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 립글로우 팝업' 오픈 2025-01-22 16:55:19
봄의 컬러를 재해석한 파스텔 빛 스프링 룩- '2025 디올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네온으로 반짝이는 립 글로우와 함께 반짝이는 순간을 남길 수 있는 립 글로우 테마의 '셀프 포토존', 쿨 & 웜 2가지 톤으로 프레임을 선택하여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
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 립글로우 팝업' 오픈 2025-01-22 16:17:30
룩-‘2025 디올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네온으로 반짝이는 립 글로우와 함께 반짝이는 순간을 남길 수 있는 립 글로우 테마의 ‘셀프 포토존’, 쿨 & 웜 2가지 톤으로 프레임을 선택하여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립 글로우 포토부스’, 디올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터치를 받을...
크리스챤 디올 뷰티,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출시 기념 팝업 오픈 2025-01-21 11:36:26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네온으로 반짝이는 립 글로우와 함께 반짝이는 순간을 남길 수 있는 립 글로우 테마의 ‘셀프 포토존’, 쿨 & 웜 2가지 톤으로 프레임을 선택하여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립 글로우 포토부스’, 디올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호텔에 그림 사러 1만5000명 몰렸다…"대만, 젊고 성장하는 미술시장" 2025-01-13 15:46:09
편안한 분위기가 있어 매니아층이 많다. 특히 일본과 대만에서는 이런 아트페어가 자주 열린다. 이번에 열린 원아트타이페이 아트페어는 아시아권 호텔 아트페어 중 가장 규모가 큰 편이다. ‘넓고 얕은’ 대만 미술시장의 특성이 이번 행사에서도 그대로 드러났다. 출품작 대부분의 가격대가 수십~수백만원대였다. 대만의...
12월 문화가 있는 날, 레드버튼과 함께하는 문화힐링 2024-12-23 15:01:15
경험을 선사한다. 레드버튼은 매니아 중심의 놀이 문화 공간이었던 보드게임카페를, 젊은층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문화 공간으로 변화시킨 대표적인 보드게임카페 브랜드로 이달 25일 크리스마스 계기 맞이 문화가 있는 날과 협업하여 국민에게 특별한 문화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25일 수요일...
'트럼프 2.0'서 구상하는 세계 경제 지배구상은? [국제경제읽기 한상춘] 2024-12-16 07:43:50
피터 필(팔란티어), 맥스 레브친(슬라이드), 리드 호프만(링크리드), 채드 헐리(유투브)를 비롯한 페이팔 창립 멤버들이다. 페이팔 창립에 깊숙이 관여했던 머스크는 지금도 페이팔 매니아의 정신적 지주로 추앙받고 있다. MAGA가 무서운 것은 단순한 목표가 아니라 실행안까지 마련돼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어떻게...
'뉴진스 패션' 스트리트 브랜드 '베이프' 매물로 나왔다 2024-12-10 15:52:25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IB 업계 관계자는 "베이프가 매니아층이 두텁고, 독보적인 입지를 다진 브랜드이긴 하지만 매각 측 눈높이가 다소 높아 조정하는 과정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이프는 일본과 미국, 홍콩, 영국, 한국 등 23개국에서 약 15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CVC캐피탈은 지분 인수 이후 해외 사...
[2024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모바일게임 코세타(COXETA)를 개발 및 서비스하는 ‘팀 리드미컬즈’ 2024-12-03 09:06:31
확실한 매니아층이 있다는 뜻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런 리듬게임 장르 속에 코세타가 기억될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행복할 것 같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단기적으로는 필리핀, 한국 등 자신 있는 시장에 먼저 도전할 계획입니다.” 팀 리드미컬즈는 아이템을 인정받아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에...
[호서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한국적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율고(Yulgo)’를 운영하는 ‘비원바이오랩’ 2024-12-02 23:33:42
출시 이후 화려한 광고 대신에 매니아들의 높은 만족도와 입소문을 통해서 ‘염색 정착템’으로 사랑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시장에 많은 염색 제품이 나와 있지만, 새치 염색을 하는 사람들은 ‘자극적인 성분, 독한 향취, 두피 트러블’에 대해 불편함을 느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기술지주 K-Global SNU 유니콘 스타트업 CEO] 문화예술과 세상을 연결하는 플랫폼을 개발한 ‘필더필’ 2024-11-25 16:24:09
매니아 관객을 타겟으로 한 전략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더 나아가, 최근 국내 공연 작품에 K-pop 아이돌과 미디어 배우들이 다수 출연하고 있는 점을 활용해, K-콘텐츠로서의 글로벌 시장 확장도 계획하고 있다. 신 대표는 “충성 고객을 기반으로 세계 디지털 콘텐츠 시장으로의 확장을 목표로...