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Z "韓 밴드 자부심 커, 희망의 '록스타' 되고 싶어요" [종합] 2025-05-14 17:32:28
주변에도 그런 친구가 있었다"면서 "'크로스로드'를 통해 삶을 포기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마지막으로 힘을 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팬들도 우리와 비슷한 나이대다. 나이, 성별과 상관없이 이 노래는 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노래라고 생각한다. 나 자신에게 해주는 이야기와 같은 곡이 됐으면 한다...
2Z "韓 청년 자살률 높아 생각 많아져…음악으로 힘 되고파" 2025-05-14 16:56:41
친구가 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크로스로드'를 통해 삶을 포기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마지막으로 힘을 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이전에도 2Z는 '무지개'라는 곡을 통해 실종 아동 찾기 캠페인을 펼치는 등 사회적인 메시지를 꾸준히 전해왔다. 호진은 "희망을 노래한다는 게 처음에는 부담스러운...
영덕·안동 찾은 유인촌 "산불피해 관광지 많이 찾아주셔야"(종합) 2025-04-23 16:37:19
회복"…문체부, '여행+동행 캠페인' 실시 문체부 "산불피해 지역 관광 캠페인 논의중" (영덕=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많은 분이 관광으로 산불 피해지역을 찾아가셔서 도움을 주셔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23일 경북 영덕군에 위치한 코리아둘레길 해파랑길 21코스를 둘러보며...
유인촌 문체부 장관, 산불피해 '영덕·안동 관광회복'에 총력 2025-04-23 09:11:57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영남권 대형 산불로 관광지 일부가 피해를 보고 지역 축제가 취소되는 등 지역관광이 위축된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문체부는 '여행+동행 캠페인'의 하나로 지역 방문 혜택 강화, 관광 이미지 회복을 위한 국내외 홍보, 지역 특화 여행상품...
현대차, 차세대 하이브리드 갖춘 신형 팰리세이드 북미 공개 2025-04-17 09:04:42
갖춘 신형 팰리세이드 북미 공개 뉴욕오토쇼 참가…오프로드 기능 강화한 'XRT 프로'도 선봬 '호프 온 휠스' 캠페인 27주년 맞아…누적 2억7천700만달러 기부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현대차가 글로벌 판매의 '키'가 될 하이브리드 모델을 갖춘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디 올 뉴...
현대차 美 홀렸다…뉴욕오토쇼서 존재감 과시한 '아빠차 끝판왕' 2025-04-17 05:25:39
XRT Pro는 디자인뿐 아니라 오프로드 특화 성능과 사양을 적용해 기존 팰리세이드의 공간감, 편안함, 고급감에 더해 차별화된 오프로드 감성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현대차는 뉴욕 오토쇼에서 소아암 퇴치를 위한 ‘현대 호프 온 휠스(바퀴에 희망을 싣고)’ 캠페인의 27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발자취를 소개했다. 호프...
네이버 쇼핑 커넥트 흥행…시범운영 2주만에 상품 등록 30만 2025-04-16 05:15:01
200% 증가했고, 플랫폼에 등록되는 캠페인 규모도 출시 전 대비 3배가량 증가했다. 지난달 별도 쇼핑앱 네이버 플러스스토어 출시로 본격적인 이커머스 경쟁에 뛰어든 네이버는 기존 사업 구조와 쇼핑앱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자체 커머스 생태계 구축에 공을 들이고 있다. 네이버 플러스스토어는 아이지에이웍스...
"63년의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가 고스란히"…아이더, 브랜드 홈페이지 선봬 2025-04-08 14:28:06
'캠페인' 섹션에서는 소비자와 함께하는 '아이더로드', '아이더샬레' 등의 브랜드 활동들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올바른 등산화 선택법, 등산 자켓 선택 가이드 등 아웃도어 활동에 도움이 되는 전문 콘텐츠를 통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대한 인사이트도 제공한다. 제품들은 자사...
출시도 안 된 게임에 '난리'…배그 잇는 인조이, 1주 만에 100만장 판매 2025-04-04 11:02:55
게임쇼 출품, 글로벌 인플루언서 협업 캠페인, 커뮤니티 소통을 통해 화제성을 높였다. 온라인 쇼케이스와 체험판을 출시하고 주요 글로벌 미디어와 게임 전문지를 통해 게임 정보도 지속적으로 전달했다. 크래프톤은 인조이에 대한 단계적인 정보 공개와 사용자 친화적인 운영 전략으로 신뢰를 구축해 게임 커뮤니티 전반...
태안에서 '캘리포니아 로드트립' 진수를 느끼다… 캘리포니아 관광청 글로벌 캠페인 론칭 현장 2025-04-01 12:40:15
참가자들은 다양한 현지 와인을 직접 시음하며, 로드트립과 어울리는 와인 페어링을 체험했다. 캘리포니아 관광청의 '즐거운 여정' 캠페인은 음악, 유대감, 즉흥적인 발견 등 감성을 자극하는 요소를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로드트립을 떠나도록 장려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캘리포니아 내에서 로드트립을 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