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6년 여행 트렌드는? '나만을 위한 맞춤형 여행'… 스카이스캐너, 2026 여행 보고서 발표 2025-10-14 14:16:57
여행 중 뷰티 제품을 구매하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글로우업', 독특한 숙소에 묵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이색체크인', 사계절 내내 산을 찾는 '산악바이브', 여러 세대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다세대 여행' 등이 트렌드로 꼽혔다. 2026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여행지로는...
슬로우에이징 뷰티 브랜드 셀레어 국내 정식 런칭 2025-10-14 14:10:48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셀레어는 자사 공식몰을 비롯해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콜라겐 글로우 키핑 미스트 세럼 ▲글로우 플럼핑 립 마스크 ▲콜라겐 글로우 버블 팩 ▲래시 케어 듀얼 세럼 등이 있다. 한편, 셀레어는 국내 런칭을 시작으로 북미, 일본,...
"아내가 한국서 꼭 사오래요"…'출국 전 인기템 1위' 등극한 제품 2025-10-14 11:11:57
시 글루타치온 글로우 캡슐 크림을 증정하는 등 제품별 맞춤 사은품이 제공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국내외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K뷰티 브랜드인 메디큐브와 팝업스토어를 선보여 의미가 크다”라며 “이번 팝업을 통해 글로벌 여행객들이 신세계면세점만의 단독 혜택과 K뷰티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경쟁력을 직접...
LG생활건강, 국가별 전략 세분화…새 성장동력은 미용기기 2025-10-09 16:05:13
다이소 전용 ‘CNP 바이 오디-티디’, 이마트 협업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등 세컨드 브랜드를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도 나섰다. 신성장 동력 확보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6월 LG전자의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 프라엘(Pra.L)’을 인수하며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첫 제품인 ‘LG...
"K뷰티 올라타자"…문구·식품업체도 진출 2025-10-08 16:51:58
글로우’를 내놨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톰 더 글로우의 흥행에 힘입어 톰의 올해 매출이 4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내다봤다. 닭가슴살 식품 브랜드 ‘바르닭’을 운영하는 메디쿼터스는 K뷰티 성장 초기인 2022년 헤어&보디 케어 브랜드 ‘아닐로’를 선보이며 뷰티 시장에 뛰어들었다. 아닐로의 성장에 힘입어 지난해...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공식 진출 2025-10-02 10:12:39
5개국 온라인 채널에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밤’ 등 주요 제품 11종을 선보인다. 리카드 리코(Rickard Lyko) 리코 CEO는 “이번 협업은 ‘뷰티의 출발점’이라는 리코의 비전을 실현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앞으로 영국,...
마몽드, 스웨덴·노르웨이 등 유럽 8개국 공식 진출 2025-10-02 09:17:04
온라인 채널에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밤' 등 주요 제품 11종을 선보인다. 리코의 리카드 리코 최고경영자(CEO) "리코는 마몽드의 유럽 시장 진출에 가장 적합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며 "이번 협업은 '뷰티의 출발점'이라는 리코의 비전을 실현하는...
에버랜드, 올가을 ‘케데헌 성지’로…테마존 개장 닷새 만에 1만명 돌파 2025-10-01 14:14:10
‘소다팝 에이드’, ‘골든 글로우 에이드’ 등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외신 로이터, AFP 등이 현장을 취재할 정도로 글로벌 주목도 높다. 에버랜드 SNS에 올라온 케데헌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이미 300만 회를 돌파했다. 에버랜드는 이번 협업 외에도 오즈의 마법사 가을축제, 판다 세컨하우스, 메모리 카니발 어드벤처...
LG생활건강 더후, '로얄 컴플렉션' 쿠션 2종 선보여 2025-09-28 11:53:34
의미를 담았다. 쿠션 2종은 얼굴에 밀착돼 피부결을 개선하는 '로얄 컴플렉션 새틴 쿠션'과 화장 초반의 촉촉함을 그대로 유지하는 '로얄 컴플렉션 글로우 쿠션'이다.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과 더후 공식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글로우픽, 일본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와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 론칭 2025-09-26 13:59:08
K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을 운영하는 글로우데이즈가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와 손잡고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화장품을 선정하는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cosme Korea Awards)'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앳코스메는 월간 사용자 2000만 명에 달하는 일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