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에서 ‘생태 화장실’을 판다 2024-10-05 06:01:19
친환경 상품을 소개함으로써 고객의 관심도를 높이고, 생활 속 친환경 소비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도입 중이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전사적 친환경 슬로건을 ‘Be Green Friends’로 명명하고, 환경부의 녹색 매장으로 인증받은 그린 스토어를 업계에 선보이며 최적의 친환경 설비 솔루션을 테스트하고...
‘스타’ 전문가를 한자리에서…1대1 집중케어 2024-10-02 11:22:01
높아지고 있다. 그래서 ‘센터 고객 중에 이런 분이 있는데 화장품 관련 사업을 하는 현지 사람을 소개해줄 수 있냐’고 물었더니 10일 만에 인도에서 피드백이 왔다. 인도인이고, 현지에서 K-뷰티로 이커머스 플랫폼을 운영하는 사람인데 바로 화상회의를 했다. 지금 인터뷰를 하는 바로 이곳에서 했는데 매칭이...
"회사 동료는 가족이 아닙니다" [더 머니이스트-이윤학의 일의 기술] 2024-09-24 08:03:06
즉시 내부 고객(사내 다른 부서 및 지점)과 외부 고객(기관 투자자 등)에게 일제히 그날의 자료를 보냅니다. 시니어 애널리스트는 주요 고객에게 직접 콜합니다. 이 모든 일이, 국내 주식 시장이 개장하는 오전 9시 전에 끝나야 하니 눈코 뜰 새 없이 전쟁 같은 아침입니다. 전쟁 같은 모닝 미팅과 콜이 끝나면 그제야 행복...
LGU+ "디지털 고객 경험지수 평가서 이동통신 부문 1위" 2024-09-06 09:28:27
48개 기업을 대상으로 평가했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고객센터 '당신의 U+',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 반려 가구 전용 플랫폼 '포동' 등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인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고용노동부가 매년 일자리 창출과 개선을 위해 노력한 100개 기업을 뽑는...
"부산에 MZ 놀이터 떴다"…복합쇼핑몰 '커넥트현대' 6일 개장 2024-09-03 14:29:45
센터 컬처커넥트가 첫선을 보인다. 3개월 단위 학기제로 운영하던 기존 문화센터와 달리 콘텐츠에 따라 1∼2개월 단위 단기 문화 체험 강좌를 진행한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6∼18일에는 도쿄 장난감 미술관의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연다. 유아를 동반한 고객에 맞춰 키즈카페 상상샘 플레이 뮤지엄이 운영하는 키즈 쿠킹...
현대백화점, 부산에 신개념 복합쇼핑몰 '커넥트현대' 6일 개장 2024-09-03 09:36:19
센터 컬처커넥트가 첫선을 보인다. 3개월 단위 학기제로 운영하던 기존 문화센터와 달리 콘텐츠에 따라 1∼2개월 단위 단기 문화 체험 강좌를 진행한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6∼18일에는 도쿄 장난감 미술관의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연다. 유아를 동반한 고객에 맞춰 키즈카페 상상샘 플레이 뮤지엄이 운영하는 키즈 쿠킹...
[이번주뭘살까] '가을이다' 꽃게부터 여행·옷 할인한다 2024-08-31 07:00:05
행사를 진행하며 올리브영에서는 4만원 이상 결제 멤버십 고객에게 에코백을 제공한다. 가을 꽃게 철을 맞아 다음 달 5일까지 꽃게를 100g당 792에 판매한다. ▲ 롯데마트 = 다음 달 4일까지 '미션! 물가를 잡아라' 행사를 하고 10대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햇꽃게를 100g당 850원에 제공한다. 수입산...
TEAZEN, 가볍고 맛있게 즐기는 건강한 생활 2024-08-27 15:50:54
부설 연구개발(R&D)센터가 대표적이다. 티젠 관계자는 “열정, 건강, 신뢰를 핵심가치로 건강과 행복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티젠의 목표”라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티젠은 2024 ‘지금, 한 걸음 더’ 캠페인에 참가한다. 자사 제품으로 ‘도전, 루틴21’ ,...
NH농협카드, 카드통합상담시스템 업그레이드…'AI 상담' 지원 2024-08-26 09:47:09
카드고객행복센터가 안정적인 고품질의 상담 서비스 제공과 AI(인공지능) 상담 서비스 연계를 위해 카드통합상담시스템을 고도화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고도화 프로젝트는 지난 해 11월부터 약 10개월 간 진행됐으며, ▲인/아웃바운드 시스템 통합 ▲상담이력 통합 ▲DR센터(재해복구센터) 정비 ▲인프라 구축 등이...
4대 금융지주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CEO 말말말 2024-08-06 06:00:27
회장 ESG 비전 “긍정적 영향력을 바탕으로 고객 및 사회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위해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만들어가겠습니다.” [1] 날씨의 바뀜이 아닌 기후변화, 인구 감소, 사회 양극화, 국제적 지경학 리스크 등 많은 문제가 우리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KB금융그룹이 솔선수범의 자세로 미래를 열어가는 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