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할매니얼 트렌드에 약과도 오픈런"…약과 판매량 급증 2023-04-09 07:00:09
허니글레이즈드 약과도 지난 1월 출시 이후 낱개 기준 약 120만개가 팔렸다. 던킨은 당초 허니글레이즈드 약과를 설맞이 기획 제품으로 출시했는데, 인기가 높아지자 상시 판매를 결정했다. 도넛 브랜드 노티드는 지난 1∼2월 전통 디저트 브랜드 '만나당'과 협업해 궁중 약과 스콘을 한정 판매하기도 했다. 업계...
'약켓팅' 신조어까지…할매입맛 사람들 늘자 벌어진 일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3-31 21:00:01
설을 맞아 선보인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를 상시 판매로 전환했다. 신세계그룹 계열 식품기업 신세계푸드도 지난달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경제적 베이커리' 시리즈 두 번째 제품으로 ‘경제적 약과파이’를 출시했다. 제과업계에선 꾸준히 인기를 끈 스테디셀러 제품에 할매니얼 트렌드를 변주한 제품이...
고객 보상 줄이고 다른 업체와 손잡고…침체 맞서는 마케팅 전략 2023-01-16 13:49:14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등 대표제품 3가지를 맥도날드에 들인 것이다. 패스트푸드 매장에 도넛을 선보인 마케팅을 통해 '윈-윈 전략'을 택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CNBC는 이 협업을 두고 "인플레이션 부담으로 외식을 줄이는 소비자들을 공략하려 맥도날드가 새로운 실험을 했다"며 "소비자들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12월 한 달간 그랜드 페스티브 뷔페 선봬 2022-11-16 17:10:07
페스티브 뷔페에서는 기존 뷔페 메뉴 이외에 토마호크, 허니 글레이즈드 페스티브 햄, 페스티브 시즌 디저트 등이 추가로 준비된다. 또한 단품 메인 메뉴 세 가지 비프 숏립, 빠삐요트, 호박 뇨끼 중 한 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12월 24일, 25일, 31일에는 크리스마스, 뉴 이어 이브 뷔페를 진행한다....
밀 가격 상승에 도넛 값 줄인상…크리스피크림도넛, 평균 5.8% 올린다 2022-03-30 12:38:06
제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의 가격은 기존 1500원에서 1600원으로 오른다. 롯데GRS 측은 밀가루 등 원자재 값 부담을 가격 인상 배경으로 꼽았다. 롯데GRS 관계자는 "꾸준히 인상된 밀가루 가격 등의 부담이 커진 끝에 내부 흡수가 어려워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또다른 도넛 전문점 던킨의 경우 앞서...
도넛 가격도 줄인상…크리스피크림 다음달부터 5.8%↑ 2022-03-30 11:51:15
제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는 기존 1천500원에서 1천600원으로, 나머지 도넛 제품은 100∼200원씩 인상된다. 롯데GRS 관계자는 "원자재 비용 상승으로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며 "특히 최근 우크라이나 사태로 밀 가격이 올라 타격을 받은 게 사실"이라고 설명했다. 경쟁사인 던킨은 앞서 HMR(가정간편식) 제품인 `미니...
크리스피크림도넛, 내달 도넛 가격 5.8% 인상…"밀 가격 상승" 2022-03-30 11:34:35
평균 5.8% 올린다고 30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는 기존 1천500원에서 1천600원으로 오른다. 나머지 도넛 제품 역시 100∼200원씩 인상된다. 롯데GRS 관계자는 "원자재 비용 상승으로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며 "특히 최근 우크라이나 사태로 밀 가격이 올라 타격을 받은 게 사실"이라고 설명했...
"연말엔 도넛으로 마음 전하세요"…던킨, '던킨치어스' 캠페인 2021-11-29 13:21:32
크림치즈 필드', 레드벨벳 케이크 위에 크림치즈 글레이즈를 입힌 '레드벨벳 크림치즈 글레이즈드'가 주력 제품이다. 이와 함께 겨울 눈사람 모양의 '콧대 높은 눈사람', 트리 모양의 '해피 트리 도넛', 브라운 쿠키맨 도넛에 눈꽃 모양 스프링클, 코코넛 가루 토핑을 올린 '퍼플...
"가격 올려도 살거잖아"…美 크리스피크림 또 가격 인상 2021-11-10 09:19:10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으로 국내서도 유명한 크리스피크림이 지난 9월 가격을 올린 가운데 4분기에 가격을 한 차례 더 인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9일(현지시간) CNBC의 인터뷰에 따르면 크리스피 크림의 CEO 마이크 테터스필드는 고객들이 신선한 품질의 도넛을 맛보기 위해서라면 돈을 더 낼 용의가 있다고...
버려진 플라스틱, 스타벅스 MD로 거듭나다 2021-09-13 17:09:10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와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중 1종과 폐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나우 협업 ‘키핑 슬리브’ 1종을 1만 6,000원 가격에 세트로 구성하여 선보인다. ‘키핑 슬리브’는 손가락 사용이 편리한 형태의 미튼장갑으로, 이름처럼 커피에서 전달되는 따뜻한 온도를 통해 지구 환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