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핫템] 포포몽 '배변 패드'·코웨이 '비렉스 코지 프레임' 2025-11-08 07:00:01
케어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다이소 전용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배변패드 4종과 청소티슈 2종을 더해 다이소 전용 품목은 모두 15종으로 늘었다. ▲ 베스트 라이프 설루션 기업 코웨이[021240]가 모던한 디자인과 쿠션형 헤드보드로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비렉스 코지 프레임'을...
제이준 슬리핑 팩 2종, 군부대마트(PX) 입찰 최종 선정 2025-11-06 14:30:35
제품은 이미 올리브영 글로벌몰과 다이소, 대형마트 등 주요 유통 채널에서 판매 호조를 이어가며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PX 입점을 계기로 차에이아이헬스케어는 군 유통망까지 확보하며 판매 채널 다변화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블랙 물광 하이드로 슬리핑 팩’은 제주 용암 해수와 아데노신, 8종...
외국인 관광객 급증이 전·월세 불안으로 이어집니다 [더 머니이스트-최원철의 미래집] 2025-11-05 06:30:01
있습니다. 면세점,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 등은 몰려드는 중국인 관광객으로 매출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또한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인기로 미국과 유럽의 개별관광객(FIT) 수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남산타워와 성곽길, 에버랜드의 케이팝 테마 존에는 한 달 만에 15만명이 방문했다고 합니다....
애경산업, 3분기 영업이익 73억…전년비 23.6%↓ 2025-11-04 16:35:33
및 다이소 등 주요 오프라인 채널에서 루나, ‘투에딧’(twoedit), ‘닷솔루션’(.solution) 등이 견조한 성장세를 보였다. 생활용품 사업의 3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7.1% 증가한 1,146억원, 영업이익은 5.8% 감소한 54억원을 기록했다. 국내는 물론 해외 주요 채널에서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카테고리 확장을...
애경산업 3분기 영업이익 24% 감소…"해외시장 확대" 2025-11-04 16:27:08
21억원으로 각각 9.7%, 45.8% 줄었다. 중국은 내수 소비 둔화 영향으로 실적이 부진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애경산업은 신제품 출시와 틱톡 채널 중심의 판매 및 마케팅 강화를 통해 매출 회복과 브랜드 활성화를 추진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주력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인 '시그닉' 출시를 ...
K-뷰티, 中-美 다음 행선지는…"소비 트렌드·채널 확장에 유리" 2025-11-04 16:05:50
그 사이에 관광 소비에 대한 패턴이 많이 바뀌었다는 것은 주목하셔야 된다, 이렇게 보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한한령 이전에는 아무래도 단체 관광객 위주였고 그런 분들이 다 면세점으로 다 몰려가서 대형 브랜드를 구매했던 패턴이었다면 최근에는 자유여행 그리고 패키지가 아니라 길거리에서 실제로 한국 사람들이...
“버스에 내가 만든 광고가"…아이스크림에듀, ‘도전! 홈런 광고 크리에이터!’ 개최 2025-11-04 13:34:04
독서대, 무릎담요, 머플러 장갑 세트,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수상자는 12월 5일, 홈런 학습기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홈런을 직접 이용하고 있는 회원들의 눈높이에서 바라본 홈런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회원들이...
차라리 위약금 '1900억원' 내고 만다…면세점 '비명' 2025-11-03 20:00:01
올리브영·다이소 같은 로드숍을 찾는 외국인이 많아진 데다 고환율에 내국인의 면세 소비가 위축된 여파다. 최근 주요 면세점들이 인천국제공항에서 잇따라 철수한 것도 이 같은 상황이 이어진 탓으로 풀이된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면세점은 지난달 30일 인천공항 면세점 DF2(화장품·향수·주류·담배) 권역 영업을...
OTT 광고비 '구글 쏠림'…이용자 58% "결합상품 써봤다" 2025-11-03 17:32:49
의도가 없던 소비자가 콘텐츠를 탐색하다가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지도록 유도하는 방식으로, 응답자 중 69%가 이커머스 플랫폼 내에서 발견형 쇼핑을 경험했다고 답했다. 발견형 쇼핑 콘텐츠가 구매 전환에 영향을 줬다고 응답한 비율은 53%로, 이들의 만족도 역시 55%로 긍정적으로 나타났다. 화장품 업종은 인스타그램...
[게시판] 신한카드, 원하는 업종서 7만 포인트 적립 '더클래식네오' 출시 2025-11-03 09:19:37
병원, 약국, 주유 업종 등에서 7만원 이상 결제 시 7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받을 수 있다. 이 외에 쿠팡, 편의점, 배달앱 이용 금액의 2%를 적립해주며 백화점, 온라인쇼핑몰 등은 3%, 올리브영, 다이소 등에서는 5% 적립 혜택 등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11만7천원, 해외 겸용 12만원이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