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꾸 맡고싶은 중독성! 봄에 어울리는 ‘벚꽃 아이템’ 2016-04-05 16:00:00
3 랑콤 옹브르 이프노즈 아이섀도우 lancôm ombre hypnôse 4 슈에무라 글로루온 shu uemura glow on 기분전환으로 네일만한 것이 없다. 봄을 맞아 은은한 핑크컬러가 다시 각광받고 있으니 손끝까지 봄을 만끽하고 싶다면 네일 컬러 선택에 참고할 것. 또 은은하고 포근한 향기는 그 사람의 인상을 좋게...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6-04-04 18:37:42
아이 성장 발달 단계에 따라 2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해 만 18개월부터 8세 아이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토이는 프렌디멀의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을 기념해 11일부터 22일까지 2주 동안 본토이 프렌디멀 2개를 동시 구매하면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 페스티벌(DOUBLE FESTIVAL)’을 진행합니다. 프리미엄...
[스타일 테마] 남자들의 판타지 속 주인공 ‘긴 머리의 그녀’ 2016-03-18 18:24:00
긴 생머리의 여성들이 선호하는 글램펌 헤어로 봄처럼 상큼한 느낌을 더했고 소매부분에 리본장식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부츠컷 슬랙스를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처럼 웨이브가 가미된 헤어와 매니시한 느낌이 만나게 되면 시크하면서 매력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엣지있게 트렌치코트 남성들이 가장...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6-02-11 17:44:57
동인비진 아이크림과 동인비진 아이세럼은 보다 완벽하고 집중적인 케어로 눈가 피부 토탈 안티에이징을 완성해주는 프리미엄 아이케어 듀오라고 하네요. 원인부터 근본까지 체계적으로 다스려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하는 3단계 솔루션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이에 눈가 노화 요소 차단 및 눈가 피부 에너지 활성화,...
에이블씨엔씨, `캐릭터 화장품` 왕국 등극? 2016-01-12 09:08:50
`글램 아트 네일 스티커` `마이크로 버블폼`등도 이번 에디션에 포함됐다. 에디션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제품도 있다. `아이 컬러 스튜디오 미니`는 핑크 계열 색상으로 구성된 `코니 핑크`와 브라운 계열 색상으로 구성된 `브라운 브라우니` 2품목으로 구성됐다. 각각 매트, 쉬머, 글리터 3가지 제형의 4가지 색상이...
다시 찾아온 펌의 계절, 부스스한 웨이브는 그만! 2015-11-04 17:50:00
‘글램펌’이다. 글램펌은 말 그대로 글래머러스한 펌을 말하는데 굵고 볼륨감을 살린 컬이 특징이다. 열펌을 사용해 모발을 풍성하게 연출하기 때문에 모발 관리가 중요하다. 뜨거운 열에도 치명적인 손상을 받지 않도록 충분한 두피 영양 공급과 모발 보호가 필요하다. 완벽한 신체 비율을 지닌 한예슬은 ‘한예슬...
화장품 업계는 지금 콜라보레이션 전쟁 중! 2015-10-15 13:33:31
눈에 띈다. 아이섀도, 립스틱, 뷰티파우더 등의 한정판 제품으로 구성됐다. ▲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물론 색채 전문기업까지 다양하게 캐릭터, 디자이너는 물론 색채 전문 기업 등 다양한 분야와 협업한 화장품 제품도 눈에 띈다. 미미박스는 아티스트 포니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론칭 당일에만 전량 완판...
[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09-21 18:04:07
글램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글램 파운데이션은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하이라이터 기능이 한번의 터치만으로 완성되는 3 in 1 파운데이션으로 고온, 고압의 스팀 공법을 사용하여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와 우수한 커버력은 물론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수분을 머금은 듯 한 유리알...
[BH 9월3주차 화장품 신상] 가을 여신의 기본 조건 `무결점 피부·매력적인 눈매` 2015-09-19 08:37:06
글램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발매했다.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하이라이터 기능이 한 번의 터치로 완성되는 3 in 1 아이템으로서 촉촉한 수분을 머금은 듯 유리알 같은 피부를 연출해준다. 고온·고압의 스팀 공법을 적용,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와 우수한 커버력을 구현했다. 제품에 함유된 3D 파우더 입자는 빛의...
신은경, 셉(SEP)의 브랜드 뮤즈로 선정 2015-09-15 09:00:00
글램 파운데이션’ 출시와 함께 브랜드 뮤즈로 발탁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어떠한 배역도 마다하지 않고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 완벽하게 표현하는 신은경이야 말로 성숙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여성이자 30~40대 여성들의 워너비로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