용의 1차 보상안을 홈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